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치킨
해남치킨집이 문을닫았어요 전설에 시장치킨이었는데요ᆢㅠㅠ
자양제2동·맛집·유지력 좋구 일요일도 가능한 곳으로요💛
https://instagram.com/the_another.beauty?igshid=eqh8autg37pm 여기한번보세요!
구의역근처에 원장님 실력도좋구 인테리어도 예쁜 앤드리뷰티 추천드려요 원장님도 친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p/CKu1nsiFhos/?igshid=1nnj3rtsesave 원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건대역바루앞에 ㅋㅋㅋ짱잘함 3년단골잇어요 근데 ....상호를모름 ㅋㅋ쿠ㅜ
해남치킨집이 문을닫았어요 전설에 시장치킨이었는데요ᆢㅠㅠ
자양제2동·맛집·++)) 오늘 금요일 11시에 오실 20~35세 남성분 계실까요??!? 오늘 3시 반에서 4시 사이 시작 가능하신 여성 분 계실까요..? 건대에서 진행 예정이고 인센티브 있어요 !!!!
화양동·일반·개인 공고글을 보고 느낀건데 인건비에 대한 개념이 부족하신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간병인 알바, 육아 알바, 청소알바, 물류알바, 가정부 알바 등 공고글 올리시는거 보면 시급을 1.0 ~1.5 이 수준으로 측정을 하고 올리시는데 인건비에 대햐 개념이 너무 부족해보입니다. 연령층이 좀 있으신 분들 은 아실겁니다. 간병인 고용 시 비용 엄청 납니다. 오죽하면 간병인 보험이 있을정도로요. 그리고 가사 도우미분들도 고용하면 비용이 장난 아닙니다. 또한 이송기사님, 기술공분들 일당 확인해보시면 글쓴시분들 진짜 놀라실겁니다. 저도 당근 공고 통해서 물류 이동 기사님을 고용한적이 있습니다. 용달 기사님 고용 비용으로 6만원 드렸습니다. 한시간 조금 안되게 하셨어도 챙겨서 드렸습니다. 물론 간단한 보조업무, 단순 업무 등은 최저에 가까운 금액으로 공고를 하셔도 되지만 그 외 공고는 실제 시세를 찾아보고 조율하여 공고를 올리는게 좋아 보입니다.
구의제3동·일반·안녕하세요. 어린이대공원 인근 오피스텔에 거주 중인 세입자입니다! 현재 월세 계약을 중도 해지하기로 하고 퇴실 의사를 밝힌 상태이며, 다음 세입자도 이미 구해진 상황입니다. 이 과정에서 부동산 측의 대응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기분이 너무 상하는데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글 올려봅니다ㅠ 우선, 새로운 세입자를 구하는 과정에서 부동산이 저에게 문자로 일방적인 방문 통보를 하고, 제가 부재중인 상태에서 빈 집을 보여주는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엔 원만한 진행을 위해 문제 삼지 않고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보증금 반환 날짜 조정과 같은 중요한 사안을 전혀 공유받지 못했고, 물어봐도 열흘 넘게 답이 오지않아 이에 “이런 내용은 저에게 바로 안내해주셨으면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중개사는 화를 내면서 제 말을 끊으며 지금 바쁘다, 그런 건 본인에게 ‘부탁’을 해야 하는 일이다, 더 얘기하지 않겠다는 말만 남기고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었습니다. 저는 정당한 요구를 하고 있을 뿐이라고 생각하며, 관련 의무가 없음에도 퇴실 과정이 원활하도록 퇴실 청소까지 제 사비로 미리 예약해둔 상태입니다. 그럼에도 이런 대응을 받는 것은 매우 당황스럽고 부당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부동산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한지, 그리고 제가 취할 수 있는 현실적인 조치나 대응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화양동·주거/부동산·안녕하세요 저는 구의동 아차산역 인근 롯데마트에서 아차산 올라가는 길 안쪽 주택가에 살고 있어요 오늘 11월16일 일요일 낮에 집앞에 잠시 빨래를 널어두었는데 건조대에 있는 검정 슬랙스 바지를 누가 가져가셨어요 제가 잠시 외출했었을 땐 있었으니 아마도 3시~5시 사이인듯 합니다 일할때 입는 바지라 당장 필요한데요 혹 상황이 어려워 가져가셨다면 제가 직접 드린건 아니지만 잘 입으셨으면 좋겠구요 단순히 욕심이 나서 가져가셨다면 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건조대 세워두었던 곳 건물이예요 건물 안쪽에 놓아주세요
구의제1동·고민/사연·지상층 방이 없을련지요 공원 10분이내 근처
자양동·주거/부동산·이사하려고 집보고 다니고 있는데 청년 전세대출 받아서 들어가려하고 있어요. 관리비+월세+대출이자 포함해서 40이하로 맞추려고 하는데 너무 욕심일까요..?
자양동·일반·처음으로 어제 자양동 어느 베이커리빵집에서 럭키밀을 해봤는데 ㅠ설명에는 당일 구운 빵 랜덤이라고 적혀있어서 당일 마감 전 빵을 파시는거구나 하구 신청해봤었는데 현실은 냉동빵이더라구요.. 근데 후기를 보니 저만 냉동빵을 받은건지 길빵했다는 분도 계시구 리뷰도 좋길래 기대하면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갔는데 빵은 카운터에 던지듯이 주시구 나갈 때 인사도 무시하시면서 투명인간 취급하는 불친절함에 나오는 길에는 속상한 기분으로 나왔어요 ㅠㅠㅠ 럭키밀 원래 전날 냉동빵만 받는 건가여 아니면 제가 운이 나빴던걸까여 만약 냉동빵과 당일 마감 전 빵 구분하는 법 있을까영?
자양제3동·맛집·지금 공사때문에 자리 옮긴건가용 ㅠㅠ? 아예 안보이네여
자양제1동·맛집·강아지 모델을 해주실 수 있는 멍멍님 연랃좀 주세용
성수2가제1동·반려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