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 다둥이맘입니다. 이사온지 ...

프로필

희망맘
희망맘
노원구 하계1동
매너온도
46.5°C
안녕하세요? 중학교2학년딸과 초등학교 5학년아들을

둔 다둥이맘입니다. 이사온지 얼마 되지가 않아서 집 정리중인데 아이들 학업이 너무걱정되어서..... 제가 직접 이 학원 저 학원 돌아다니며 알아보면 좋겠지만, 집 정리와 늦둥이때문에 힘들더라구요. 저희 집 주변에 학원도 너무 많고요.
저희 집은 노원구 중계동에 있는 롯데마트 근처에 있습니다. 이 근처에 괜찮은 종합학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 조회 619

댓글 1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희망맘
태릉냥냥펀치
노원구 공릉1동

저는 토피아 출신입니다
제 동생은 뉴스터디요!!

희망맘
로라클로젯
노원구 하계1동

종학학원이라면 초등생은 토피아 올웨이즈 중학생은 토피아 아카데미 괜찮을듯 해요.

희망맘
희망맘
노원구 중계2.3동
작성자

늦은밤에 자세한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꿈 꾸세요~

희망맘
여백으l미
동대문구 휘경동

은사 종합학원은 세일이 꽉 잡고 있긴 한데... 여긴 내 아이하고 맞는지 장단점을 잘 보셔야 됩니다. 코드가 잘 맞으면 능률 대박인데 안맞으면 능률 쪽박. 세일의 장점은 종합과목 대비 가격 저렴하고 재수학원 경영의 노하우를 재학생에게 그대로 적용한 곳이라 감독관리 체계가 잘 잡혀 있다는 겁니다. 윗분처럼 코드가 잘 맞는 학생들에겐 가성비 좋고 효율적이라 학부모들도 많이 선호해요. 이 학원 저 학원 과목별로 순회하는 거보다 한 곳에서 전체를 꽉 잡아주길 원하거나, 주도적으로 알아서 하기 보다는 관리 받으며 시키는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되는 걸 선호하는 학생들한텐 잘 맞아요. 그러나 코드가 맞지 않음 아이들한텐 지옥같은 곳입니다. 세일의 가장 큰 단점은 쉽게 말해 학교 끝나고 학교에 또 가는 겁니다. 학교도 그냥 학교 아니고 빡센, 질보단 양으로 때려 박는 곳. 아침에 기상해 잠자기 전까지 하루종일 교실에 갇혀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이런 환경 숨막혀 하는 아이들에겐 공부의 능률이 많이 떨어집니다. 오래 전엔 면학분위기 좋았나분데 지금은 그렇지도 않습니다. 연애질 많아요. 일대 학원중 남학생 여학생 접촉 기회가 젤 많은 학원이예요. 소수정예반과 달리 종합반은 수업 몰입도가 본인 집중력과 의지가 바탕이 되지 않는 한 어렵습니다. 자녀분 성향이나 코드가 종합반과 잘 맞을지도 함께 고려하셔야 할 거예요. 의자에 얼마나 오래 앉아있었는지는 성적과 아무 상관이 없어요.

3
희망맘
게아무도없는가
노원구 공릉2동

안녕하세요 지나가던 22살 대학생입니당! 중계 세일학원 괜찮아요 학원비 저렴한 편이고 통학 버스도 있어요 학원 자체가 엄청 체계적이라 애들 관리도 빡세게 해요. 제가 중학교 1~2학년 때 다녔었는데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단점이 있다면 다른 요일에 계속 불러 공부시켜서 가기 싫어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