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합니다! 이 친구 이름은 몽식...

프로필

이끼끼
이끼끼
용산구 청파동
매너온도
50.9°C
효창공원 부근 함께 평행산책할 차분한 친구 멈멍이

구합니다! 이 친구 이름은 몽식이구요. 제가 임시보호 중인 멈멍이에요. 예민하고 경계가 심한 성격이라 저한테도 마음을 여는데 한 달이 넘게 걸렸어요. 이제 저에게 신뢰가 많이 생겨서 저 말고도 다른 사람들에게 크게 겁먹지는 않는데, 산책할 때 다른 강아지가 인사하고 싶어하면 100% 으르렁거리더라구요. 문 적은 한번도 없구요. 공격적인 성격은 절대 아니구, 경계가 심하고 겁이 많아서 본인을 해코지할까 오지 말라고 경고하는 느낌이에요. 보호소 오기 전에 무리들과 떠돌면서 구역을 정해놓고 경계하며 지내던 습관이 남아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먼저 들이대고 많이 발랄한 친구는 함께 산책이 어려울 것 같구요, 다른 강아지에게 무덤덤하고 큰 관심이 없는 친구와 평행 산책 가능할 것 같아요. 몽식이도 본인한테 관심이 없으면 조금 쳐다보다가 슥 지나가거든요.ㅎㅎ 당연히 같이 뛰어노는 것까지는 바라지 않고, 무던하게 잘 지내면 좋은 환경으로 입양 갈 기회가 더 많아지니... 저와 있는동안 사회성을 길러주고 싶어서 이렇게 글 올려보아요!

∙ 조회 410

댓글 11
18

이끼끼
삼성동불주먹(탈퇴)

안녕하세요 빠삐용 호야예요 처음에만 관심 좀 가지고 신경 안 쓰는 강아지예요 호야도 친구가 없어서 산책 친구 구하고 있어요 저는 낮 시간에는 일을 해서 혹시 저녁이나 밤에 하실 때 같이 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1
이끼끼
dbsdusrj
용산구 원효로4가

보통 언제 산책하시나요?🤔

이끼끼
메론빵
용산구 도원동

혹시 몽식이 경의선 숲길에서 산책했었나요?? 경희선숲길에서 본것 같아요!

이끼끼
라이토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임보라니! 정말 멋지고 의미있는 일 하시는군요.. 대단하십니다. 저는 강아지가 없어서 넘 아쉽지만 그래두 응원메시지 드리고 싶어서 댓남겨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