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프로필

오디잇
오디잇(휴면)
은평구 응암제3동
매너온도
36.5°C
☆☆글 내용을 추가합니다☆☆

더 이상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원치 않기에 상호명을 분명히 밝히고 싶으나 명예훼손 등 법적 문제의 소지가 생길 가능성이 있어 명확하게 밝히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정보는
1. 은평구 역촌동에 위치
2. 배달리뷰 1점 부터 보기로 설정 할 시, 음식에서 죽은 파리, 수세미의 일부, 머리카락, 비닐 등의 사진 후기들이 있습니다. 꼭 확인해 보시고 주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그 식당 내 한분의 문제라고 할지라도 담배꽁초는 절대 나와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것도 타당한 이유가 될 수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4. 현재 제가 취한 방법은
현재 다산콜 센터를 통한 신고와 언론사에 제보를 해 둔 상황이며, 배달 플랫폼 측에 원스트라이크 아웃제 도입에 대해 제안드린 상황입니다.
머리카락과 날파리는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해당 문제건으로 원 스트라이크 아웃제는 원치 않으나, 생쥐, 담배꽁초 등과 같은 상식 밖의 일에 대해서는 행정 처분이 떨어지고 나면 곧바로 해당 플랫폼 측에서 더이상 영업을 할 수 없도록 만들어 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사업장 명만 변경하거나, 명의만 변경하여 재오픈 할 수 없도록 플랫폼 측에서 강하게 대응해야만 향후 이런 문제가 감소할 것 같다고 제안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20시 36분 은평구 역촌동에 위치한 중국집에서 짜장밥을 배달 주문했습니다
코로나라 비대면으로 늘 배달을 받았고, 문 앞에 두시고 문자달라고 했습니다.
저희집은 1층에서 비밀번호를 열고 들어 오는 빌라이며 가장 꼭대기에 거주하고 있고, 입주민들은 자기가 거주하는 층 외에는 이동하지 않습니다.
20시 47분경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상품을 가지고 와서 20시 49분에 받았다고 문자 보내드린 뒤 개봉해서 먹고 있었습니다.
짜장밥 특성상 검기도 하고 계란부침에 당근 등이 들어있어 이물질이 있을 거라는 의심 없이 먹다가..
하얀게 있길래 오징어인줄 알고 씹었습니다. 아무리 씹어도 씹어지지 않고 담배향이 나길래 놀라서 뱉으니 새끼 손가락 마디 정도의 피다만 담배꽁초가 있었습니다.
저는 비흡연자이고.. 이빨을 두번 미친듯이 닦아도 담배향이 남아있어요
코로나라 가뜩이나 이것저것 찝찝한데 얼굴도 모르는 분이 피다만 담배가 밥에서 나오는게 너무 놀라서 화가나는게 아니라 손발이 떨리더라구요
바로 가게에 전화해서 해당 상황에 대해 말씀드리니 죄송하다는 말만 하시더라구요.
전 보상을 바라거나 환불을 바라지 않습니다.
보상, 환불 필요없이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난 거에 대해 처벌받기를 원한다는 의사표시를 분명히 했고, 음식 만드신 담당자 분이 누군신지 계속해서 물어봤는데 듣고 대꾸도 안하시더라구요. 수도 없이 물어봤는데 그저 환불해주겠다는 말만 하셨습니다.
말이 안통하는거 같아 전화 끊겠다고 말씀드리니 오늘 하루 근무 나온 사람이고 퇴근했다고 하시더라구요.
나중에 기억이 안난다, 모른다 하실거 같으니 지금 담당자를 알려달라고 수 없이 반복했으나 결국 알려주시지 않았습니다.

너무 놀라고 무서워서 사장님과 전화 종료 후 다산콜센터를 통해 신고 한 상황입니다.
얼마 전 뉴스를 통해 족발에서 쥐가 나온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제 음식에서 피다만 담배꽁초가 나오니..
너무너무 불결하고 슬프고 무서워요

∙ 조회 2446

댓글 134
31

오디잇
봉봉이
은평구 녹번동

누군가 먹다 남긴 밥에 담배꽁초 있는거 모르고 섞어서 덮밥 만든거 아닐까요? ㅠ
중국집 주방안은 위험해서 담배 못필거같거든요

오디잇
쬬꼬미미
은평구 구산동

간판명이 두글자 맞죠? ㅁㄱ? 이 글 보고 혹시나 모르고 나도 시켜 먹을까봐 중국집마다 다 찾아봤어요. 보다보니 ㅁㄱ에서 수세미나 머리카락등 나왔다는 글이 많네요.

