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유료좌석 제일 뒤에 태우는거.. 이상하지 않나요?
티웨이 타보신 분들 공감하지 않으실까 해서요. 요즘 탈 때마다 계속 겪는 건데 뒷좌석부터 먼저 태우고, 앞좌석(유료좌석)을 맨 마지막에 태워요. 그래서 앞쪽 자리 산 사람들은 제일 오래 서서 기다리다가 마지막에 탐… 줄 서 있다가 다른 분들도 “유료인데 왜 제일 늦게 타요?” 이렇게 말하면서 타시고.. 특히 앞좌석은 보통 몸 불편하신 어르신이나 어린 아이 있는 집에서 많이 구매하는 자리인데, 이렇게 제일 오래 기다리게 하는 게 맞나 싶어요. 유료 좌석이면 보통은 조금이라도 편하게 이용하려고 추가 비용 내는 건데, 오히려 더 불편해지는 구조라 이해가 안 됩니다. 이게 원래 정책인가요? 근데 웃긴건 안내방송은 존a부터 탄다고 안내ㅎㅎ 직원들은 뒷좌석부터 줄세우기.. 아니면 요즘만 이런 건지… 다른 항공사는 유료=편의 인데 어떤 집은 젤 비싼 자리 사서 애기 데리고 짐까지 들고 서서 끝까지 기다리고, 둘째열에는 불편한 어르신 기다리시고 그런거 보며 괜히 저도 마음 불편했네요.. 고객의 소리 글도 썼는데 과연 ㅠㅠ #티웨이
안덕면·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