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얼마전 차가 와도 도망가지...

프로필

해피맘
해피맘
서구 관저동
매너온도
37.0°C
대정동홈플러스 주차장에서 나오는길(큰공터와 인접)

에서 얼마전 차가 와도 도망가지않고 로드킬당한 다른고양이사체를 뜯어먹고있는 아기고양이를 보았습니다.
그 이후로 두번 더 가서 사료를 주고 왔는데 그곳이 차가 나오는곳이라 걸어들어가기도 애매하고 차를 다른곳에 세울곳도 없더라구요.
주차장에서 나오자마자 길에서 약간 빗겨나서 물류용차량지나가는곳에 살짝 후진하여 세운후 사료와 물을 주고 왔는데 3일전에 줄때도 주자마자 다른고양이가 큰공터(가구단지자리로예정되었던곳)틈에서 나오더라구요.
오늘가보니 밥한톨 물한방울 없었으며 고양이들이 그 어마어마한 공터에서 살고있는 것으로 예상되는데 아시다시피 먹을것을 구할 확률은 전혀 없습니다..
그 공터를 완전히 막아놔서 밥을 주기도 애매한 상황이지만 홈플러스 오시게 되면 사료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물도 꼭 같이요..
제가 한달에 한두번정도가는데 턱없이 부족할것 같습니다.. 정 안되신다면 봉지에 사료를 넣어 주차장나오면서 창밖으로 풀숲에 던지기라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동료사체를 뜯어먹을정도면 얼마나 심각한 상황인지 아실거에요...ㅜㅜ

∙ 조회 487

댓글 27
6

해피맘
신동옆
서구 관저2동
해피맘
신동옆
서구 관저2동

곧 추운 겨울이 올텐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해피맘
해피맘
유성구 원내동
작성자

10월부터는 자주갈수가없어서 너무걱정스러워요.. 저말고 다른분들이 관심가지고 자주 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ㅜ

해피맘
하양이다(탈퇴)

어제갔는데 여러마리있더라구요ㅠㅠ

해피맘
하양이다(탈퇴)

집사님 오늘 제가 가볼게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해피맘
미르언니
서구 관저동

몇년전 홈플 이용할때도 그 공터에 길냥이들이 있었고 가끔 갈때마다 홈플에서 냥이 사료 사서 공터에 펼쳐놓고 오곤 했었어요 ㅠ 지금은 그곳을 이용하지 않아서 잊고 있었는데...
길위의 생명들이 너무 안쓰럽고 불쌍하죠 ㅠ

해피맘
나이셩
서구 도마동

이런 좋은 분이 유심히봐야겠네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