오디잇
자유로운영혼
서대문구 충현동

헉 대박 ㅠㅠㅠ
진짜 어떤 기분인지 알거 같아요 ㅠㅠㅠ
아 소오름 ㅠㅠㅠ

오디잇
신블리(탈퇴)

ㅠㅠㅠㅠㅠㅠ헐 실화죠?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오디잇
우리달림이(탈퇴)

짜장밥을 시켰는데 담배꽁초가나왔다니 경악을 금치못하겠네요~기자님오시는것보다 안전신문고로 신고해보세요~ 기자님보다더빠르고신속하게 완전속전속결입니다! 거뜰더보지도않고 혼자만당하여 분통이터졌는데요! 해보세요! 막힌곳뚫어드려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오디잇
고구마튀김
마포구 용강동

음식 할때 담배물며 요리하나 ㄹㅇ 선넘네

오디잇
ikea
은평구 신사제1동

세상에...

오디잇
햄보케
은평구 신사동

처벌 후기 기다리고 있을게요 .. 저도 매일 배달 시켜먹는데 진짜 저 중국집 사장은 부들부들 화가나는 대처라서.. 이니셜까지 알고 싶었지만 제가 찾아봐야겠네요. 그리고 배민에서도 제대로 악덕업체 걸러내야 할 것 같아요

오디잇
낙조는꿈을꾼다(탈퇴)

당연하죠?비위생업소 발부칠굿 없어야 안심하고 먹을수있으니까요^^~응원합니다

오디잇
낙조는꿈을꾼다(탈퇴)

주방장이 주인이라면 짜장 볶을때 그큰게들어갔는데 몰랐을까요?그리고 아무리 개념이없어도 주방에서 담배 피웠을까요??그게 사실이라면 그집은 더이상 영업못하게 상호공게 하는게 맞을거 같이요 그래야 제생각엔 다른 피해자가 없을듯 하네요.생각만해도 속이 우글거려요~~

오디잇
낙조는꿈을꾼다(탈퇴)

아뇨 그럴리가요 .주변 에서 장사잘되면 배가 아파 한는 업주분들이 일부러 넣은거 아니가 해서요.

오디잇
낙조는꿈을꾼다(탈퇴)

누군가 중국집 망하라고 앙심으로 그런것 같네요~~

오디잇
가릿
은평구 신사동

저도 힌트덕에 어느중국집인지 아침에 찾아서 동네 지인들이랑 가족들에게 거기선 절대 시켜먹지 말라고 알려주고 있어요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더 조심해야지...
주방에서 담배를 태우나 어떻게 음식에서 저런게 나올수있죠? 말도 안돼요
혹시 남들이 시켜먹고 그릇수거할때 남은음식 수거해서 재탕해서 판건아니겠죠? 그 음식에 들어있는데 발견하지 못하고 재판매를 한거라는 추측도 드네요...
도무지 상식으론 바로 한 음식에서 담배꽁초가 나온다는게....

1
오디잇
황금이
은평구 역촌동

네이버지도로 역촌동 중국집 검색한 후
배민에 가서 가까운 곳 중국집 검색을 했어요
(저도 역촌동주민)

배민 후기 뒤져서 찿아낸것 같아요!!
후기가 제일 화려하더만요!!

와.....위생이 장난 아니네요ㄷㄷㄷ
후기가 다른 집과는 차원이 다르더만요
별 다섯개 남겨가며 오늘도 시켜먹는 분들이 안쓰러울 정도에요 ㅜㅜ
이제 배달시킬때 별 하나 후기(특히 별하나 후기가 많은 집)꼭 보고
중국집 배달은 패스하는걸로 정했습니다.

맛없는건 둘째치고 똥파리, 머리카락, 비닐, 쑤세미, 먹다남은 음식 재탕한 흔적, 상한 단무지는 단골 후기로 나오네요.

1
오디잇
히데코(탈퇴)

배달앱에서 중국집 1점 리뷰 찾아보고있는데 장난아니네요ㅠㅠㅠㅠ 작성자님이 말하신 그곳이 맞을 진 모르겠다만 여러군데에서 플라스틱, 머리카락, 쉰내 등등 ... 앞으로 배달음식은 좀.... 피해야겠어요😢 그리고 너무 놀라셨겠어요 저같아도ㅜ당연히 오징어인줄 알고 씹었을 것 같은데 ... 속은 괜찮으신가요ㅠㅠㅠ 건강에 문제 없었으면 좋겠구 기사나 방송 나오게 되면 꼭 좀 다시 알려주세요!!!!힘내세요 응원할게요

오디잇
아토믹
은평구 응암동

우와... 배민에서 역촌동 중국집 리뷰 뒤져보는데 이물질 나온 중국집이 한둘이 아니네요.. 음식은 집에서 해먹어야하나봅니다ㅜㅜ

1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