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 당할만큼 잘못했나요...
저 차단당했다는데요 이 정도 문의가 차단당할일인가요....
서초2동·고민/사연·일년이 지나갔네요 🤗 저희 병아리 귀여운거 모두모두 보고 가세요~~ 지금은 닭이 되서 초란도 낳았답니다. 2020년은 저에게 병아리와 닭의 해네요 ㅎㅎㅎ🐔🐤🐥
귀엽네요 혹시 집에서 키우시나요? 크면 새벽에 안우나요??...
예쁘죠? 팥빵조하님 귀엽다 해주셔서 감사해요🥰 수컷은 3개월만 되도 꼬끼오 거리려 목을 푸는데 암컷들은 전혀 시끄럽지 않답니다. 은근 영리해요 정말 사랑스럽답니다🥰🥰🥰 올해 이녀석들로 인해서 힐링 받았어요~~🤗
정말 깜찍하네욤!저도 병아리를 키워보고 싶네욤T^T 닭이 돼었어서 여전이 귀여울것 같네요!
정말 깜찍해요. 사랑스럽답니다~ 닭이되어 닭장에 있어도 이름을 불러주면 다가와요^^ 예쁨받았던 기억이 있나봅니다. 너무 귀여워요~~ 꼬꼬꼬꼬 구욱국~ 하는 닭소리도 귀여워요 알도주구요. 정말 효녀랍니다🥰
구욱국.. 꼬꼬댁말고 다른 의성어는 처음 들어봤어요 정말 애정이 남다르신거같아요!!
;;; 네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ㅠㅜ 남들은 한낱 닭이라지만.. 저에겐 넘 특별한 친구들이랍니다.😚소중해요 정말~~~^^
참고로 꼬꼬댁!!!! 은 놀라거나 화낫을때 내는 소리예요~~ ㅎㅎ 평소에는 구욱~ 국국~~ 꼬~~ 꼬꼬~~ 이런답니다. ㅎㅎ😃😃
어릴적 생각나네요 병아리가 크면서 검어지네요? 오골계인가요?ㅎㅎ
저 아리들은 다 다른 종의 아리예요. 회색은 청계,노란색은 토종닭, 검정색은 오골계예요. ㅎㅎ 집에 닭이 많아서요 색깔별로 나와요 ㅋㅋ☺☺
맛있겠네요
???...ㅋㅋ좀...언어가...
ㄷㄷ....
너무해요 ㅜㅜ
뭐이런사람이 다있는지ㅡㅡ 닭이여도 반려동물입니다
꿀물님 감사합니다..
꿀물아
조용히해
닭은 맛있엉
솜털~~넘넘귀여워요~~><
넘나 귀엽죠♡ 그치만 아리들은 폭풍성장해서 저 긔요미 상태가 며칠 안간다는 ...ㅠㅠㅠㅋㅋ 다 큰 성조도 진짜 예쁘고 멋져요 😘
와~ 닭이 된 사진도 보고싶네요!
이건 아성조예요~~ 아직 청소년 ^^ 큰애들은 이렇게 닭장에 모여살아요~ 사진이 한장밖에 안가네욤 ㅠㅠ
우와 닭이 왜이리 멋있나요!! 매처럼 이뻐요!!
정말요?♡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헤헤...♡♡
솔개같아요 와
진짜 이뻐요ㅋㅋㅋ 닭이라고 생각 안할거같아요
저두 키워보고 싶네요
참 신경 많이 쓰이고 손 많이가지만 정말 사랑스럽고 즐거움을 많이주는 친구들이예요. ㅎㅎ암탉이라면 커서 알도 주는 효녀로 자라서 아낌없이 알도 줍니다. 남들은 한낱 닭이라고 칭하지만 저에겐 너무예뻐요~ 🥰🥰
어디서 병아리 구할수 있죠
저는 저희 암탉이 직접 포란한것도 잇고 알콤 부화기로 부화시켰어요. 이제 겨울이라 병아리 키우시긴 힘드실겁니다 ㅠㅠ
네 알겠습니다
봄쯤에 연락 주세요. ㅎㅎ분양해드릴게요
분양도 가능하군여+_+
네 봄에 엄마닭들이 부화 성공률 높으면 주변인들에게도 분양하기도 했어요. 대신 미성년자 안되고 병아리나 닭을 키우다 포기하실분은 안된답니다..ㅠ 육추기 및 전구, 온도조절계 사료 등등 구비 되신분만요 ! 저한텐 너무 소중한 자식들 같은 애들이라서요..ㅠ
분양해주시면 좋은데 동네 주민들 같이 키우는 거니까요 않되신다니 할수 없죠 ㅠㅜ
혹시 쟤네는 아프면 어디가요?? 닭은처음이라 궁금한게 많네요^^
