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원더우먼구하나.ㅡㅡ
ㅋㅋ. 시터를구하는건지 가사도우미를구하는건지.기저귀차는 아이까지 남아만둘보면서 반찬하고목욕시키고. ㅋㅋ..놀이터에.정리 .빨래개기? 3시간동안다할수있을까 .시급16000원서19000원으로다시구하네.ㅋㅋ 상식적으로 애들보기만도 정신없을틴디
은천동·일반·어떻게 하시나요? 따로 분리수거함 없고 그런데요... 버려진거 보니까 구분을 안하더라고요.... 여러분도 재활용품이면 종이, 캔 같은거 상관없이 그냥 봉지하나에 다 넣어서 버리시나요? 아니면 일일히 알아서 다 분리배출 하시나요?
투명 비닐 마트나 철물점에 50-100장 묶음 5-6천원 재활용 음식물 / 일반 쓰레기봉투 마트 판매 종이박스류는 내놓으면 가져가십니다
원룸촌이 많으니 그냥 먹었던 배달봉투 그대로 내두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씨씨티비나 영수증 같은거로 몇 번 증거 사진 찍어 갑니다 그리고 3-4회 후 벌금 10만원
투명비닐마다 캔 플라스틱 비닐 나누어서 배출하는거 맞죠?
나누어 배출이 좋지만 그럴 공간도 없고 봉투를 언제 다 채워요 그죠 ㅠㅠ 그러니 그냥 한봉투에 재활용 담아도 됩니다
아하!! 넵 알겠습니다!
배달음식 그릇 같은거 씻어서 재활봉투 담아두시면 벌레와 냄새가 안 생깁니다 귀찮더라도 추천드려요
넹넹~
원룸마다 나름 캔, 플라스틱, 비닐, 나누는 함이 있던데 거기는 따로 관리 안하시나보네요. 임대인이 같은건물 사시는 곳은 설치되어있는거 같은데. 음식물은 노란 종량제에 넣어 음식물 쓰레기통에. 재활용은 흰봉투에 싹 담고, 종이나 폐지는 그냥 둬도되고, 일반쓰레기는 종량제봉투에 밤8시부터 24시까지 입니다.
일일이 구분해서 해야합니다 어려우시거나 공간있으시면 분리수거함 추천합니다
다 구분해서 버리더라구요
집주인 분께 말씀하셔서 설치 해달라고 말씀을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는 전에 살던 건물은 집주인 바뀌기전엔 없었는데 바뀌고 나니 바로 생기고 건물 주변 자체 분위기까지 확 달라졌던..
요일별로 재활용 종류 구분한다는 뉴스를 들은거 같아요. 목요일은 투명플라스틱 이런식으로..
구분해서 지자체 지정요일에 각각 버려주세요!
분리수거함 없는 원룸에 막장 이웃들이라니.. ㅠㅠ
간만에 이사진 나오네요ㅋㅋ분리수거 잘안하시면 이렇게됩니닼ㅋㅋ
많은 답변 감사드려요~~ 분리수거함은 설치해주실 생각이 없고... 재활용 수거는 요일이 따로 없는거 같아요... 그냥 재활용/일반/음식물/폐지만 분리해야할 것 같아요!
사진을 안봐도 대충 느낌이 오네요ㅎㅎ...
