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나 피부관리샵을 추천해주시...

프로필

손두부
손두부(휴면)
종로구 청운효자동
매너온도
36.5°C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동네에 친절한

피부과나 피부관리샵을 추천해주시겠어요? 제가 다니던데에서는 진료도 대충보고 스테로이드제만 계속 처방해주시더라구요.

∙ 조회 665

댓글 19

손두부
농심마니
종로구 숭인동

아토피 및 염증, 세균성 피부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상담 및 교육 그리고 자연치유요법을 자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손두부
수수
종로구 부암동

아토피 개선 정보 공유해드릴께요
갠톡주세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손두부
니퍼(탈퇴)

4살부터 시작한 아토피를 50년 넘게 지니고 잘 살고있습니다. 제가 쓰는 방법은 물로만 샤워, 꼭필요할때만 비누로 가볍게 씻고 바디세안제, 로션 일체 쓰지않습니다. 얼굴도 화장안하고 가볍게 아토피 크림 바르기.파마도 염색도 못합니다. 이틀에한번 샤워하기... 등등 아토피인들은 건조함을 피하는게 중요한것같습니다. 뭘발라서 건조함을 줄이려하지말고 덜 씻어내는게 훨씬 낫더라고요. 건조한 나라에 가서 이틀에 한번 샤워하니 온몸에 발진으로 크게 고생하다 일주일에 한 번 샤워하니 모든 피부염증이 가라앉았어요. 좀 덜씻어내고 자극주지마세요. 실손보험있으시면 아토베리어크림 실손처리됩니다.

손두부
썸띵
동대문구 전농제2동

양양제 챙겨드셔보세요. 비타민C 오메가3 아연 3가지 챙겨드셔보시길

손두부
하늘
동작구 본동

피부과는 국내최고 서울대병원을가도 스테로이드에요ㅠ 그냥 종류만 다를뿐.. 오히려 동네피부과가 겁없이 강한 스테 써서 잘낫는것 같아요.
나이 어리시면 한의원이 건강에는 나을것같아요.
한약이 비싸긴하던데 친절하고 건강관리가 같이 되는 느낌이에요

손두부
솔이네
종로구 구기동

제 조카도 어리지만 1년 넘게 고생하다 영양제랑 유산균 먹으며 지금은 잠도 잘 자고 너무 좋아졌어요. 세포가 영양이 충분하게 돼 건강해지면 여러 면역질환이 좋아지는거 같아요.톡 아이디 드릴께요~^^ hellojuju3

손두부
댕구
종로구 누상동

저도 아토피피부염 20년동안 갖고있는 사람인데요.. 피부과나 병원같은 곳은 정말 뚜렷한 해결책을 주지 않는것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한의원도 체질에 안맞아서요.. 자기한테 맞는 로션이나 연고를 찾아서 바르는게 가장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많이가려운 부분에 토피솔(스테로이드o) , 매일매일 몸에 알로에로션으로 보습을 해줍니다. 건조하면 아토피가 심해지니까요 민감한 얼굴에는 토너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크림으로 단단히 보습을 합니다. 계속 이렇게 관리하다보면 겉으로 심해보이거나 가려움없이 잘 지내고있어요 하지만 지금 너무 아토피가 심하고 당장 고쳐야 할정도로 고통스럽다 하시면 피부과에서 먹는 약을 처방받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홍제 김소영피부과에서 약 2주먹고 얼굴이 다 붓고 시꺼매지고 굳는것같은 아토피가 잠잠해졌어요 본인에게 맞는 방법 찾으시고 같이 아토피 극복해냅시다^^

1
손두부
바다
종로구 세종로

저는 아토피는 없지만 조카들이 아토피가 심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곳저곳 문의하고 자료도 찾아봤어요.

1) 첫번째로 한의원 중에 8체질 하는 곳이 있어요. 그곳 가서 본인 체질을 알고 거기서 먹지 말라는 것을 조심하니 좋아졌습니다. (면역력도 좋아져서 감기도 가볍게 넘어갑니다.)
(전 시청에 있는 신광한의원을 다녔어요.)

2) 한의사분이 추천해주신 것중에 아토피랑 천식은 폐 대장이 건강하지 않을때 나타나는 거라했어요. 폐 대장에 좋은 음식이 매운음식으로 붉은고추, 마늘, 양파, 계피, 생강을 권해서 조카들에게 떡볶이를 해서 간식으로 많이 먹게 했어요. 그런데 정말로 짓물렸던 피부들이 꾸덕꾸덕해지며 좋아졌어요. 환절기마다 애들이 아토피 올라오면 동생은 간식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여요. (마늘 양파 고추장 설탕 넣고 만든 떡복이요.)

1
손두부
봉봉
종로구 청운효자동

경복궁역근처 다니다 별로여서 숙대입구 우태하 갔었는데 그나마 괜찮았어요.
물론 피부과는 피부에 나타난 문제를 해결해줄 뿐이지만 그래도 좀 더 전문적이었다고 생각되네요. 사람 엄청 많은 곳이라 예약하고 가야해요.

1
손두부
예지인맘
종로구 누상동

두줄크림이 나와 있나 모르겠네요 치과의사가 개발해서 만든건데 처음 나와서 몇년전 테스트할때 지인분이 너무 좋은 효과를 봐서 기억이 나네요
아토피 힘들어 하시는 분들 많아서~

1
손두부
새중고
강남구 삼성동

저는 록피드 일년 먹고 아토피 거의 다 없어지긴 했는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어 추천하기 애매하네요

1
손두부
samkor
양천구 신정4동

제가 30살 중반인데 나이가 답입니다.. 불치병이예요.. 나이먹으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심해질때만 약으로 조절하시고 음식조심하세요 저도 안해본거 없이 다 해봤는데 결국엔 안되더라구요 ..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