언제 마추는지랑 비용 공유좀 해...

프로필

코로나훠이
코로나훠이(휴면)
전주시 완산구 효자3동
매너온도
39.3°C
심장사상충 주사 꼭맞혀야되나요?

언제 마추는지랑 비용 공유좀 해주세요!!

∙ 조회 578

댓글 19
1

코로나훠이
진사범
전주시 완산구 삼천3동

제생각엔 안맞아도 될것같은데요

코로나훠이
유치하고찬란하게
동구 선교동

외부구충(진드기 등), 내부구충(심장사상충 등)다 해주세요. 12월~2월은 저도 벌레 없는 철이라 독한 약 아이들한테 쓰기 싫어서 안해주는데, 벌레 생기기 시작할 땐 무조건 해줘야해요. 나중에 진드기든 심장사상충이든... 생기면 아이들 목숨이 위혐해요. 병원비도 몇백 우습게 나가고요. 생각보다 심장사상충으로 무지개 다리 건너는 아이들이 정말 많아요.
저희 아이들은 3kg미만 소형견이라, 40일 간격으로 하트캅(하트가드 국산품, 내구부구충 전용_심장사상충, 같은 성분인데 비교적 저렴) 먹이고, 45일 간격으로 프론트라인 사서 한 캡슐로 두마리 나눠서 발라줘요. 한 캡슐이 10kg 아이들 사용하는거라 한 캡슐 다 바르면 너무 독해요.
내부구충, 외부구충 같은 날 해주면 아이가 많이 보데껴 해요. 독한 약이라 속 메스꺼워 하고, 기운 없이 늘어져 있어요. 3kg 미만 소형견이면 30일 간격 말고 35~45일 간격으로 해주세요. 내, 외부 구충제도 아이들한테 알러지 반응 일으키거나 부작용 일으키는 경우도 있으니 아이한테 맞는 제품 찾으세요.

코로나훠이
초코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

저구 약국에서사서 모기나올때쯤부터 해서 매년 먹이고있어요

코로나훠이
깜생
전주시 완산구 삼천1동

애견 건강을 위해 맞추는게 좋을듯합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코로나훠이
감기조심하세요
전주시 완산구 평화2동

전 주사보단 한달한번씩 먹이는 약도 괜찮다해서 약국에서 1년치 약, 한달에 한번 먹이는거 먹이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코로나훠이
아이엠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일년짜리 맞췃어요 가격은 4만8?? 한거 같아요 먹는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