있었던거같아서 찾아보니 폐비닐이랑 투명 페트는 목요일이네요 첨부파일보시고 상세한게 궁금하시면 다산콜센터로 문의해보시면 될거같아요 http://www.gwanak.go.kr/site/gwanak/07/10703010200002016051206.jsp
분리하는게 맞는데 관리하시는분없는 건물은 정말 개판도 이런개판이. . . 재활용은 무조건투명봉투고 이번에바뀐 생수플라스틱은 라벨떼서 따로 나머지는 분리해서 담아버리셔야되요
ㅋㅋ. 시터를구하는건지 가사도우미를구하는건지.기저귀차는 아이까지 남아만둘보면서 반찬하고목욕시키고. ㅋㅋ..놀이터에.정리 .빨래개기? 3시간동안다할수있을까 .시급16000원서19000원으로다시구하네.ㅋㅋ 상식적으로 애들보기만도 정신없을틴디
은천동·일반·일쓰 봉투 다썼는데 귀찮아서 미루다가 대란 소식에 부랴부랴 돌아다녔는데 정말 다 품절이네요ㅠ 그래도 돌아다니니까 일반 3L 5L 묶음 살수 있었어요ㅠㅠ
청룡동·생활/편의·나눔드리려고 체팅했는데 50분정도 읽지않으셔서 기다려도 답변이 없으시니 다른분 드리겠다했더니 대뜸 일할수도 있죠 다혈질이네요 하네요 어이 없어서 네? 다혈질이라뇨 50분을 기다렸고 답변없어서 그런건데요 하니 책제목은 스윗한데라고 하길래 차단했어요 무료 나눔하면 비매너가 많아서 500원이라도 받으면 덜 그런다고 하는데 정말 일까요?
청림동·고민/사연·낙성대동 지에스슈퍼근처 무모한초밥 앞에 무슨일 났나요? 경찰차여러대랑 구급차 있고 사람들 몰려있던데..
낙성대동·동네사건사고·힘내라 응원 해주실래요?!....😭😭😭
성현동·고민/사연·당근 물건 올려놓으면 구매하겠다는 채팅오는데 연락처는 왜 물어보시는걸까요?? 채팅으로 하면 되지 않나요? 저는 제가 구매할 때 연락처를 물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한데 이런 경우 연락처를 줘야 하는걸까요?
낙성대동·일반·매너가 없는 사람이 나눔을 유난히 많이 받는건지 나눔을 하니까 매너가 없어지는건지.. 이상하게 1000원이라도 받으면 훨씬 태도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속상하네요
봉천동·일반·남자가 혼자 술집가는 느낌일까요?
중앙동·취미·집에서 10리터짜리 쓰는데 지에스슈퍼 엊그제 갔을 때 다 떨어졌대서 오늘 다시 갔는데도 없다하고 맞은편 편의점도 사진처럼 문짝에 없다고 붙어있고 다른 편의점 갔는데 있다해서 약간 시x비용마냥 10리터 짜리를 두묶음이나 삼... 나 10리터 쓰봉 부자됐어... 40장이나 있다 이제.... 천년만년 쓰겠네... +) 댓글에 여러모로 말이 많은데 일단 저는 두묶음은 이렇게 여러군데 돌아서야 사는거에 짜증이나서 앞으로 돌기 싫은 귀찮음까지 포함해서 샀던거구여... 두묶음 정도는 평소에도 귀찮은 사람이라면 충분히 살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해서 딱히 사재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sns에 쓰봉 품귀온다는거 봤을 때 콧방귀 꼈는데 막상 내가 필요해서 사려는데 몇 번이나 헛걸음하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사둔거지 딱히 선동당한건 아니었어요 말했다시피 시x비용이었음 글고 뭐 일주일에 한봉지도 다 못쓰지 않냐는 말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하기도하고 냄새나는것도 싫어서 저는 2-3일에 한봉지씩 적당히 차면 갖다버려서요 아맞다 그리고 사실 편의점은 20장씩 파는지 몰라서 두묶음 산 것도 있어요 ㅠ 맨날 지에스더프레시에서만 사서 10장일줄알았어요
청룡동·생활/편의·다세대 주택입니다 한달전쯤 이사온 이웃이 있어요 이사온후부터 하루걸러 밤마다 시끄럽더니 어젠 정접을 찍음 여자들 남자들이 술먹고 게임하는지 저녁부터 떠들어대기 시작헤서 방음이 잘 안되는 것도 있지만 대문밖 골목길에서 떠드는게 들릴 정도니 밤12시까지 참아보다가 결국 112에다 신고해서 경찰까지 왔네요 여긴 직장인들이랑 노인분들이 많아서 되게 조용한 동네인데 또 이러면 직접 항의할까요 아님 다시 신고해야 할까요?
봉천동·생활/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