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자는 혼자 미술관에 갈까요?
남자가 혼자 술집가는 느낌일까요?
중앙동·취미·닉네임도 글 밑에 뜨고.. 다른분들 플필도 확인 안되고.. 가끔 다른분들 플필들어가서 상점 구경하기도했는데 예전 방법이 더 편하고 좋았던거같아요. 전 은근 불편하네요.ㅠㅠ
헐.. 전 뭐가 달라진지도 모르고 있어요;;
실장님은 안바꼈어요??
다 똑같아서;; 머가 바뀐건지 몰겠어요 ㅠㅠ 정님 닉넴누르면 플필 들어가지고... 댓글밑에 정님ㅌ댓글단거 바로보이고.. 어떤게 달라졌대요?
혹시 안드로이드폰만 바뀐거 아녀요? 전 아이폰인데 그대로여요..
예전엔 작성자 닉네임이 위에 떴는데 지금은 작성글 하단에 있고.. 작성자나 댓글 단 다른분들 닉네임 클릭해도 그분들 플필에 안들어가져요.ㅠㅠ
헐....
전 그대로여요;;
업뎃을ㅊ안해야겠군요 ㄷ
업뎃 비추비추!!
아이폰은 아직 업데이트 안됐나봐요 궁금해서 했다가 저두 불편해요
아마 개인사생활보호 때문인거같아요
아..예전방식이 더 편한데.ㅠㅠ
저도 그대로 보이는뎁
저는 왜그럴까요?ㅠㅠ
업뎃 하니 바뀐게 보여욥!
전 업뎃도 안했는데 당근이 혼자 업뎃했나?ㅎㅎ 아브라님도 바뀐거죠? 어떠신가요? 저만 예전방법이 더 편하게 느끼는건가용?
저도 불편해요ㅠㅠ 정님 글에 상점 구경 한다는 말씀에 빵터짐요 🍞 ㅋㅋ
가끔 한번씩 들어가서 상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는데.. 이젠 찾아들어가려면 검색해야하니.. 완전 불편.ㅠㅠ
네~잘 다녀왔는데 살만 쪄서왔다는요..ㅠㅠ 전 자동 업뎃된건지.. 더 편하고 좋아야 업뎃이지..불편한 업뎃 시러!!😡😡😡
전 그대로인데 잉
아이폰은 아직이에요 안드도 최신버전 업뎃 안하면 그대로에요
바뀐줄도 몰랐네요;;
이 글 보고 업데이트를 미룹니다...
저도요.. 업뎃 노노
작년말쯤 설문조사에서 동네생활 프로필공개에대해 의견 묻더니 변경됐나봐요
플필공개하는게 더 좋은거같은데.. 많은 다른분 의견은 아니었나보네요
지난주에도 설문조사 또 했었거든요 아마 계속 고쳐나가는중이니 또 패치 되겠지요 그때까지 적응해보는걸로 ㅠㅠ
정님 컴백홈 하셨군요~^^ 저도 바뀐거 넘 불편하네요... 전 업뎃 누른 기억도 없는데 자동업뎃으로 해놨나봐요..ㅠㅠ 가끔 저도 닉넴타고 들어가서 상점구경하는거 잼났었는데ㅋㅋㅋ🤣
넵! 잘 다녀왔습니다~ 그쵸? 다른분 상점 들어가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구.. 저는 성별 구별 안될때 상점들어가서 판매물품 목록보고 판단하기도 했거든요. 다시 돌려놨으면 좋겠어요.ㅠㅠ
남자가 혼자 술집가는 느낌일까요?
중앙동·취미·낙성대동 지에스슈퍼근처 무모한초밥 앞에 무슨일 났나요? 경찰차여러대랑 구급차 있고 사람들 몰려있던데..
낙성대동·동네사건사고·집에서 10리터짜리 쓰는데 지에스슈퍼 엊그제 갔을 때 다 떨어졌대서 오늘 다시 갔는데도 없다하고 맞은편 편의점도 사진처럼 문짝에 없다고 붙어있고 다른 편의점 갔는데 있다해서 약간 시x비용마냥 10리터 짜리를 두묶음이나 삼... 나 10리터 쓰봉 부자됐어... 40장이나 있다 이제.... 천년만년 쓰겠네... +) 댓글에 여러모로 말이 많은데 일단 저는 두묶음은 이렇게 여러군데 돌아서야 사는거에 짜증이나서 앞으로 돌기 싫은 귀찮음까지 포함해서 샀던거구 여... 두묶음 정도는 평소에도 귀찮은 사람이라면 충분히 살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해서 딱히 사재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sns에 쓰봉 품귀온다는거 봤을 때 콧방귀 꼈는데 막상 내가 필요해서 사려는데 몇 번이나 헛걸음하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사둔거지 딱히 선동당한건 아니었어요 말했다시피 시x비용이었음 글고 뭐 일주일에 한봉지도 다 못쓰지 않냐는 말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하기도하고 냄새나는것도 싫어서 저는 2-3일에 한봉지씩 적당히 차면 갖다버려서요 아맞다 그리고 사실 편의점은 20장씩 파는지 몰라서 두묶음 산 것도 있어요 ㅠ 맨날 지에스더프레시에서만 사서 10장일줄알았어요
청룡동·생활/편의·당근 물건 올려놓으면 구매하겠다는 채팅오는데 연락처는 왜 물어보시는걸까요?? 채팅으로 하면 되지 않나요? 저는 제가 구매할 때 연락처를 물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한데 이런 경우 연락처를 줘야 하는걸까요?
낙성대동·일반·무슨 소리인지 아시는 분???
사당제1동·동네사건사고·ㅋㅋ. 시터를구하는건지 가사도우미를구하는건지.기저귀차는 아이까지 남아만둘보면서 반찬하고목욕시키고. ㅋㅋ..놀이터에.정리 .빨래개기? 3시간동안다할수있을까 .시급16000원서19000원으로다시구하네.ㅋㅋ 상식적으로 애들보기만도 정신없을틴디
은천동·일반·힘내라 응원 해주실래요?!....😭😭😭
성현동·고민/사연·매너가 없는 사람이 나눔을 유난히 많이 받는건지 나눔을 하니까 매너가 없어지는건지.. 이상하게 1000원이라도 받으면 훨씬 태도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속상하네요
봉천동·일반·나눔드리려고 체팅했는데 50분정도 읽지않으셔서 기다려도 답변이 없으시니 다른분 드리겠다했더니 대뜸 일할수도 있죠 다혈질이네요 하네요 어이없어서 네? 다혈질이라뇨 50분을 기다렸고 답변없어서 그런건데요 하니 책제목은 스윗한데라고 하길래 차단했어요 무료 나눔하면 비매너가 많아서 500원이라도 받으면 덜 그런다고 하는데 정말 일까요?
청림동·고민/사연·다세대 주택입니다 한달전쯤 이사온 이웃이 있어요 이사온후부터 하루걸러 밤마다 시끄럽더니 어젠 정접을 찍음 여자들 남자들이 술먹고 게임하는지 저녁부터 떠들어대기 시작헤서 방음이 잘 안되는 것도 있지만 대문밖 골목길에서 떠드는게 들릴 정도니 밤12시까지 참아보다가 결국 112에다 신고해서 경찰까지 왔네요 여긴 직장인들이랑 노인분들이 많아서 되게 조용한 동네인데 또 이러면 직접 항의할까요 아님 다시 신고해야 할까요?
봉천동·생활/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