조류( 특수동물)를 봐주는 병원이 반포동에 있대요~ 근데 진료도 한정적이라서 안아프게 겨울엔 춥지않게 비닐쳐주고 지푸라기도 많이 깔아주고 똥도 퍼내주고 잘 먹이고 관리 잘해서 아프지않게 예방이 가장 중요해요. 🙂 그리고 집에 항상 닭 용품들( 소독약, 가축항생제, 호흡기약 등등) 을 구비해 두고 증상있는 애들 그때그때 처치해주어야해요 ㅠㅠ 정말 정성도 손도 많이가요ㅠ 그래도 어째유 생명은 소중한것인디요 그쥬🥰🥰🥰
거의 갱쥐랑 냥냥이랑 비슷하네요.. 근디 특수해서 비용이 더 나갈거같아요ㅠㅠ 나중에 한번 보고싶내요^^
ㅋㅋㅋ부끄러운데..놀러오세요 😃닭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ㅋㅋㅋ 초란도 자랑하고싶어요
말씀만으로도 감사드려요^^ 가까운곳에 있다면 닭장한번 구경갈게요^^ 서울에거 닭저렇게 많이있는곳은 없을거같아요 거기다 애완닭이라니 얼마나 멋질지 기대됩니다
병아리 넘 귀여워요 저희집도 앵무를 길렀는데 다른 매력이있네요 종종 글올려주세요
네♡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저 아리들은 아성조~성조가 되었는데 성장한 모습도 올리겠습니다.🙂🙂🙂
와아...닭에대한 추억이 있으시군요 ㅠㅠ 저도 초딩때 학교앞에서 막 기다렸다 사고 지식도 없어서 죽기도 하고 ㅠㅠ.. 아리들은 참 어릴때 손이 많이가죠 ㅠㅠ 성조가 되면 혼자 두어도 괜찮은데요. 성조 되기 전까진 밥도 주고 똥치워주고 할일이 많아서 1박2일 혼자 두기가 좀 ㅠㅠ...물도 밥도 어찌나 많이먹고 배고파하고 나오고싶어 답답해하는지 ㅠㅠ 꺼내서 놀아주고 해야돼요 😊😊 아기 키우는것 같아요 병아리를 키운다는것은 ㅎㅎ그치만 정말 빨리 자라고 정말 너무 귀엽답니다 ㅠㅠ 사랑 준만큼 돌려주는 친규들이예요. 다 자라서 닭장에 가서 닭친구들과 생활하더라도 제가 가서 이름 부르면 달려나오고 쳐다보고 예뻐해달라고 다리에 붙어있고 그래요🥰🥰🥰🥰
네 저도 직장인이라서 아침 9시에 나와서 밤 8시에 들어가서 똥치워주고 물주고 밥주고 놀아주고했어요. ㅎㅎ 발열전구를 자동온도조절계에 물려놓고 쓰기만 하면 화재위험도 없고 알아서 온도 조절해줘서 더워죽거나 추워죽지않아요! 이사가시면 귀요미 두어마리 키우셔요♡♡ 암컷이면 알도 매일줘요🥰🥰🥰🥰
안녕하세요, 혹시 닭까지 집에서 키우신건가요? 주택이신지 아파트 이신지 궁금해요~ 집에서 유정란 부화시켜서 병아리가 2주 지나니 쑥쑥 크는데 곧 박스를 탈출할것같고 베란다도 없어 못키울것같아서요. 혹시 동네에 분양할수있는 장소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저 차단당했다는데요 이 정도 문의가 차단당할일인가요....
서초2동·고민/사연·응급실 근처에 보호자가 누워있을만한 곳이 있을까요? 저희 어머니께서 새벽부터 보호자로 계셨어서 저랑 교대하려고 하는데 집이 멀다보니 근처에서 있다가 나중에 다시 오시겠다고 하셔서 ㅠㅠ 저는 집에 가셨으면 좋겠다는마음인데 급히 글을 남겨봅니다 근처에 보호자가 충분히 휴식을 취할만한 곳이 있는지 질문드려요!
도곡동·병원/약국·소방차가 한 10대 넘게 있는데 뭔 일 났나요?
도곡동·일반·인상도 또렷해지게 보인다고 해서 고민이 좀 됩니다 많이 아프진 않을지.. 등등 ㅠ 엄청 옅은편은 아닌데 뭐라도 하면 쫌 더 나을까해서 ㅎㅎㅎ하신분들 후기가 궁금하네요 다니시는 좋은곳 있으시면 한번 슬쩍.. 추천도 부탁해요 ㅎㅎ
도곡2동·미용·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건널때 보행자가 우선인거 맞죠? 차가 있으면 무조건 급하게뛰게되는데 우리나라가 좀 참을성이 없는것도 있겠지만 억울한 생각이들어서요.. 원래 뛰진않아도 기다려줘야하는게 맞죠?
