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오토바이가 계속 인도로 쌩하...

프로필

기술직
기술직
평택시 동삭동
매너온도
37.2°C
법원 근처에 있는 모 족발집.

배달오토바이가 계속 인도로 쌩하니 들어와서 주행해서 그 집 족발 배달하고 있는데도 배달대행업체라면서 기사탓만 하고 있습니다.
제가 거기 출퇴근하면서 인도로 들어와서 주행하는 오토바이때문에 벌써 3번이나 사고날뻔 했습니다.
그 족발집 주인은 자기탓이 아니라고 생각을 하므로 상황개선을 할 의지가 없어 보이므로 당분간 그쪽 인도로 걸어다니는 것은 피해야 할 것 같네요.
경찰에도 신고해봤는데 거기에만 매달려서 단속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근처 cctv 보면 되지 않냐고 했는데 그렇게까지 일할 수는 없다고 말하더군요.
잠깐 들어오는 것도 아니고 그쪽 구간 인도 100m가량을 오토바이 탄채로 주행을 하고 족발집을 나온다음 다시 인도로 주행을 해서 힐스테이트 방면으로 나가니까 이웃분들은 조심하셔요.

제가 시청에 민원을 넣으려고 하는데 동일한 피해 보시고 있으신 분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 조회 301

댓글 4
2

기술직
치즈냥오들이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족발집에서는 기사님께 주의 정도는 드릴 수 있어도 대행업체니까 어떻게 할 수가 없겠어요ㅠ 해당 대행업체 알아내서 연락 넣어보심 어떨까 해요 자칫하다 큰 사고 날 수도 있는 건데 참...

기술직
비숑
평택시 비전동

그곳뿐만아니라 평택소사벌지구 이곡사거리,경기마트사거리,비전고등학교사거리 너무심해요. 저도 신고햇더니 시민이 보일때마다 카메라켜서 찍으라네요 ㅋㅋㅋㅋ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