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운동 잘하고 있는 걸까요?
1년 전부터 기구필라테스 4대1하면서 동기부여도 잘되었어요! 근데 살은 안빠지길래 2월부터 헬스 pt 병행하는데 체중이 1kg빠졌어요.... 이것도 간헐적 단식 지켜야 1kg빠지는 거고 아니면 비슷하거나 더올라요ㅠㅠㅠ 예전에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의인성 쿠싱이 왔었는데 그것때문에 안빠지는건지ㅠㅠ 너무안빠지는거 맞죠? 식단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간식 일체 안드시는분들은 허기질때 뭐드시는지 궁금해요!
자양동·운동·1인가구 도시가스요금이 전달75,000원 이번달93,000원이 나왔는데 너무 많이 나오는거 같아서요. 평균 이정도 나오는게 맞나요? 저는 인덕션사용으로 가스 쓰지않고 난방과 온수만 씁니다.. 아침에 잠깐 , 저녁에 두시간씩 실내로 틀어놓고 외출로 사용합니다. 온수도 아침 저녁으로 한번씩 쓰는데요.. 왜이렇게 많이 나올까요..?
외출로 돌려놓는게 생각보다 효율적이지 않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특히 요즘같이 한파가 있으면 외출에서 온도 올릴 때 가스 사용이 엄청나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20도면 20도 이렇게 낮은온도라도 고정시켜놓는게 더 낫다는 의견이 많더라고요. 보일러 모델에 따라 다르다니까 해당회사에 문의해보시는 것도 방법일거 같아요.
온도 고정시킬수가 있군요 ㅠㅠ감사합니다
흭...전 실내온도 18도로 유지시키고 씻고,요리하는데 3만원 아래로 나왔어요
18도 너무 춥지 않으세요? ㅠㅠ20도 아래로만 내려가도 오들오들해요
3만원 레전드인
집에서도 옷을 껴입어야 가스비도 아끼고 살도 더 빠진대요 ㅎ
첫번째 답변이 정답요 저도 그리 들었어요
넵 ㅠㅜ온도를 유지 시켜야겠어요!
계량기 확인하셔서 사용량 체크해보세요 1인가구시면 원룸이나 투룸이실텐데 너무 과한데요..?
투룸입니다 ㅠㅠ너무 과하죠? 칠마넌 나왔을때가 한시간에 십분씩 예약으로 돌려놓고 지냈을때인데 요금보고 식겁해서 외출로 거의 사용했는데 더 많ㅇ이 나와서 놀랬습니다..계량기 체크를 잘 해야겠네요 ㅠ
저도 투룸인데 전 2시간에 20분씩 돌려놓고 지내요 실내온도 19도 유지되는거같은데 가스요금 4-5만원정도 나옵니당 엘피지 아니고 도시가스 맞으시죠?
네 예스코예옹..그럼 저도 일주일간은 2시간에20분씩 예약으로 지내보고 계량기 체크해봐야겠어요..!
예스코 쓰시면 카톡에서 사용량이랑 지난 고지서들 다 확인가능해요
넵 ㅠㅠ이런거 참 어렵네요..답변감사해용!
여기 정말 꿀팁들많네요!!
저도 첫자취때 잘몰라서 그렇 잠깐 틀다가 동파 제대로되서 15만원주고 뚫고나서...큰 깨닭음을 ...
저도 매일 외출에 맞춰놓고 추울때 잠깐올리고 방 바닥따뜻해지면 다시외출로 해놓은데 그렇게 하면 까스요금 많이나와요???
보일러 기사님이 그러더라구요 외출로 맞춰놓으면 요금 많이 나온데요
정말 몰랐네요. 고마워요 알려줘서 ^^
저도 외출로 하면 오히려 덜 나올줄 알았는데 더 나오는거 같아요 ㅠ
저도 투룸 혼자사는데 이번달 12만원정도 나와서 충격받고 있는중이에요..😨
12만원 소름이에요 ㄷㄷ
도시가스 직원분도 실수할수있어요 전에 살던 아파트에서 계량기 교체후 일년동안 윗층이랑 도시가스요금 바꿔서 냈어요 그래서 직원분께 몇번이나 이상하니 확인해달라고 했는데 건성건성해서 참다못해 추운겨울날 한달 보일러 안돌리고 요금 봤는데 15만원이 그래서 도시가스 배관보니 윗층이랑 스티커를 잘못 붙여놓고가서 스티커만보고 검침해가서 청구했더라구 그래서 도시가스 본사에 얘기했더니 실수는 자기네가 해놓고 저보 고 일년치 요금 말 잘해서 받으라는데 어이 없어서 전 도시가스에서 입금하구 도시가스 직원분이 해명하구 직접 받으라구해서 처리했어요~~~ 배관이랑 계량기가 맞는지도 함 첵크해보심도 좋을듯요
아그럴수도있군요...! 너무 고생하셨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 확인해볼게요!!
