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묘 소식 전하러 왔습니다. ...

프로필

율마
율마
광진구 자양동
매너온도
36.6°C
어제 발견해서 병원에 데리고 갔다가 임시보호 중인

유기묘 소식 전하러 왔습니다.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서 꾸준히 업뎃하겠습니다.
(고양이 이름은 우선 민식이라고 지었어요. 저희집 강아지 이름이 민구거든요☺️)

어제는 당근 마켓 채팅으로 <일이삼둥이>님께서 치료비에 보태라고 30 만원이라는 거금을 보내주시고, 오늘은 고양이 세 마리 키우시는 <쬬이>님이 고양이 화장실과 간식,쿠션,사료,장난감,샴푸,빗을 가지고 오셔서 민식이 꼼꼼히 봐주시고 닦여주고 빗겨주셨어요. 치료비에 보태라고 10 만원이나 주고 가셨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당근 마켓을 통해서 세상이 아직 따뜻하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쬬이님과 함께 민식이 오냐오냐하면서 좀 닦아줬더니 땟국물이 조금 빠져서 더 예뻐졌어요. 인공눈물은 계속 넣어주고 있고 안약은 하루 4-6회 넣어주고 있고요.

쬬이님과 함께 <포인 핸드>라는 고양이 커뮤니티에 민식이 글을 올렸어요. 임시보호를 오래 하기보다 평생 키워줄 가족을 빨리 만나 그곳에 적응하는 편이 혼란스럽지 않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민식이를 찾는 주인이 있을까 쬬이님이 살펴봤는데 찾는 글은 안 보인다고 하셨어요.

꼬리쪽에 피부병이 살짝 있긴 한데 닦이면서 보니 그 외에 다른 이상은 없는거 같고요. 검사 결과는 내일 나올 예정이라 그때 다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스코티시 폴드 / 크림 베이지 / 2.5kg / 중성화 X (남) /2살 이하 추정

민식이를 아는 분이나 민식이의 원주인분을 찾게 된다면 가장 좋고요, 그게 아니라도 착하고 순한 민식이의 평생 가족이 되어주실 분을 찾아요.

∙ 조회 573

댓글 15
40

율마
미운사랑
광진구 자양제1동

수욜에 자양3동에서 봣던 냥이네요~~^^세상은 그래도 살만하네요 따뜻한 분들이 계셔서요 ~~^^복받을거예요🌹

율마
루다
광진구 자양제3동

자양동이 더 훈훈해지는거 같으네요~
감사합니다.

율마
냐냐잉
광진구 구의제1동

좋은 일 해주셔서 너무고마워여

율마
파랑앵무새
송파구 오금동

정말 좋으신 분들이세요. 아이가 너무 예쁘네요. 꼭 좋은 가족 만났으면 ❤️

율마
흑설탕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아이에게 좋은 세상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부디 아이 가족을 빠른시일내에 찾을 수 있길 기원합니다. 율마님 복 많이 받으세요!!

율마
우복치
강남구 논현2동

너무 예뻐요 !혼자 살아서 잘챙겨주지 못할거 같아 키우진 못하지만 항상 멀리서 응원중입니다 !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율마
BB6768
광진구 자양제4동

넘 맘이 따숩네요ㅠㅠ 첫글부터 계속 보고있었는데 정말 좋은 주인 만났으면 좋겠어요. 율마님과 쬬이님도 행복한일 더 가득하시구요😊

3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율마
쪼이
광진구 자양제4동

민식이 엄청 순하고 착해요 ㅎㅎ 사람도 되게 잘 따르고 애교도 많아서 오늘 처음봤는데도 무릎냥이하고 골골골하더라구요! 민식이를 평생 가족으로 받아들이 실 좋은 분이 나타나셨음 좋겠어요 😍 저도 힘 닿는데 까지 많이 도와드릴게요!!

3
율마
소프라노
광진구 구의제3동

율마님과 함께 다른 이웃분들이 함께 민식이를 도와주신다는 소식에 감동과 감사의 마음과 함께 부끄러워지네요...
민식이소식이 궁금해서 당근을 들락달락합니다.
민식이가 좋은분께 입양되도록 저도 기도하며 도울게 있으면 도울께요
소식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4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