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우연찮게 길냥이(어미1 ...

프로필

막역지우
막역지우
달서구 진천동
매너온도
36.8°C
안녕하세요! 고양이 키우시는분들께 여쭤봅니다..

제가 우연찮게 길냥이(어미1 새끼2) 3마리를 밥주게 됏는데 고양이사료 어떤걸 사줘야 되나요?다이소 사료주니 잘 안먹어서...한 며칠 참치캔에 밥넣어주고 멸치 좀 줫거든요..근대 밥은 잘안먹고 참치,멸치만 먹네요.. 사료 좀 싸게 살수있는곳..그리고 기생충약 옴니쿠어산이란거 어디 가야 살수있나요? 기생충이 있는지 우유를 줘서 그런지 새끼고양이들이 토하고 거품물똥가치 누네요..아시는 분 계시면 좀 가르쳐주세요..

∙ 조회 265

댓글 7

막역지우
사과두개먹
달서구 대곡동

고양이들은 캔참치보다 사료를 훨씬 좋아해요!! 참치캔 주신다면 물이랑 섞어서 주시는게 좋아요!!

막역지우
0용
달성군 다사읍

사람먹는 우유는 탈나요
락토프리우유 주시거나 펫용 우유 주셔야될거예요
우유보다 깨끗한 물 주시는게 좋을거예요 길냥이들 깨끗한물 마시기가 힘들어서 ..

막역지우
오뉴맘
달서구 유천동

동네마다 따뜻하고 고운 마음 가지신 분들이 계셔서 살만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막역지우
인터미션
남구 대명4동

프로베스트 켓 사료 괜찮아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막역지우
샨티지나
수성구 대흥동

그냥 가까운 동물병원 가셔서 길냥이 구충제 달라고 해도 줘요~~ 참치캔은 너무 짜고요 ㅠ 냥이들용 캔에다가 섞어주면 됩니다~~ 안먹던거 먹어서 설사 할 수 있어요. 아픈게 아니면 좋겠네요 ㅠ 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막역지우
보돌
관악구 서원동

고양이 사료도 애들 입맛따라서 잘 안먹거든요, 무조건 저렴한거 사지는 마시고요. 가격 괜찮고 기호성 좋은 사료는 캐츠랑사료에요! 캐츠랑 주면 잘 먹을거에요. 길냥 캣맘들도 사료는 캐츠랑 많이 사용하시고요. 고양이 주식캔같은거 주면 잘먹는데 가격부담스러우시면 미유믹스 고양이캔 있는데 이건 플라스틱용기라서 냥이들 혀 다칠일 없이 먹을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예방접종은 병원가서 해주시는게 좋고 레볼루션 등에 바르는거 해주고싶으시면 약국중에 동물약 파는거 있거든요. 레볼루션 같은거 고양이 등에 바르는거 그거 달라고하면 약사가 알아듣고 제품주시면서 설명해주실거에요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