넣어둔채로 실수로 판매를 하며 ...

프로필

아드레날린
아드레날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매너온도
38.7°C
두달전 캐디백에 우드(중고가 30만상당)를

넣어둔채로 실수로 판매를 하며 우드를 제의사와 상관없이 사가신분이 꿀꺽하신사건이 있었는데요. 거래하자마자 당근마켓탈퇴..당근마켓 특성상 당연히 연락처는 없는 상태..다행히 그분께서 인터넷뱅킹으로 입금한 내역을 토대로 한달만에 검거(?) 하였습니다.
한달정도 중간에 채를 쓸일이 없어서 캐디백에 들어가 팔려간줄 모르고있다 한달후에나 신고하게되어 두달정도 걸렸네요.

연락처/아이디 모르셔도 입금내역으로 다 잡을수 있습니다. 소요기간은 대략 한달정도 소요됐습니다.
혹시나 저같은 경우가 생기시면 당황하지 마시고 물품거래내역/통장거래내역등 정리/출력하셔서 경찰서 가셔서 고소하시면 경찰분들이 잘 알아서 잡아줍니다.
경찰서 두어번 갔다오시면 되시고 그런 전자상거래 이력이 있는경우는 90%이상 다 잡을수 있으니 큰 금액은 통장거래 추천.
고소장 작성도 어렵지않고 민원실가시면 친철하게 알려줍니다. 휴대폰등이 특정돼있으면 일 해결이 훨씬 빠르고. 저같이 입금내역만 있어도 시간은 걸리지만 우리나라 경찰 행정력으로 잡을수 있습니다.
중고나라 한건더 있긴한데 그건 해외조직연결된 엄청큰 건이라 아직 진행중입니다.

양심적으로 서로 믿고 거래하시는 좋은 당근문화가 정착되었으면합니다. 아울러 사소한거라도 그런 정직한 문화정착을 위해 ‘신고’해주시는 수고도 필요해보입니다.

∙ 조회 647

댓글 9
9

아드레날린
각물유주
수원시 영통구 신동

저는 잭시오 아이언 셋트 구매했는데 이상하게 기존거 보다 손맛도 거리도 안나서
필드는 나가지 않고 당근에 손해보고 되팔았어요
근데 산분이 이거 가짜라고 연락왔어요
호젤이 부러진다고
나참 골프27년 치면서 아이언 호젤 2개 부러졌다고 그리고 짝퉁이라고 해서 구입한분께 연락하니
제거 구입한분과
연결해서 처리하겠다고 해서 연결 끝났는데
저는가짜사서 중간에서 손해보고
이런건 어떻게 보상받나요?

아드레날린
서툰생각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1동

그래서 돌려받으신거에요? 처리가 궁금

1
아드레날린
스노우화이트
수원시 영통구 태장동

현금 안하고 입금 받아서 천만 다행이네요

1
아드레날린
24680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소설을 읽는듯한

2
아드레날린
건강하기(탈퇴)

속상하셨겠어요..
그 사람 양심 없이..참..
고생하셨어요.

1
아드레날린
호이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그 동안 시간도 들이고 맘도 편치 않으셨을 텐데 고생하셨네요. 남은 한 건도 잘 풀리길 바랍니다.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