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 치킨 💖 ⭐부어치킨성...

프로필

구판매잘되길
구판매잘되길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매너온도
42.0°C
성대 근처 맛집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그냥 제

취향)
- 치킨 💖
⭐부어치킨성대점 (어니언 치킨, 델리치킨, 치즈큐브 고구마) <<무조건 성대점이에요. 여기서 먹고 다른 부어치킨도 그런 줄 알고 다른 지점 꺼 먹었다가 ㄹㅇ 충격이었습니다...
- 샤브샤브 💖
⭐쭈샤브 <<사장님 손이 크신 거 같아요... 야채 한가득 주심... 양많은 돼지 2명이서 두 끼로 먹을 정도
- 연어 초밥 💖 청렴스시 << 일단 회가 밥보다 크고 기다람. 여기에서 합격 ㅎㅎ
- 떡볶이 💖 (엽떡 신전은 제외함)
⭐떡보킹 << 직접가서 먹는 게 제일 좋지만 배달도 훌륭함. 튀김 또한 맛집!!
⭐떡순튀 서수원점 << 어묵 찐 맛집. 맑게 얼큰한데 진짜 장난아님. 떡볶이도 맛집. 여긴 제 숨겨둔 맛집인데, 제가 너무 숨겨둬서 사장님 망할까봐 이제야 공개함..
- 샐러드 💖
⭐다담 << 비건, 프리미엄, 일반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일단 셋 다 양은 어마어마함.. 소스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셔서 맛있음! 개인적으로 발사믹오일 추천. 그리고 그냥 야채만이 아니라 단호박, 석류 등등이 들어있는데도 조화롭게 맛있음!!
⭐카페 네꼬야 << 정석적인 샐러드 야채들로 되어있음! 하지만 쓴 야채들은 하나도 없었고 맛있음 ㅠㅠ양도 어마오마함. 들깨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추천! 케이준 샐러드 먹었는데 진짜 맛있음 :) 불고기치즈 샌드위치시켜서 샐러드야채끼워먹으면 존맛ㅎㅎ
- 도시락 💖
⭐품 수제도시락 << 메인메뉴 돈까스, 치즈까스로 먹었었는데 바삭하게 맛있고 양도 든든했음! 사이드반찬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주시고 다아아아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음!! 국을 따로 주문해야하지만 따로 주문해서 먹어도 맛있을 만큼 국물이 진하게 맛있음 ㅎㅎ
- 밀면, 돼지국밥, 석쇠구이? 💖
⭐족보잇는국밥 밀면 딜리버리 장안점
밀면이랑 돼지국밥 존맛탱......... 밀면은 시원하고 맛있고 석쇠구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음.. 침나온다.. 돼지국밥이 흔하디 흔한 그 맛이 아님.. 고추넣고 다대기넣고 먹으면 술안주로도, 해장으로도 장난아님... 양도 많아서 맨날 시켜서 두 끼에 나눠먹음.
- 피자 💖 (대형 프렌차이즈 제외함!!)
⭐피자이딸리아나 !!
도우보다 토핑이 두꺼운 건 처음...ㅋㅋㅋㅋㅋ진짜 맛있고 토핑도 듬뿍 다 흘러내릴듯이 왕창 넣어주시는데 먹을 때마다 행복함 ㅠㅠㅠ 디핑소스의 느끼한 맛을 좋아하기는 분들은 디핑소스는 많이 추가하는 걸 추천!! 제가 느끼한 걸 좋아해서 ㅎㅎㅎㅎㅎ 담백한 맛이다보니 전 디핑소스 많이 추가해서 먹습니당.
- 샌드위치 💖
⭐잭슨샌드위치 버섯불고기맛!!!
불고기버거 먹고싶은데 맥날 롯데리아같이 납작하고 빵에 델리소스찍어먹는 그런 버거 먹기싫죠...? 그럴 때 잭슨샌드위치 버섯불고기맛 시키세요... 안에 싱싱한 야채들과 버섯에 불고기 있는 거 와삭 씹으면 천국행... 배불렁...! 빵도 약간 바게트맛 나는 빵이라고 해야하나?! 제가 정확한 이름은 몰라서ㅠㅠ 고소한 맛 나면서 샌드위치의 감칠맛을 더해줘요!!
⭐ 쉬즈베이글
존맛탱 존맛탱... 저는 돼지라 기본 쉬즈베이글 1개 반 먹으면 배불러요!! 퍽퍽하게만 느껴지던 베이글을 어떻게 이렇게 조리하실까요!!! 너무 맛있어요... 여기 카페 음료도 괜찮았우요!! 오레오 초코 스무디, 딸기 요거트 스무디 추천합니당!
- 죽 💖
⭐ 한끼한죽 천천점
양도 가득하고 재료도 듬뿍 넣어주셔서 배부름!!! 진짜 아파서 몸보신하고 싶을 때 여기서 시켜먹으세용! 전복죽은 내장으로 간 돼있는데 그게 존맛 ㅠㅠㅠㅠ주시은 반찬도 맛있움... 소라장 주시는데 이거 따로 사고 싶을 정도로 장난아님!!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최고였음!
- 파스타, 리조또 💖
⭐정성식탁
매콤갈비파스타는 두고두고 생각나는 맛임 ㅠㅠㅠ 메뉴들 또한 그냥 크림파스타보다 크림에 다른 재료들을 섞어서 메뉴를 내시는데 어느 하나 실패하는 메뉴가 없음.. 갈비는 먹고 남을 정도로 듬뿍주심!! 메인메뉴만 배달해주시는 게 아니라 식전메뉴?애피타이져?도 같이 보내주시는데 거기에 있는 필라프가 저의 취향을 저격해버렸슴다... 여긴 추천 또 추천!!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의 맛집찾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의 주관적인 글이고, 돈같은 건 하나도 안 받았어요!!! 그저 이 맛집들이 코로나땜에 망하지 않길.. 오래오래 먹을 수 있길 하는 마음에서 올리는거에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 조회 698

댓글 5
19

구판매잘되길
동동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

해장국 맛집도 있나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구판매잘되길
illililli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와 감사해요 가봐야겠어요❤️

1
구판매잘되길
포항항
동래구 안락동

우와 글정성💓 감사해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