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만덕동·
남포동 한정해서 말한건 아니구요 중구쪽 다 포함해서요
- 동대신동2가·
멀좋아하시는지?누구랑가시는지?술인지?중구에깍두기집있어요..소고기깍둑썰기로맛집입니다..초저녁에자리예약안하면못먹어요..상호명은돌쇠입니다
- 다산동·
와~진짜 맛있겠어요 오늘 저녁은 여기 가야겠어요
- 다산동·
다녀왔는데,너무 맛있었어요 3인분 혼자 먹고 된장찌게까지 너무 잘 먹었습니다~
- 만덕동·
아네 감사합니다 술은 잘못하지만 음식 종류는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서요 쉬는날 맛난거 찾아서 먹고 싶어서요 검색해서 찾아가 볼게요^^
- 만덕동·
아참 와이프랑 둘이 한동안 맛집 투어좀 하려고요 ㅎ
- 만덕동·
상호 은돌쇠 맞나요? 안뜨네요 나중에 보시면 상호좀 다시 부탁드려요
- 청학제2동·
돌쇠장작구이에요 부산데파트쪽라인에잇어요
- 동대신동2가·
돌쇠장작구이입니다..
- 동대신동2가·
ㅋㅋㅋ..상호명은..돌쇠..ㅋㅋㅋ
- 만덕동·
아 상호명 은돌쇠 이렇게 되있어서 ㅋㅋㅋ 이제 봤네요
- 만덕동·
오 안창살 단일메뉴 고수의 향기가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 동대신동2가·
서구청형님이보내서왔다고하면잘해줄겁니다..
- 다산동·
서구청형님 좀 팔겠습니다~^^ 여자 혼자 가서 3인분 시키면 많을까요?
- 만덕동·
3인분까진 괜찬치 않을까요?
- 동대신동2가·
여자혼자3인분딱입니다
- 만덕동·
네 알겠습니다 쉬는날 꼭 들릴게요^^
- 탈퇴 사용자
솔직히 맛있는데 없는데요~
- 만덕동·
ㅋㅋ네 명성에 비해 맛있는데가 별로 업긴하드라구요
- 동대신동1가·
마마도마 초밥집이랑 어코너스톤 파스타집 맛있어용!
- 다산동·
기대됩니다 토박이남들의 추천
- 만덕동·
네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 청학동·
중앙동 참치김상봉 가성비도 최고 !중국집 홍문 ,라이프버거 , 며느리부대찌게,영도에 도날드 떡볶이,청해수산, 봉평칼국수
- 다산동·
참치김상봉 이름도 멋지네요~ 라이프버거도 땡기고~
- 만덕동·
네 감사합니다 알려 주신데 시간 되는데로 다가볼게요~
- 알 수 없는 사용자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댓글이에요.
- 만덕동·
네 이비가 좋아해요 자주 먹는 편이죠 감사합니다^^
- 중앙동6가·
부산사는 제가 메모하고 있네요 고수님들 더 나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