서초2동·고민/사연·오늘 오전에 2만원짜리 바지를 구매하겠다고 해서 거래약속을 했어요. 혹시라고 게시글을 제대로 안읽었을까 싶어. 거래조건을 다시 알려드리고 , 저는 대면 거래 하고, 현금만 받는다고 확인시키고 , 혹시라도 잔돈이 필요하시면 미리 알려달라고 하니, 본인이 준비해 가겠다고 했어요. 약속시간 두어시간전에, 거래시간을 30분 늦추자고 하며, 자기가 도착할때쯤 문자 보낼테니 그때 나오라는거에요. 그래서, 도착 시간 10분전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는데 약속시간 10분전이 되도 연락이 없어, 시간맞춰 나갔습니다. 약속시간이 되도 안오길래 ,저는 도착 했다고, 오시는중이야 하니, 9시 45분 도착 예정이래요. 그러면서 돈이 몇천원 부족하다며 , 이체를 하겠답니다. 이체 안한다고 답하니, 근처에 현금인출기가 있냐고 그래서 있다고 했어요. 결국 도착예정보다 늦게 오고, 차에 내리더니, 따지듯이 왜 계좌이체 안하냐고, 요즘 이체 안하는 사람들이 어딨냐 하네요. 길건너 은행이 두군데 있고, 우체국이 코앞에 있는데, 돈찾으러 간다고 하면서 그냥 오더니만 , 횡단보도 어딨냐, 그래서 바로 코앞에 있지 않냐 하니, 자기가 다리 수술을 해서 못걷고, 어쩌구 하더니 이런거래는 첨이다 하면서 성질을 막 내는데, 도무지 뭔 말을 하는지이해가 안되는겁니다. 거래장소 건너편에 있는 은행가서 돈찾아오면 되는데, 돈도 안찾아오고, 횡설수설만 하고. 그러더니 구매자가 거래 안하겠데요. 이런 거래는 첨본데요. 그건 제가 해야할 말 같은데 말이죠. 구매자가 시간 약속도 안지키고, 돈도 준비 안해오고, 남의 시간도 축내고,,뭐 그래도 참을수 있는데, 끝에 한마디 더 붙이네요. 20만원짜리도 아니고 2만원짜리 가지고 그런다고 비아냥 거리고 갔습니다. 가끔씩, 당근거래 하면 정말 이상한 진상들 보게 되는데, 이 진상여자는 거래온도가 80도가 넘네요. 편안한 저녁시간을 보내야 했는데, 그 진상 여자 때문에 내 귀한 시간 축내고, 스트레스 받고, 이게 뭔지...기분 참 안좋네요.
개포동·고민/사연·약속 2번 번복 후 잠수 후 차단까지... 혹시 님 종합선물세트인가요? 문고리 나눔인데,,뭔 늦은시간 타령? 그냥 지가 오기 싫은거면서 ㅡㅡ 그리고 차단? 욕 먹을 짓하고 욕 먹기는 싫은가 보죠?ㅎㅎ 진짜 기분 더럽네요
양재2동·동네사건사고·오랜만에 당근을 들어와서 상품 끌어올리기 하려고하니 너무나 황당하게도 입금받은 판매자 잠적으로 이용제재 됬다는 문구뜨면서 계정이 막혀있는데, 그동안 당근거래하면서 한번도 문제를 일으키거나 입금후 잠적 그런적도 없거니와 그럴일도 없었는데 영문도 모르게 신고당해서 제재가 되었네요. 억울하고 어처구니가 없는데 저같이 무작위로 허위신고 당해서 제재 받았던분 계시나요? 입금을 받은적이 없는데 , 이거 뭐 어떻해야하는건지, 당근마켓은 전화 고객센터는 없나요?
도곡동·고민/사연·마운자로 하고싶은데 넘 비싸네요 ㅠㅠㅠㅠ 합리화해주세요... 종로 온누리상품권되는곳은 어디일까요..?
양재1동·병원/약국·22살 여자입니다 같이 이야기하고 친해지실분 구해여 동네친구가 없어용 intp 제가 공부하는 사람이라 바빠서 많이는 시간 못내겠지만 가끔 만나서 햄버거도 먹고 아이스크림도먹고 수다떨고 헤어지는 약간 초딩처럼 순수하게 놀수있는 그런 친구 있으면 조켓어요 (제 꿈...ㅋㅋ)
서초2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