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가 많이 되는 아이패드에 관...

프로필

더숲
더숲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매너온도
37.3°C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 재택수업이 많아지며, 종고

거래가 많이 되는 아이패드에 관한 정보 입니다.
아이패드는 현재 4가지 종류의 제품군으로 나눠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아이패드에어,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미니.
애플은 매년 2-3개의 신제품을 발표하고 있는데, 올해는 아이패드8세대와 아이패드에어4를 출시했고 국내에서는 조만간 예약 판매할 거라고 합니다. 저도 아이패드8세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 가격은 7세대와 같으면서 성능은 40%가 향상된 이유 입니다.
출시된 모델은 많은데, 연식이 안붙어 있어 상당히 혼란스럽습니다. 그래서 연도별로 도표를 만들었습니다. 원래 이유는 중고를 구입할때 참고 하려고 해서 입니다.
그리고 또 참조 하실께 운영체제인 IOS입니다. 이것도 매년 업그레이드가 되는데 현재 IOS14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기가 출시된지 대략 5~6년 지나면 지원이 중단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올해 지원중단되는 모델은 아이패드에어2와 아이패드미니4 입니다. 저도 아이패드미니가 지원 중단 되면서 즐겨 사용하던 앱에서도 더이상 지원을 못하겠다고 하여 2018년 부터 일부앱들을 사용을 못하고 결국은 기기도 사용을 않하고 있습니다. 같은 시기에 구입한 갤탭의 안드로이드는 그런 문제가 아직 없습니다. 기기를 오래 사용하시려면 안드로이드 기기를 택하시는게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 조회 428

댓글 1
6

더숲
3시20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정말 유익한 정보입니다. 도움 많이 됐어요. 규맙습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