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랑 호계이장 장보러 왔는데...
강아지랑 장보러 나왔는데 배변봉투 깜박하고 와서 당황했는데 헉! 때마침ㅋㅋ
농소1동·생활/편의·저희집에서도 가끔 가는집인데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 출발해서 연암동 지나갈때쯤 전화해서 예약하고 갑니다. 그냥가서 주문하면 기다리다 허기집니다.
저는 밖에 보구 기다렸어용^^ 시간은 좀 걸리더라고용
전 여기 10년 단골입니다. 경치때문에 한번씩 간답니다. 맛도 좋구요^
경치도 좋구 맛있더라고용^^
강아지랑 장보러 나왔는데 배변봉투 깜박하고 와서 당황했는데 헉! 때마침ㅋㅋ
농소1동·생활/편의·요새 출퇴근 유독 더 막히는데 혹시 이유가 있나요..? 지름길이 한군데 막혔다던가… 요새 출퇴근 두시간 반 잡아먹네요..
농소2동·생활/편의·그 샛길이 공사중인건 아는데 공사 시작할때보다 유달리 더 막히네요 오토밸리에서 중산ic빠지는데는 말도 못하게 막혀서 미치겟네요 공사땜에 막히는거 감안하고 더 일찍나오는데 심각하게 막히네요... 뭔 수를 내야지 오늘은 오토밸리에서 나가려고 한 20분 30분은 서있었던 거 같애요. 스트레스 무지하게 받네요 진짜
농소2동·동네사건사고·35살에 이룬것도 없고 서비스직 컴퓨터 개발 노가다 다해봣지만 막상 회사에 취직하려니 너무 늦은 나이가 아닌가 싶기도하고 주변친구들도 이제 장가가고 잘살고 잇구 뭐하나 이뤄낸게 없는것 같아 점점 내가 살던 삶이 허무하다 느껴지네요 외동에 이사온지 일년넘엇지만 외동에서 거의 안지내고 포항에서 일하고 내려오니 여기도 친구가 없구 뭘 해야할까요.. ㅠ
외동읍·고민/사연·허허 이숙캠 보는데 깜놀했네요.. 아무튼 모두 행복하고 평화롭길 간절히 바랍니다.
외동읍·동네사건사고·오늘도 안전하고 질서를 지키는 거리를 위하여 불법주차를 보며 휴대폰을 엽니다.
상안동·일반·이 동네는 왜이 렇게 거지같이 운전하나요..? 깜빡이 안틀고 차선변경도 많지만 본인 차선이 어딘지 모르는 분들은 뭐하시는 분들인가요?? 특히 좌회전 우회전 신호받고 움직일때 차선 유지하고 직선 도로에서ㅜ변경하셔도 되는데 강물을 거스르는 연어떼마냥 와리가리 치면서 원심력을 더 받는건지 왜케 차선을 넘어오시나요? 충청도에서 온지 1년째인데 충청도에서 운전한 5년보다 여기 온 1년이 클락션을 더 많이 누릅니다 운전하시는 분들 조금만 더 신경써서 합시다 제발
외동읍·일반·여러분 차라리 없는 푼 돈 받으세요 나눔 거지라는 말 그냥 있는게 아니네요 왜 그러는 겁니까? 출근 전에 일부러 기다리고 있는데 본인은 에잉 그냥 안가야지 하고 문자 넣고 끝이지만 기다 리는 판매자 바보 만드는 꼴아닙니까 거래는 8시 시간 먼저 말씀하셨고 간당간당 해도 아 그러려니 기다리고있는데 16분 전 취소 바쁜 출근시간에 맞아요 모든 중년들이 모두 그런건 아니지만 심심해서 아무거나 나눔 받으려하는 거 같아요.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없는 겁니다.
중산동·일반·지금 포코피아땜에 잠깐 가격오르니까 되팔이들 우후죽순 기어나오는거 진짜 역겹네요 저번주 주말에도 공홈 풀렸고 앞으로 다시 정상화 될 예정이니까 정가 65이상 주고 절대 사지마세요 미개봉 중고도 아니고 지 쓰던거 정가에 쳐올리는 한탕거지들도 많으니까 조심!
농소3동·일반·친한 친구가 있는데 등하교같이하고 주말에 한번씩 만나서 노는 사이입니다. 약속 시간이 1시면 항상 짧으면 3분 길면 5분 넘게 늦어요 전 눈치 먹기 싫어서 딱 맞춰서 오거나 1~2분 일찍 옵니다. 가끔씩 늦으면 꼭 약속 시간 5분전에 늦을거 같다고 미안하다고 연락하고 만나서도 늦어서 미안하다고 사과합니다. 그 친구는 딱 맞춰서 오는걸 본적이 없어요. 그렇 다고 약속 장소가 먼것도 아니에요. 둘다 5분 거리입니다. 왜 늦었냐고 물어보면 짜증내면서 본인은 5분전에 출발했다고 엘베가 늦게 왔다고 탓만 해요. 엘베가 늦게 올걸 예상해서 좀 더 일찍 나올순 없는건가요? 한두번 늦어서 뭐라하는거 아니고 항상 늘 그래요. 제가 따지면 입딱 다물고 사과 한마디를 안합니다 자기가 뭘 잘못한지 모르는식으로 있으니까 너무 답답해요 손절하기엔 부모님끼리도 친하고.. 늦을때마다 눈치주고 화내는데도 못알아먹어요
매곡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