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구형 PC를 처분하거나 서...

프로필

상현동만20년
상현동만20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매너온도
43.8°C
코로나19로 힘든 요즘.. 제 취미는 컴질이에요.

먼저 구형 PC를 처분하거나 서버용으로 만들어요. 저는 후자를 선택했어요. 요새 네트워크가 빠르니 NAS 같은 개인 서버 많이들 쓰는데 너무 비싸요. 공유기 설정과 네트워크 설정 만질 수 있으면 집에 남는 PC로도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자료랑 동영상은 여기에 다 때려넣어요.

고성능 노트북을 하나 사요. 요즘 새로 나온 AMD 라이젠 덕분에 가격이 많이 내려갔어요. (지옥 할부가 20개월까지 되네요.. 대박) 144Hz 고성능 LCD도 탑재되어 응답속도가 기가 막히죠. 서버로 들어가 필요한 자료나 영상 열고 게임 하고 동영상 편집도 해요. 방콕에 노트북은 최고의 조합입니다. 너무하면 엄마에게 등싸다구 맞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차가 있다면 코딩 되는 ELM327 차량 진단기가 있으면 내 차의 기능을 여러가지 변경할 수 있어요. 제 차는 르X SUV 인데 숨겨진 기능 코딩으로 하나하나 살리고 누르는 맛이 쏠쏠하네요. 내비 업데이트, 블박 GPS 정보 업데이트도 새로 산 노트북으로 작업하고, 내친김에 차량 청소도 끝!

집이 지저분하네요. 내친김에 공기 좋을 때 창문 열고 청소해야겠어요. 평소에 신경 쓰지 않은 부분이 코로나19로 집콕하게 되니 하나하나 눈에 띄네요. 곰팡난 부분도 없애고 광택도 내보고 물걸래질도 하고 오래된 공기청정기 필터도 사서 바꿔봅니다. 필터가 새카맣네요..

동생이 잠시 두고간 고양이가 놀라달라고 발가락을 무네요.. ㅡㅡㅋ 망할 것.. 요놈들과 놀아주니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네요.

코로나19 끝나서 마스크 없이 싸돌아다니고 싶네요. 저 또 하나의 취미.. 낚시를 하고 싶어서요. 겨울 좌댄에서 우럭 뽑는 맛이.. 후덜덜..

당근님들 건강하시고 코로나19 잘 이겨냅시다.
화이팅!!!

∙ 조회 417

댓글 2
6

상현동만20년
캡틴날개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상현동 토박이시나 봐요. 독바위나 응덕마을이라고 아시는지요. ㅎ 컴퓨터 한 수 배우고 싶네요. 여튼, 상현동 님도 화이팅입니다!!

상현동만20년
miradoura(탈퇴)

오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