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운로드

App Store
App Store
Google Play
Google Play

수원에서 같이 등산다니실분 계신...

이미지

프로필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매너온도
43.2°C

수원에서 같이 등산다니실분 계신가요?
백패킹을 오래햇는데 요즘은 등산을 더 자주다녀요
초보분이든 고수분이든 상관없습니다
저도 천천히 올라가고 내려오는 페이스에요
페이스가 다르기에
저 버리고 먼저 따로올라가셔도됩니다
정상에서 만나요 ㅎ
평일도 괜찮고 주말도 괜찮습니다
자차 이용해서 먼 지방으로도 자주 다니고
일출산행도 다녀요 일출산행이 진짜 기가막힙니다
이번에 소백산이나 감악산 갈 생각입니다
등산하고싶은데 혼자 하기 힘드신분 환영합니다

∙ 조회 644

댓글 37
6

수원직거래
슞돌이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풍경이 멋있네요 저희신랑종 델고갔으면 좋겠네요 ㅎ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저번주 무등산이에요 ㅎ 신랑분 가시면 저야 좋죠 ㅋㅋ

수원직거래
은지은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등산을 하고싶지만... 왕초보라서 .. 답답해 하실것같아서 같이 하자고 말을 못하겠네요 ㅋㅋㅋ

수원직거래
은지은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전문가 이신것같아서...ㅠㅠ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저도 전문가 아니에요ㅋㅋ 숨차고 도가니 아파서 잘 못타요ㅠㅠ

수원직거래
은지은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전 공원산책부터 시작해야겠어요 ㅋㅋㅋㅋ 봄 에 가까운 곳으로 등산 갈려구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수원에 광교산도 다녀보세요ㅎ 야간에 가끔가는데 정말 좋아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저도 완전 체력없어요ㅋㅋ 산은 정복하는게 아니라 산책하듯이 하라고 배웟어요 천천히 체력에 맞춰서 올라가시면 되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평일도 가야할거같은 날씨면 연차쓰고 가고, 주말에도 가고 해요, 딱히 날짜를 정하고 가는게아니라서요 이번주에도 가긴합니다 소백산이나 감악산 생각중이에요

수원직거래
저지방우유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저요 ㅎㅎ 어디로 연락드리면 되나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안녕하세요 ㅎ 채팅한번 주셔요

수원직거래
띵동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광교산 반정도갓다가 죽는줄알앗어욬ㅋ

1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그래도 올라가셧으니 성공하신거에요ㅋ

1
수원직거래
pack
수원시 팔달구 지동

채팅방 있나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아뇨 ㅎ 막 여러명이서 가게되는거면 오픈채팅 열려고 해요

수원직거래
근무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재밌을거같아요.. 일출산행 무서울거같은데 도전...😲 장비 필요해요? 헤드랜턴같은?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일출산행 진짜 재밋어요ㅎ 일출시간 계산해서 올라가야하는것부터해서 올라가는길이 정말 깜깜한데 해드렌턴 하나에 의지해서 가야해요ㅎ 헤드 렌턴만있음됩니다 ! 저도 일출산행갈때는 좀 쉬운코스로 다녀서요

수원직거래
근무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ㅋㅋㅋ아이젠차고 등산한적이없거든용 운동화만 신었어요ㅎㅎ
랜턴이랑 등산화랑 배낭 구비 되면 껴주시나용 ㅋㅋㅋㅋ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아ㅎ 월요일에 갔을때는 눈이 많이와서 아이젠쓰긴했는데 이제 날풀려서 아이젠쓸일이 거의없으실거에요ㅋㅋ 일출산행처럼 깜깜할때 가는거면 랜턴만 있으시면 되요, 저희나라산은 막 그렇게 등산화꼭 신어야하는곳은 많지않아요, 가볍고 접지력 좋은거 신으시면 좋긴합니다ㅎ 가방은 한명만 있어도 되요!

수원직거래
바나나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저는 차가 없어서 주로 광교산에 다니는데, 일출산행도 가시고 지방도 다니시고 글만 읽어도 부러운 이 느낌이 드네요 ʕ•ᴥ•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광교산 저도 야간에 자주다녔는데 이쁘긴하죠ㅎㅎ 근데 경치좋기로 유명한산들은 다 멀리있더라구요ㅜ주1회는 평일이든 주말이든 등산가고있으니 시간되실때 함께해요!

1
수원직거래
바나나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맞아요! 경치 좋은 산은 주로 멀리있더라고요 저도 평일 등산 좋아하는데 기회되면 함께해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넵!! 언제든 얘기해주세요ㅎ 저도 주말보단 평일을 선호해서요ㅎ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주말엔 수원근교 말고 두어시간넘는 거리로 다니는데 괜찮으세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산 위치에따라 출발시간도 달라서요 상의해서 가는게 좋은거같아요

수원직거래
공명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수원직거래님!

산행에 동참하고 싶네요.

채비는 많이 부족한 상태이지만
마음과 몸은 충전되어있는데요.
이번 일정에 참여는 어렵겠지만
다음번에 함께하면 좋겠네요.

관심 회원분들의 대화방을 개설을
건의드립니다.

1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안녕하세요 ㅎ
언제든지 함께해주세요!
아직 시국이 시국인지라
차 한대에
두세명정도 모여서 가면 좋을거같아서요 ㅎ
내일도 속리산문장대 갑니다 ㅎ

1
수원직거래
공명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아!!!
젊은 시절의 추억이 묻어있는곳인데...
아쉽네요. 정말로~~~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일출산행 한번 같이하시면 좋겟어요 ㅎ

수원직거래
후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안녕하세요! 저도 등산을 잘 하진
못하지만 좋아라해서 댓글남겨봅니다!
친구들중에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이없어서 주로 혼자 다니거나 하거든요!
단톡방같은게 개설된건가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안녕하세요ㅎ 아직 단톡방은 없어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둘셋이 적당할듯해서요

수원직거래
후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아아 그럼 아직 아무도 안구해진거에여~?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아 아뇨 ㅎ 이곳에서 만나서 같이 다니는분들 계셔요 ㅎ 저번주엔 삼악산도 갓엇고 이틀전엔 속리산문장대 다녀왓습니다 ㅎ 시간맞으시는분들하고 그때그때 다니고있어요

수원직거래
후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허ㅠㅠㅠ삼악산 너무 가고싶었눈데
그렇군요!! 저도 시간 맞게되면 다음에 꼭 함께하고싶어요!

수원직거래
수원직거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작성자

아무래도 여성분이든 남성분이든 아무것도 모르는분하고 산에 간다는거는 조심스러운부분이라 서로 조심하면서 다니고있어요 ㅎ

수원직거래
후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아아 알겠습니다😀ㅎㅎ!

수원직거래
후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만약 다음에 기회가되면! 저도 등산 같이하구싶어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