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데.. 정말 말리고싶습니다...

프로필

소라뽕뽕이
소라뽕뽕이
영등포구 양평동2가
매너온도
39.4°C
요 근래 펫샵에서 분양받는다는 분들이 종종 눈에

보이는데.. 정말 말리고싶습니다 펫샵에 공급되는 아이들 강아지 공장 동영상 한번이라도 보셨으면 문제점은 아실거라 생각하구요..
동물은 장난감이 아니고 , 사람 멋대로 개조하거나 해서는 안되는 생명체인데 ..
그저 예쁘고 귀여운 아이들을 받고싶으시다고 펫샵에서 아이들을 "구매" 하지 말아주셨음 합니다
동물은 물건이 아니며 장난감이 아닙니다
유기동물이 발생하는 이유가 뭐겠어요 .. 펫샵에서 비싼돈주고 데려왔는데
내생각보다 생활관리유지비가 비싸서, 병원비가 비싸서, 내생각보다 안예뻐서, 질려서 .. 그렇게 버려지는 동물이 얼마나 많나요.. 아이들도 감정이 있고 생각이있는 엄연한 생명이고 목숨입니다 가벼이 여기지 말아주세요..😢
고양이중에서는 특히 먼치킨이나 스코티쉬폴드같은 귀가접히거나, 다리가 짧은 아이들..
다리짧은 먼치킨 고양이는 원래 있던 종이 아니라 우연찮게 발생된 다리짧은 돌연변이 고양이를 무작위로 교배해서 나온 아이들이고 거의 모든 아이들이 관절 안에 있는 연골이 녹는 유전병을 갖고있습니다. 일찍이는 7개월차 아기고양이에게도 발현되고요.
귀가 접힌 스코티쉬폴드요? 일부러 관절이형을 발생시키는 변형유전자를 고양이 몸에 주입하여 무작위교배시켜서 나온 아이들입니다. 당연히 연골 관절및 기타 유전병 폭탄으로 갖고 있는 아이들이고요.
인간으로 따지면 소인증이라는 장애를 가지고있는 분들 서커스에서 전시하는거랑 뭐가다르나요 ..
제발 동물을 생명체로 생각해주세요 ...😭

참고로 사진은 저희집 19살 노령묘 블랙죠입니다 🐱
유기묘 보호소에서 데려왔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중입니다

∙ 조회 2041

댓글 29
38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소라뽕뽕이
미니미니미니멀
양천구 목1동

펫샵에서 무조건 데려오지 말고 유기견을 데려다 키우라고 강요할순 없습니다. 유기견이 불쌍한 애들이란건 알지만 남이 키우던 강아지나 나이든 강아지를 원하지 않는다고. 어리고 이쁜 강아지를 좋아한다고 욕할일은 아닌것 같아요. 모두가 첫 시작부터 버려진 아기들을 거두어 키울수는 없는법이예요.

5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소라뽕뽕이
쥬뗌므
강서구 발산제1동

제발 펫샵에서 구입하지 맙시다...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소라뽕뽕이
고양이(탈퇴)

너무귀염당

1
소라뽕뽕이
짹짹
은평구 불광동

저 궁금한게있는데 농림축산부에서 허가한 정식업체도 공장에서 찍어내는고신가여

소라뽕뽕이
꼼지락(탈퇴)

저도 폴드나 먼치킨은 꺼리게 되지만 샴 러블 브리숏 아메숏 셀커 네벨룽 랙돌 놀숲 이런 애들은 근친 교배가 아니라서 사람들이 편히 분양받게 될 텐 데요. 😶

소라뽕뽕이
앙키
영등포구 문래동2가

에구...!좋은일하시내요 저히 강아지도 대구까지가서 안락사 직전에 대꾸왓는대..

5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