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운로드

App Store
App Store
Google Play
Google Play

혹시 나이키 에어 삐걱대는 소리...

프로필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매너온도
47.1°C

혹시 나이키 에어 삐걱대는 소리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산지 1-2주밖에 안된 새신인데
눈오고 난 담부터 젖어서 그런가
걸을때마다 삐걱거려요 ㅠㅠㅠ
애기신발도 아니고 뾱뽁거려서 창피하네여 ㅠ

∙ 조회 113

댓글 19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에어가 손상되서 그런건가요 ㅠ 에어가 물에 약한가요?..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꼼꼼한 답변 감사합니다~☺️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1
영이
머머리
광진구 화양동

나이키 에어는 고질병이죠,,, 위엣분 말씀처럼 에어 손상은 as해결 불가입니다 임시 방편은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샴푸나 베이킹 파우더,,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글쿤요... ㅜㅜ 그것두 모르고.. 신고다녔는데 에어가 물에 약한건가요?

영이
머머리
광진구 화양동

물에 약하다고 하기보단 나이키 에어 생산라인 자체의 고질병이라고 해야될것같아요. 신발도 뽑기운이에요 같은 에어포스라도 작성자 분처럼 금새 에어밀림이 나타날 수도 있구 일년 신고 나타날 수도 있구요
저 같은경우 조던11 1년 정도 신고 에어밀림왔었어요 ㅋㅋ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아.. 제 부주의보단 뽑기잘못해서 그런거군요..ㅎㅎ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영이
머머리
광진구 화양동

후천적으론 사람 걷는 자세에 따라서 밀림 올 수도 있어요. 다른 신발이 밀리지 않으면 뭐 뽑기 운이 없으셨던걸로,, 화이팅하세요,,

1
영이
너를보낸후
광진구 화양동

나이키 디자인은 이쁜데 내구성이 약한듯...1년이상 신어본 나이키가 없음요ㅜ.ㅡ

영이
머머리
광진구 화양동

개인적으로 운동화는 나이키에서 뉴발로 갈아탔어요 ㅋㅋㅋ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에어가 유독 그런가봐요.. 런시리즈는..괜찮았는데.. 뉴발은 발디자인이 잘 안맞더라구요 ㅜㅋㅋ

1
영이
머머리
광진구 화양동

어쩔 수 없이 아쉬운 걸로,,

영이
성수동가오리
광진구 화양동

에에 구멍낫네요 허허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ㅠㅠ 2주밖에 안신었는데 넘 슬프네요 ...

영이
준우서우아빠
광진구 중곡제4동

나이키 코리아 정품이면 새걸로 교환해주거나 환불해줘요 저도 그렇게 에어 두번이나 바꿨어요 에어에 습기차면 삐걱 거리는거 어쩔 수 없네요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ㅜㅜ전화해보니 서비스센터먼저 맡겨보라네요. 바람빠지는 소리나 찢어진것같냐고 물어보셨는데, 소리만 나고 해당안되는거같은데...교환 가능하겠죠?..앞으로 에어는 맑고 건조한 날만 신어야겠네요^^;;;

영이
준우서우아빠
광진구 중곡제4동

찢어진걸꺼예요 그냥 나이키운동화 매장에 맡기시면 될꺼예요 광진구니깐 롯데백화점 매장이나 abc마트에서

1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지난주에 구매한 곳가서 as맡기고 주중에 하자 판정받아서, 오늘 새신으로 교환했습니다! 까다로울까봐 조마조마했는데 잘 해결했네요! 댓글달아주신 친절한 동네주민 여러분 감사드려요~~~

영이
영이
광진구 군자동
작성자

제품이 같은거 없으면 어렵고, 동일금액대로 가능하다고해서 다행이 사이즈는 한치수 작은데 교환했어요^^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