헉 그런일도 있군여 ㅠㅠ
1년 전부터 기구필라테스 4대1하면서 동기부여도 잘되었어요! 근데 살은 안빠지길래 2월부터 헬스 pt 병행하는데 체중이 1kg빠졌어요.... 이것도 간헐적 단식 지켜야 1kg빠지는 거고 아니면 비슷하거나 더올라요ㅠㅠㅠ 예전에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의인성 쿠싱이 왔었는데 그것때문에 안빠지는건지ㅠㅠ 너무안빠지는거 맞죠? 식단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간식 일체 안드시는분들은 허기질때 뭐드시는지 궁금해요!
자양동·운동·제가 아무리 자전거 전문점 가서 빼달라고 해도 이런건 빼기 어렵다고 하거나 뺀다고 해도 리무버 같은걸로 해서 쇠링 부분까지 부술 가능성 있다고 하길래 그만뒀습니다. 이런건 네지사우르스로 해결가능한 수준인가요? 성공보수는 10000원입니다.
자양제2동·동네건의·10대 5~6명이서 스프레이 뿌려서 불 붙이는거 봤는데 그 10대 들이 의식 했는지 끄고 튀었네요 다행이 경비분이 신고 하셔서 다행입니다 제발 10대라고 봐주지 말고 처벌 강하게 했으면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불 붙혔다는거…
자양제4동·일반·석촌역가서 9호선 급행타고 마곡나루로 출근하려고 하는데요 석촌에서 9호선 급행 출근시간에 지옥이라고 하는데.... 진짜 그 정도로 심한가요..? 원래 7호선 타고 다녀서 지옥철 익숙하긴 한데 9호선 악명이 높아서요..
잠실6동·생활/편의·버스를 기다리는 대기인원들이 없다보니 다시 걷다뛰다해서 회사까지 도보로 잘 출근했습니다. 공기는 좋지않아 마스크를 쓰고 출근했으나 오는길에 만개한 개나리꽃을 보고 다시 기분을 잡았습니다. 싫어하는 일도.. 힘든 일도.. 생각없이 그냥 하면 됩니다. 어제 오후 6시 30분경 저녁먹은 후로 물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간헐적단식"이라기는 보다 그냥 안먹었네요. 금일 점심도 오후 1시쯤 늦게 먹거나 안먹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배에서 뱃고동 소리는 울리나 그냥 물마시거나 안먹어도 전혀 내 몸에 해가된다는 생각은 없습니다. 어릴때와 같이 많이 움직이고 걸어다니면 다이어트가 자동으로 될 것 같네요. 술과 저녁 폭식이 문제인데, 이도 합리적으로 조정해나아가면 건강한 중년을 보낼 수 있겠네요. 30년이상 마신 커피도 제 돈으로 사마시지는 않는 습관으로 잘 변화해서 숙면을 취하네요. 뭔가 생각과 습관을 긍정적으로 바꾸면 건강은 자연스럽게 좋아지고 생활이 좋게 바뀌네요. 내 가족들도 항상 긍정적인 생각과 습관을 가졌으면 합니다. "내가 최선을 다 할때 우리 가족이 행복하다." #행복 #도보출근 #러닝 #건강
자양동·일반·혹시 주변에 또 화재 났나요…? 소방차 구급차 막 지나가는 걸 봐서요..!! 소리도 계속 나는 것 같고ㅠㅠ
신천동·동네사건사고·건대입구 근처에 버터떡 파는 곳 맛있는 곳 아시는 분 궁금합니다
자양제3동·맛집·안녕하세요 고객사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지방에서 결혼하는 고객사 직원이 청첩장을 주며 결혼식으로 대직자 관련 안내 받았습니다 축의금을 드리기엔 친하지 않은데 업무적으로 온라인상 컨택 합니다 고객사 직원이 50명 넘는데.... 1년 근무동안 밥 한번 먹은게 전부입니다. 결혼식 청첩정을 받을때마다 축의금 및 선물을 드리기 시작하면 계속 드려야 하는 난감한 상황도 있습니다... 친한 사이도 아닌 고객사 직원인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소중한 의견 주시면 참고 해보겠습니다 부탁 드릴게요^^
자양제1동·고민/사연·잠실 몇십분째 사이렌소리가 계속 나는데요 별일 아니길
잠실6동·동네사건사고·구의동 도깨비마트앞 에이컨셉헤어샵 동네라 일찍같더니 남자분 헤어중- 20~30분기다리라는말에 한바퀴돌고 오겠노라 예약하곤 시간맞춰도착, 다른 예약을받았다며 내 예약은 무시- 미안하단 말도없이. 이건 미안하단말도 안되는소리- 얼마나 비싼손님 이기에-괘씸! 아니 미안하단말도 없냐하니 그제서야 죄송합니다 하곤 급하게 들어가버렸어요 인터넷엔 거창하게 홍보하곤 사람가려받네요 겉만거창해보이는헤어샵 마음을 먼저 다듬으세요,,,
구의제3동·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