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 해볼까하는데
인상도 또렷해지게 보인다고 해서 고민이 좀 됩니다 많이 아프진 않을지.. 등등 ㅠ 엄청 옅은편은 아닌데 뭐라도 하면 쫌 더 나을까해서 ㅎㅎㅎ하신분들 후기가 궁금하네요 다니시는 좋은곳 있으시면 한번 슬쩍.. 추천도 부탁해요 ㅎㅎ
도곡2동·미용·역삼동 가야식당에 조기구이 팔아요 몇일전 먹엇어요
감사합니다. 연휴 아닐때 꼭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일원동 박선장네 구워서 포장됩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전화해보고 포장해왔더니 정말 실하고 좋네요!!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여기 젓갈도 맛있고 해산물 다 괜찮아요. 전 자주애용해요. 쿠팡이츠 배달도 되요
박선장 맛나요~ 저도 이용합니다
은마지하상가요~~~
혹시 은마에 있을까 싶었는데 역시 있군요. 다음에 꼭 들러봐야겠습니다.
저희집시나브로에오시면조기구이.조기매운탕맛있게해드립니다
법성포 울금굴비 판매 합니다 전미연 ***-****-****05 백화점과 쿠팡에서 동시 판매중입니다 울금굴비 쿠팡 검색해 보시고 연락주세요 더욱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모시겠습니다 ~ 찐굴비 전자렌지에 넣어서 1분씩 돌려서 드시는 상품도 있습니다 당근에는 미리 광고를 하지 못했네요 ~ 조만간 예쁘게 소개 하겠습니다 ~^♡^
인상도 또렷해지게 보인다고 해서 고민이 좀 됩니다 많이 아프진 않을지.. 등등 ㅠ 엄청 옅은편은 아닌데 뭐라도 하면 쫌 더 나을까해서 ㅎㅎㅎ하신분들 후기가 궁금하네요 다니시는 좋은곳 있으시면 한번 슬쩍.. 추천도 부탁해요 ㅎㅎ
도곡2동·미용·오늘 낮 대저토마토 대청역 엎에서 거래했는데 썩은걸 판매한 60대 아저씨 고발해요 지긋하게 나이드신분이 이런걸 판매하러 나오다니 사람을 믿으면 안되네요 대청역에서 토마토 거래 절대하지마세요
대치1동·고민/사연·왕과 사는 남자 아직까지 못봤는데 오늘 같이 보실분??????
대치1동·일반·응급실 근처에 보호자가 누워있을만한 곳이 있을까요? 저희 어머니께서 새벽부터 보호자로 계셨어서 저랑 교대하려고 하는데 집이 멀다보니 근처에서 있다가 나중에 다시 오시겠다고 하셔서 ㅠㅠ 저는 집에 가셨으면 좋겠다는마음인데 급히 글을 남겨봅니다 근처에 보호자가 충분히 휴식을 취할만한 곳이 있는지 질문드려요!
도곡동·병원/약국·오랜만에 당근을 들어와서 상품 끌어올리기 하려고하니 너무나 황당하게도 입금받은 판매자 잠적으로 이용제재 됬다는 문구뜨면서 계정이 막혀있는데, 그동안 당근거래하면서 한번도 문제를 일으키거나 입금후 잠적 그런적도 없거니와 그럴일도 없었는데 영문도 모르게 신고당해서 제재가 되었네요. 억울하고 어처구니가 없는데 저같이 무작위로 허위신고 당해서 제재 받았던분 계시나요? 입금을 받은적이 없는데 , 이거 뭐 어떻해야하는건지, 당근마켓은 전화 고객센터는 없나요?
도곡동·고민/사연·뭐 논리는 알겠어요. 입금 안해주면 반납 받아올수 있다는.. 근데 기본적으로 선입금이 기본 아닌가요? 뭐가 옳은건가 해서요.
대치동·일반·오늘 오전에 2만원짜리 바지를 구매하겠다고 해서 거래약속을 했어요. 혹시라고 게시글을 제대로 안읽었을까 싶어. 거래조건을 다시 알려드리고 , 저는 대면 거래 하고, 현금만 받는다고 확인시키고 , 혹시라도 잔돈이 필요하시면 미리 알려달라고 하니, 본인이 준비해 가겠다고 했어요. 약속시간 두어시간전에, 거래시간을 30분 늦추자고 하며, 자기가 도착할때쯤 문자 보낼테니 그때 나오라는거에요. 그래서, 도착 시간 10분전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는데 약속시간 10분전이 되도 연락이 없어, 시간맞춰 나갔습니다. 약속시간이 되도 안오길래 ,저는 도착 했다고, 오시는중이야 하니, 9시 45분 도착 예정이래요. 그러면서 돈이 몇천원 부족하다며 , 이체를 하겠답니다. 이체 안한다고 답하니, 근처에 현금인출기가 있냐고 그래서 있다고 했어요. 결국 도착예정보다 늦게 오고, 차에 내리더니, 따지듯이 왜 계좌이체 안하냐고, 요즘 이체 안하는 사람들이 어딨냐 하네요. 길건너 은행이 두군데 있고, 우체국이 코앞에 있는데, 돈찾으러 간다고 하면서 그냥 오더니만 , 횡단보도 어딨냐, 그래서 바로 코앞에 있지 않냐 하니, 자기가 다리 수술을 해서 못걷고, 어쩌구 하더니 이런거래는 첨이다 하면서 성질을 막 내는데, 도무지 뭔 말을 하는지이해가 안되는겁니다. 거래장소 건너편에 있는 은행가서 돈찾아오면 되는데, 돈도 안찾아오고, 횡설수설만 하고. 그러더니 구매자가 거래 안하겠데요. 이런 거래는 첨본데요. 그건 제가 해야할 말 같은데 말이죠. 구매자가 시간 약속도 안지키고, 돈도 준비 안해오고, 남의 시간도 축내고,,뭐 그래도 참을수 있는데, 끝에 한마디 더 붙이네요. 20만원짜리도 아니고 2만원짜리 가지고 그런다고 비아냥 거리고 갔습니다. 가끔씩, 당근거래 하면 정말 이상한 진상들 보게 되는데, 이 진상여자는 거래온도가 80도가 넘네요. 편안한 저녁시간을 보내야 했는데, 그 진상 여자 때문에 내 귀한 시간 축내고, 스트레스 받고, 이게 뭔지...기분 참 안좋네요.
개포동·고민/사연·약속 2번 번복 후 잠수 후 차단까지... 혹시 님 종합선물세트인가요? 문고리 나눔인데,,뭔 늦은시간 타령? 그냥 지가 오기 싫은거면서 ㅡㅡ 그리고 차단? 욕 먹을 짓하고 욕 먹기는 싫은가 보죠?ㅎㅎ 진짜 기분 더럽네요
양재2동·동네사건사고·소방차가 한 10대 넘게 있는데 뭔 일 났나요?
도곡동·일반·???,,,,,,,
대치동·동네사건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