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 있다면 적은 금액에 판매하...

프로필

까자
까자
북구 화명동
매너온도
36.8°C
혹시 깨끗해서 버리긴 아까워서 당근에 내놓은 아기들

옷이 있다면 적은 금액에 판매하는 것도 좋지만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건 어떨까 싶어서 물품 후원 안내 내용을 퍼왔어요. 저도 아이들 작아진 옷 당근에 올려보지만 잘 안나가더라구요. 마냥 기다리지 말고 좋은 일도 하고 짐도 줄인다는 마음으로 기부하니 기분도 좋고 정리도 되고 좋더라구요. 관심있으신 분들 참고 하시길요

물품 후원 안내

부산미혼모부자지원센터는 부산 전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미혼모, 미혼부 가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각 가정의 아동의 연령대가 신생아부터 중고등학생까지 다양한 편입니다.

연령대가 다양하여 필요한 후원물품의 수요 역시 다양하여 후원하시기 전에 본 센터로 연락주시면

물품 후원 방법

1. 물품 후원 시, 본 센터로 연락주시면 해당 물품이 필요한 가정이 있는지 파악한 뒤 물품을 받고 있습니다.

2. 부피가 큰 물품의 경우 후원하시는 물품의 사진을 본 센터 기관전화( ***-****-**** )로 받고 있습니다.

- 공간이 협소하여 물품 보관 및 가정 전달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이 있기도 하므로 꼭 부탁드립니다.

3. 물품 전달 방법 : 센터방문 전달 또는 우편 택배

1)후원자님께서 센터 방문하여 전달하실 경우

- 본 담당자가 긴급한 건으로 외근을 나가기도 하므로 방문 전에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알로이시오힐링센터 내 1층 맨 오른쪽 끝 상담실에 위치해있습니다.

2)우편 택배로 전달하실 경우

-주소: 부산광역시 서구 감천로 229 알로이시오힐링센터 내 1층 부산미혼모부자지원센터 상담실 앞

-우편번호: 49266

-착불은 받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물품 후원자님 성함 등록

- 익명을 원하실 경우 익명으로 등록되며, 성함을 말해주실 경우 후원자님의 성함으로 후원 내역이 등록됩니다.

물품 종류

1. 주로 받는 물품 종류

: 분유, 기저귀, 물티슈, 장난감, 아동도서, 의류, 생필품(화장지, 생리대, 주방세제, 세탁세제, 샴푸, 유아로션, 선크림, 유아바스 등)

2. 부피가 큰 물품 후원 시 기부 방법

: 장난감, 가구 등.

- 집이 좁아 물품을 들일 수 없는 가정도 있으므로 기부 전에 미리 부피가 큰 물품의 사진을 보내어주시면 물품을 받을 수 있는 가정이 있는지 확인한 뒤에 기부를 받고자 합니다.

3. 특히 요청드리는 물품

1) 분유 (1~4단계)

2) 특대형 기저귀

: 기저귀 바우처 사업이 끝나는 자녀 연령 24개월 이후부터 특대형 기저귀가 필요한 가정이 많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도움 주신다면 해당 가정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양육에 도움됩니다

3)남아 3~5세 의류, 남녀 7~12세 의류, 신발 후원을 절실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4)아기가 태어날 가정이 있어 신생아 의류, 신생아 물품(베냇저고리, 젖병소독기, 회음부방석 등)의 후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받지 않는 물품

찢어지거나 구멍난 의류, 심한 얼룩으로 외출복으로 입을 수 없는 의류, 앞코가 다 닳은 신발

얼룩 및 낙서가 심한 아동 인형은 나눔이 어렵습니다!

∙ 조회 401

댓글 4
5

까자
소미
북구 만덕제3동

혹시 유모차도 받나요?

까자
술신
동래구 온천제3동

좋은정보네요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