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감이 어떤지 설명부탁드려요

프로필

켈리
켈리
제주시 연동
매너온도
37.2°C
혹시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손연재 의자 써보신분들

사용 감이 어떤지 설명부탁드려요

∙ 조회 563

댓글 4

켈리
베타카로틴
제주시 삼도1동

- .손연재 커@체어 2개월 사용후기
개개인의 성향이 다르듯 앉은자세도 저마다 다르므로 개인적인 견해가 담긴 리뷰이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커@체어 와이더 + 커버 1set
특징 중 제품의 기본 쿠션은 탈착이 되지 않아 세탁이 불가하므로 별도의 커버 구매..

175/70의 보통체격에 허리디스크 및 척추휨 증상 없으나 앉은자세가 곧지 못하여 교정 등의 사유로 구매

대체로 가정에서 쓰이며, 사용시간은 다소 짧은편이나 주말엔 대체로 반나절 이상 사용.
주중 약 두어시간
주말 약 8시간

쿠션감이 그리 좋은제품이 아니기에
힙사이즈가 남성체구에 비해 작은편이고 살이 없는편이라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평바닥에서 사용 시 다소 불편함이 있으나 푹신한 의자에 두고 사용 시 큰 불편함은 없으며, 허리지지가 좋아 앉음과 동시에 허리지지가 된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만.. 장시간 사용 시 결국 본연의 평소 앉은자세로 돌아옵니다..

결국 편안함을 추구하자면 비추이나 본인의 확고한 교정의지가 있다면 나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 되겠습니다만 허리근육에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 및 주운동을 많이 하시어 건강한 앉은자세를 생활화 하시는게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1
켈리
상실의시대
제주시 노형동

사무실 의자에 놓고 쓰는데 만족해요. 허리를 꼭 잡아줘서 자세가 흐트러지는것을 막아주네요~

켈리
엔젤49
제주시 도남동

살이 찐 사람은 와이드 구매해도 엉덩이가 아파요..손연재는 날씬하니 문제 없죠

1
켈리
미니걸
제주시 도련일동

저희6살애가쓰는데 편하다고하네요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