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전문가님 이것좀 봐주세요
다세대주택인데요 지난달 전기세가 47만원이 나왔어요—;; 그래서 전기 사용량을 체크한다고 이러ㅎ게 하고 있는데요 밤 9시45분에 3739 였는데 밤 11시 에 보니 3745 에요 한시간 반 만에 6...khw? 맞나요? 전기세가 너무 많이 나와서 어디에서 전기세 가 많이 나가나 알아보고 있어요 기름보일러를 쓰는데요 보일러를 외출오 돌려놓았을때는 8-9시간동안 10khw가 돌아가 있구요 보일러를 돌리고 나면 한시간에 2-3khw가 쭉쭉 돌아가는거 같아요 어디서 누전이 있는건지.. 옥상에 400리터짜이 전기온수기다 두통이 있는데 이것때문인건지.. 숙박용이라 가전제품도 상시 사용도 아니구요 콘센트도 티비랑 하이라이트 주방후드만 꽂혀있는 상태거든요 3개 집이 하나의 계량기를ㅅ쓰는 상태라 누진세가 많이 붙어 그럴까요? 혹시 아시는 전문가님 계시면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