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은동에서 유기견 ...

프로필

gureum
gureum(휴면)
서대문구 홍은동
매너온도
46.4°C
문제시 말씀해주시면 삭제하겠습니다ㅠ

안녕하세요, 홍은동에서 유기견 한마리를 데리고 있는 1인가구 직장인 임시보호자 입니다.
보호소에서만 5년 가까이 지내온 6살 믹스견 수컷아이를 데리고 지내는 중입니다.

아이는 안락사 명단에 올랐는데, 임보처만 정해지면 치료해주시겠다는 해외에 계신 구조자님이 계셔서 저는 단 한번도 반려견을 키워본 경험이 없는데도, 제가 잠시 맡아주기만 하면 곧 다른분과 잘 맺어져 이 아이의 인생이 달라질거라고 굳게 믿고 제가 맡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분리불안은 없구요.

하지만 저도 어디까지나 임시보호자이고.. 집을 비우는 시간이 하루에 10시간 가까이되는 1인가구 회사원이다보니 아무래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줘야하는 이 아이에게 집중을 하기에 환경이 좋지않습니다. 그리고 제 일의 특성상 집에서도 지속적으로 다른 일에 집중을 해야할 일이 많다보니 그저 밥챙겨주는것, 패드 갈아주는것, 약 먹이는것, 통원치료 다니는것 외에는 해줄 수 있는게 없습니다.

또 곧 집을 비워줘야하는 일이 생길 예정인데, 새로 갈 집에서 반려견 양육이 가능한지 여부를 알수없어 하루 빨리 좋은 분과의 인연을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아이는 안락사의 위험으로부터 나올 수 있게되었지만, 정말 '보호'만 하고있는 저를 떠나 앞으로 더 좋은 가족을 만났으면 하는 바람으로 몇자 남깁니다..
대신 안그래도 힘든 삶을 살아온 아이인지라, 더이상은 적응의 문제 없이 한 가정에서만 살게 해주고 싶습니다.

정보
🐕기본정보
아롱(수컷/중성화O/6살추정/5kg/마름/믹스)

🐕신체정보
심장사상충 치료중

🐕입양조건 (아래사항 모두 가능한 분)
평생가족
주기적 근황전달
연계병원 통원(삼성동)

🐕입양절차
연락 (댓글,인스타) > 유선인터뷰 >계약서작성>방문(홍은동)

🐕연락처
댓글을 작성해주시거나 인스타DM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www.instagram.com/brother_arong)

주변에 많이들 홍보해주시면 아이가 더 빨리 좋은 가족과 만날수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 505

댓글 6
12

gureum
투구꽃
안산시 상록구 일동

좋은 가족 만나길 기원합니다🙏🙏🙏

gureum
코줌
은평구 녹번동

응원합니다
아이가 좋은 가족을 만났으면 좋겠어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