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마북동·
광진구 대형폐기물 신청하시는게 가장 저렴할텐데.. 직접 밖에 내놓으셔야해요. 분해하러 오진 않으세용ㅜ 내놓긴 하시려면 최대한 분해는 하셔야 옮기실켄데.. 주변 지인들 찬스라도 ㅜㅜ
- 망월동·
아ㅠ.ㅠ분해는 안되는거군요ㅠ.ㅠ이런...ㅠㅠ 댓글너무감사드려요🥺🥺👏👏
- 마북동·
업체를 알아보면 분명있겠지만 어쨌든 인력을 쓰니 출장비에 옮기는 비용에 다 들거에용ㅜ 어차피 버리시는 건데 최대한 저렴하게 진행하셔요 !
- 망월동·
넹넹ㅠ.ㅠ한번열심히 발품팔아알아봐야겠군요ㅠ.ㅠ..
- 탈퇴 사용자
무료나눔으로 올려보세요 오시는분 계실텐데요
- 망월동·
저도 무료나눔하려했는데 침대를밖으로빼려면 꼭 분리를해야해서 고민했어요😂 분해가능하신분있는지알아봐야겠네용👏 댓글감사합니다👏👏
- 본오동·
분해가 안되는게 아니고 못하시는거면 분리해가야한다고 나눔해보세요~ 갖고가시는분도 있더라고요
- 망월동·
그게가장좋은방법인가봐요👏나눔에올러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