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이 나온데요.. 동네이 이빈...

프로필

퍼플로즈
퍼플로즈
부천시 상1동
매너온도
36.5°C
남편이 비염이 너무 심해요...코막힘도 눈에서도

불꽃이 나온데요.. 동네이 이빈후과 다녀도 ...소용이 없네요..당근님들 도움받으려구 올려봐요~

∙ 조회 548

댓글 52
1

퍼플로즈
신중동이
부천시 중3동

일단 코세척 습관 화 하시는 부분과 비염은 만성질환이긴 해요 ..심해 질때 일시적으로 약먹으라 하더라고요 ㅠㅠ. 도시에 사실 분이 아닌가봐요 ... 공기 좋은 곳 가면 비염 괜찮아 진다는 이야기도 있던뎅 ..

1
퍼플로즈
코코할망
부천시 송내2동

장윤정이 광고하는 코에픽추천요.
저도 너무심해서 겨울엔 코로숨을 못쉬었는데 제작년 네이버에서 검색중 가격이 괜찮아 기대안하고 사서 사용했는데 많이 좋아젔어요.
추천합니다..

1
퍼플로즈
청렴
강서구 등촌제3동

제남편도 비염인데 부천에 있는건강원에서 비염 한약 지어먹고 좋아졌어요~
매일 밥먹을때마다 코풀었는데 한달쯤되니까 밥먹을때 콧물 거의 안나오네요~

1
퍼플로즈
금이(탈퇴)

혹시라도 어딜가도 효과 없으시면 좀 멀긴 하지만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에 있는
신이비인후과 추천드려요
제 남자친구도 평생 비염 달고살았고 학창시절때 비염으로 인한 두통에 군대면제 될정도여서 비염수술 까지 했는데도 다시 재발해서 30년 넘게 괴롭게 살았다네요
부천 토박이여서 어딜 가도 효과 못봐서 그냥 코막힘 달고 살았는데 저희 부모님 댁이 시흥이여서 우연히 저 이비인후과 갔는데 저기서 지어주신 약 먹고 코 바로 뚫리고 신세계 봤어요
물론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제 남자친구 보니깐 같은 이비인후과라도 약 처방이 중요하더라구요
저희는 중동 사는데 효과 좋아서 시흥까지 매번 가네요 ㅠㅠ

1
퍼플로즈
고양이
부천시 중동

저도 비염이 심해서 봄가을 무서울정도였어요 코막힘 재치기 콧물 줄줄흘렸지요 병원은 그때분이드라고요 비염에 홍삼이 좋아해서 먹으니 효과가 있더라고요 면역이 떨어지면 비염이 찾아오더라고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

1
퍼플로즈
보컬코치Park
부천시 상동

혹시 코세척도 하구 계시나요? 저도 비염이 심했는데 집에서 하루 두번코세척하니까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요새 간편하게 제품도 잘나와가지구 혹시 안해보셨다면 추천드립니다!

1
퍼플로즈
그루트
부평구 부개동

마지막으로는 콧물을 흥 하면서 풀지 마시고 많은 콧물을 들이마셔 최대한 입으로 뱉어주세요.

코를 풀게되면 코가 더 팽창하게 되며 더 헐고 비강에도 염증이 생기게 됩니다.

*모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1
퍼플로즈
그루트
부평구 부개동

콧대가 휨 그리고 콧물과 코막힘으로 인해 코를 잘라버리고 싶었던 1인으로써 일시적인 코뻥뚤림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숨을 크게 들이쉬면서 그대로 꾹 최대한 참으시고 더이상 안되겠다 싶을 때에 입말고 코로 내뿜으세요.
그러면 코가 일시적으로 뻥 뚤립니다.

숨을 참게되면 코 안에 콧등살들이 팽창했던게 잠시 풀어지면서 숨이 쉬어질겁니다.

비염과 코막힘이 유독 밤에 심하다 보니 온 신경은 코에 가있고 잠들기 쉽지 않아 저는 잠자기 전에 함으로써 뇌에 공기를 순환시켜주고 잠을 청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일시적으로만 하시고 지속적으로는 비 추천합니다. 습관이 되면 무서운게 잠자고 있을 때에도 코가 막힐 시 무의식적으로 숨을 참게 되어 종종 저도 놀랍니다.

1
퍼플로즈
호로호로새(탈퇴)

전 액티피드 와 코크린으로 비염 탈출했네요.

1
퍼플로즈
날보여줘
부평구 삼산1동

저는 집이.너무 건조하면 증상이 심해지더라구요ㅠㅠ가습기로 습도 조절도 해주세요

1
퍼플로즈
퍼플로즈
부천시 중동
작성자

니조넥스 지금도 쓰고 있어요...

퍼플로즈
야채야채
부천시 상동

중동에 있는 방충일이비인후과 진짜 좋아요

퍼플로즈
인천이에유(탈퇴)

그냥 병원가서 나조넥스 처방해달라고해서 써봐요 전문의약품이라 효과좋아요 저도 이년동안 쓰구있네용 많이좋아졌어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퍼플로즈
땡큐맘
부천시 상동

저희딸은 축농증이 심해서 1년중 반이상은 항생제를 달고살았는데요 병원에서 만5세 됐으니 코세척 병행하라고 해서 아침저녁으로 1년을 넘게 코세척중이여요.
그래도 환절기나 요즘처럼 건조할땐 힘들어하긴 하지만 항생제 않먹은지 1년이 넘었어요.
온습도계 구매하셔서 잘때 가습기도 틀어서 50-60프로로 습도도 맞춰주세요.훨씬 숨쉬기 수월해 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퍼플로즈
부시맨
부천시 상동

백년초.천년초100%즙 드시면서 작두콩차 수시로 드셔보세요 효과보실겁니다. 겨을이면 비염이 더심하죠.

1
퍼플로즈
바람(휴면)
부평구 부개3동

병원도 다니시면서 평소 작두콩차를 지속적으로 드시면 조금은 편해져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1
퍼플로즈
하얀경남
부천시 상동

지르텍이 직빵이긴 한데..약이 좀 독하긴해요..전 비염이 넘 심해서 지르텍 50알짜리 몇통씩 상비약으로 두고 살았거든요

1
퍼플로즈
퍼플로즈
부천시 중동
작성자

네~~낼 바로 다녀오려구요♥

퍼플로즈
레이
부천시 중2동

전 동네병원가면 7주일 지나면 또 가야되는데 여기 재 작년에 한번 다녀와서 작년은 걸렀네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