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생신이셔서 분위기 좋은 ...
프로필

- 매너온도
- 40.8°C
어머니 생신이셔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가려 하는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을까요~?
∙ 조회 574
댓글 27

가격대는 어느 정도 생각하시나요~? 가격 상관 없으시면 신라호텔 콘티넨탈(프렌치)이랑 라연(한식) 추천하고 남산 하얏트에 테판도 괜찮아요. 조선호텔 스시조도 분위기 좋고 룸이 있어서 식사하기 편하고, 포시즌스 유유안도 베이징덕 맛있고요. 어머니가 좀 유니크한 분위기 좋아하시면 레스케이프 호텔에 라망시크레도 추천해요!

콘티넨탈이랑 라연은 런치에 가면 둘이 30 정도 나올 것 같고 디너면 40~50 정도요. 테판은 둘이서 런치 20 디너 40 정도. 스시조는 코스가 여러 가지인데 기본 코스로 먹으면 아마 둘이서 25~30 정도 나오지 싶어요! 유유안은 둘이서 20 정도. 라망시크레는 인당 런치 9만원 디너 15만원이네요.
가격이 상관이 없으면 콘티넨탈이나 라연에서 디너를 먹고, 아니면 콘티넨탈이나 테판에서 런치 먹고 라운지에서 커피 한 잔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헉ㅠㅠㅠ 주말 런치 생각 중이었는데 도움 너무 많이 됐어요ㅠㅠㅠ 말씀해주신거 하나하나 다 검색해보고 맞는곳 방문해볼게요ㅠㅠ 한식도 너무 좋아하시는데 참고해서 최종 결정 내려야겠어요ㅠㅠㅠ덕분에 괜찮은 곳들 중 골라갈 수 있게돼서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진짜 감사드립니다ㅠㅠㅠ🥺천사세요🥰🥰

엄마 생신 때 서촌 물랑 갔는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프렌치 레스토랑이에요! 고기 못드신다고 했더니 생선요리 준비해주시고 엄마 디저트에만 특별히 꾸며져서 나왔어요 :)

헉ㅠㅠ방금 검색해봤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있어 보여요ㅠㅠㅠ 생선 요리로 바꿔서 나온 것도 넘 센스 넘치네요ㅠㅠ 예약제로만 운영된다고 나와있는데 가게되면 꼭 예약하고 가야겠어요!!ㅎㅎ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처음에 나오는 아뮤즈부쉬는 평소에 맛보지 않은 조금 특이한 맛(?)일 수도 있어요 아무래도 프렌치라서 그렇긴한데... 메인으로 넘어가면서부터는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셰프분이랑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저희 갔을 때는 다른 손님도 한테이블밖에 없어서 전세낸 기분이었어요 ☺️

헉ㅠㅠ역시 친절하고 서비스까지 좋으면 되게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아요ㅎㅎ 안그래도 특별한 날이니까 대접받는 기분 좀 내드리고 싶었는데 그럴 수 있다니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친절하게 후기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너무너무 마음씨 따뜻한 분께서 축하에 좋은 정보까지 정말 감사드려요ㅠㅠ❤️❤️덕분에 행복한 시간 어머니한테 선사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벌써 설레네요ㅠ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