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 쓰레기 가져가시는날이죠?...

프로필

냥이
냥이
서대문구 충현동
매너온도
43.3°C
별일 다 있네요;;;;

월수금 쓰레기 가져가시는날이죠?
21일이 월요일.쓰레기 가져가시는날~ 울 동네는 늦게 가져가셔서 시간적으로 다음날인 22일이 될때가 있어요.그날 음식물쓰레기통에 음식물 넣어두고 음식통 옆에 투명비닐에 플라스틱,비닐,빈병 을 넣어두었죠.
당연히 우리집앞 대문앞에 같이 놔뒀는데 음식물 가져가신후 그 빈통음식물쓰레기통이 투명비닐(분리수거한 플라스틱등)과 음식물쓰레기빈통이 같이 있었겠죠.
헌데 분리수거하는차량이 음식물통까지 다 가져가버린거에요.플라스틱으로 같이 버린줄알았나봐요.
저번에도 그러더니 또;;

제가 한말---
처음이면 그냥 넘어가겠는데 ..그리고,처음엔 그냥 참고 넘어갔습니다. 바꿔놓고 생각해보세요.두번씩이나 남의집 쓰레기통을 왜 가져가나요? 그냥 분리수거만 가져가시면 되지 음식물 빈통까지 왜 가져가셨어요?두번이나.
...라고 했죠.

그랬더니 여직원이 왜 짜증을 내냐고 따지네요
제가 가져간게 아니지않냐고 하길래 cctv가 있다고 했더니 확인할수 있냐고 하길래 제가 거짓말인줄아느냐.확인해도 되지만 그렇게까지 해야하냐?...한후 사진,영상으로 보냈더니 계속 아니라고 우기고 열받게 하더라고요.남자직원도 바뀌받더니 둘다 똑같이.
이런적없대요.
저희도 40년넘게 이집에 살면서 첨이라고 했더니 티격태격하다가 오늘 통 갔다준대요.
제가 왠만하면 그냥 넘어가고 되었다고 했을텐데 한두번도 아니고 짜증나고 쓰레기통을 내가 뒤집어놨다고 계속 그러길래 그까짓거 되었다고 폰 끊어도 되는데 둘다 싸가지가 없어서 열받아서 오기로 더 통을 받아냈네요;

오늘 통 주러 오면서 어제 서로 길게 통화했음 되었지 또 와서 또 시작하더라고요.
같은사람되기싫어서 빤히 쳐다보고 몇마디안했더니 다음엔 통 못준다고 뒷말하고 가네요.
솔직히 그까짓통 3~4천원이면 사요.헌데 둘다 말하는게 싸가지없고 제가 통을 뒤집어놨다 ...쓰레기들을 집앞에 두지마라....쓰레기를 붙여놔서 가져간거다....음식물쓰레기통이라고 써 있는데 직원한테 물어보니 안써있었다....등등 계속 전가를 하는거에요;;;;
계속 날 열받게 해서 오기로 더 받았네요;
이 집에서 한번도 이사안가고 40년 넘게 살면서 처음이고 별사람들이 다 있어요.
CCTV도 있겠다...그냥 미안하다고 하면될것을 인정도 안하고 전가시키고 계속 내 탓을 하는거에요.제가 몇시에 가져가는지 지키고 있어야 하나요?어이없어요;;;;

∙ 조회 405

댓글 9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냥이
클라라
종로구 교남동

속상하셨겠어요ㅡㅠ
빨리 잊어버리시고
써붙이시는게 좋겠어요
그리고 써놓은 사진도 찍어두시고
나중에 또 그러면 증거로
쓰셔요~^^~

냥이
거래할거야(탈퇴)

스트레스받지마셔요 통은가져가지말아달라고 써붙이고 줄로묶어놓시는것은 어떠신가용 그래도가져가면 민원접수해야죠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