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일 23시50분경 성남 수...

프로필

홀릭양
홀릭양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매너온도
36.8°C
🆘️🆘️긴급🆘️🆘️ 초코푸들 둥이를 찾습니다!

1월3일 23시50분경 성남 수정구 시흥동
여수대교앞사거리 카카오맵상 여수대로IC 아래 지하도 신호등에서 태평동방향으로 푸들이 차도를 건너고 있었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힘이없이 고개가 쳐져서 걸었다고 합니다ㅠㅠ날씨가 추워 근방에 산이나 탄천이 있어 거기로 갔을수 있습니다.
혹시 근방서 보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사진과 함께 따라가 주시거나 잡아주세요ㅠ꼭 바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주변동네에 널리 반려견을 찾기위해 올립니다. 꼭 보신분들은 제보 혹 보호부탁드립니다ㅠ
* 목격하시면 사진이라도 꼭 좀 부탁드립니다ㅠ
* 주변 아시는분들께 멀리 퍼트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만약 보신다면 시간이 꽤지나 보면 도망갈수있어요. 간식?이라는 말과 함께 유혹해서 잡아주세요(시저캔 등) 부탁드려요.

날짜 : 11월 17일 오전8시
장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2동 민정인테리어 근방(현관문을 열고 맨몸으로 나갔어요ㅠㅠ)
특징 :
<회색같은 초코푸들> <수컷> <나이 10살>
미니어쳐 사이즈로 <8-9키로>입니다!

<네번째 사진 : 주둥이 코밑 털 색깔이 하얘요>
< 등뒤에 동물 내장칩있습니다.>
<털이 복실한상태로 맨몸>
걷는모습이 양발이 뻗는것처럼 특이하게 걸어요. 똥꼬가 빨개요.

* 영상 링크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 묘하개 홈페이지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ㅡ 실종보호카테고리 > 찾습니다.

🐶 묘하개TV에서 하루 빨리 둥이를 만날수있게 영상을 제작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유튜브 묘하개TV와 홈페이지에 관련 정보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면 좋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10년을 함께한 저의 소중한 반려견 초코푸들 둥이를 찾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둥이를 보신분이 있으시면 제보 혹은 보호 부탁드립니다.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밥은 잘챙겨먹고 있는지 너무 걱정됩니다ㅠ 하루빨리 둥이가 제 곁에 올 수있게 꼭 제보 혹은 보호 부탁드립니다.

초반에는 태평오거리 위쪽과 아래쪽에서 보이다가 수정경찰서에서 가천대역으로 이동해서 다시 태평동 근방을 돌았다고 합니다.
21일 토요일 영장공원 출입구 근방 아래 태평4동 동네에서 저녁8시경에 보았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23일 월요일 저녁 10시쯤 수정경찰서 뒤 동네 세븐일레븐에서 가천대방향으로 달리는 모습을 보았다는 제보가 왔습니다.
* 23일 혹은 25일 저녁쯤 태평3동동부센트레빌 앞쪽에서 위험하게 횡단보도를 건너서 쌍용아파트,sm해그린 앞을 엄청 빨리내려가며 세븐에서 가천대방향으로 꺽어 가는걸 보았다는 제보가 왔었습니다.
* 12월 2일 저녁11시경 태평오거리 아래 감미옥 근방에서 돌아다니는 비슷한 푸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 12월16일 저녁 5-7시경 수진초등학교 후문에서 미니스톱으로 내려가는 방향에서 강아지 푸들을 보았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보시거나 보호하신분은 꼭 연락주세요.
(cctv확인결과 고양이가 보인걸로 확인됐습니다)
* 12월28일 월요일 오전11시쯤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 467 근방에서 갈색푸들을 보았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털이 길은 상태이고 유기된지 좀 된것처럼 때를 좀 탔고 발바닥도 새카맸고 크기가 비슷했다고 합니다 배가고파서 이것저것 들추었다고 하네요ㅠㅠㅠ
둥이여부가 정확치는 않지만 혹시 보시거나 보호하고 계신분은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근방에 사시는 분들께 널리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보시면 사진이라도 찍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어디서 헤매이고 있는지 혹시 보시거나 보호하고 계신분들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아직 어디서 헤매이고 있는지 혹시 보시거나 보호하고 계신분들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멀리퍼트려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둥이 좀 제발 보신분들도 제보부탁드립니다.
우리 둥이 좀 찾아주세요ㅠ

∙ 조회 219

댓글 5
3

홀릭양
냠뇸냠먐(탈퇴)

얘 혹시 다른 강아지랑 같이 다니는 애인가영

1
홀릭양
마루
광주시 신현동

날씨도 추운데 애기 하루빨리 찾으시길 바랄게요ㅠㅠ 저도 돌아다니가 보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