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운로드

App Store
App Store
Google Play
Google Play

요즘 감성 캠핑에 푹빠졌네요 ㅎ...

이미지

프로필

카일
카일
관악구 신림동
매너온도
40.3°C

요즘 감성 캠핑에 푹빠졌네요 ㅎ
다들 캠핑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 조회 202

댓글 22
5

카일
별빛은하수
관악구 신림동

집나가면 고생이에요

카일
카일
관악구 신림동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이 최고긴 하지만 돌아오면 다시 캠핑 준비하고 나가네요 ㅎ

카일
별빛은하수
관악구 신림동

이분 숙영 좋아하셨을듯...

카일
카일
관악구 신림동
작성자

숙영이 뭠가요??

카일
별빛은하수
관악구 신림동

군대에서 하는거요

카일
문커
관악구 청룡동

오우 ㅠㅠㅜ 가고싶어요 흙 ㅠㅠ 혼캠할라고 운전 배웁니다

카일
카일
관악구 신림동
작성자

저도 이번쥬에 솔캠 떠나려규요 ㅎ

1
카일
니이로
관악구 서원동

저 차는 있는데.장비가없어욬ㅋㅋㅋㅋㅋㅋ

카일
쑥냥
관악구 대학동

우왕 대박이에요 돈이 많이들어 그렇지 정말 캠핑에 빠지면 저도 매주 나가고 싶을듯하네요 부러워용😅

카일
카일
관악구 신림동
작성자

맞아요 이게 돈이 이만 저만 드는게 아니네요 ㅠ 욕심이 끝이 없는거 같습니다

1
카일
니이로
관악구 서원동

으앙 저의 로망을 먼저 이루셨습니다..ㅠㅠ 물품 하나하나 준비하고있어용!

카일
니이로
관악구 서원동

집에서 예행연습중입니다 후웈후웈 저것은 불멍이다..불멍이야

1
카일
카일
관악구 신림동
작성자

ㅋㅋㅋㅋㅋ홈캠 이제 난로도 필요하네요 ㅠ ㅎ

1
카일
니이로
관악구 서원동

나중에 노지나 좋은 캠핑장있음 서로 공유하기용!!!

카일
모나리자
관악구 삼성동

솔섬오토캠핑장.
검색해보세요.괜찮은지.
지인이 운영하거든요.^^

2
카일
모나리자
관악구 삼성동

평창.남양주
두 군데다.

1
카일
니이로
관악구 서원동

헉...엄청난 정보 감사합니다!!!

카일
카일
관악구 신림동
작성자

이번주에 전 오픈전 잠시 무료 개방하는 캠핑장으로 솔캠 갑니다 ㅎ
노지는 충주 목계솔밭이 편의시설은 최고였어요 ㅎ

1
카일
니이로
관악구 서원동

우앙 무료 개방하는데도잇구나요.. 유튜브로만 검색하니 정보력이 제한적이네요..선배님들 종종 꿀팁정보 부탁드립니댯 ㅎㅎ

카일
멜팅연주
도봉구 창제4동

저요!!🥳 큰맘먹고 겨울용 면텐트 샀어용

카일
카일
관악구 신림동
작성자

면텐트 가격이 ...ㅎㄷㄷ 하던데요 ㅎㅎ

카일
너구리
관악구 신림동

와....멋져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