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때는 작은 스쿠터를 타던...

프로필

정신차리기
정신차리기
성동구 옥수동
매너온도
48.0°C
당근에도 오토바이 타시는 분들 많으시겠죠.

저도 한때는 작은 스쿠터를 타던 사람이에요. 지금은 두무개길 지나서 강 주변에 살고 있어요. 지금 시간이 새벽 1시가 다 되어 가는데 저녁부터 지금까지... 이렇게 날씨가 좋을때는 정말 끊임없이 오토바이의 굉음이 폭발하듯 들립니다. 귀가 터져나갈꺼 같은 소음이 대략 평균 10초에 한번씩인거 같아요. 이 소음을 안고 사시는 용산 한남 옥수 금호동 주민들이 수만명은 되실꺼 같은데 이걸 어쩌면 좋을까요? 오토바이의 자유로움, 신 나는 스피드 모두 존중하고 저 또한 갈망하는데요, 이렇게 시끄러워야만 되는건지 ㅜ 이중창을 꼭꼭 다 닫아도 귀가 찢어져요.
저는 이어플러그를 끼고 겨우 잠을 자도 어린 아이들은 어떻하나요. 혹시라도 시끄러우면 이사가라는 말씀은 제발... 이사가 그리 쉬운 문제는 아니더라구요.
ㅜ 다들 어떻게 견디시나요?
청명한 밤하늘에 울려퍼지는 찢어지는 소리가 전국 모든 오토바이가 매일 밤 지나가는 듯 끊임없이 들리는 것은 정말 힘든 고통입니다. 어떻게하면 이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을지 지혜의 의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배달 오토바이의 소음은 아니구요, 레이싱, 할리, 덩치 큰 오토바이들, 한꺼번에 5-6대씩 떼지어 다니시는 분들에게서 주로 나는 소음입니다)

∙ 조회 279

댓글 3
4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정신차리기
미쓰당근진
서대문구 미근동

정말 평일 주말 밤낮새벽 할것 없이 미침 ㅠㅠ 관리사무소에서 구청으로 주기적으로 민원 넣고 있는것 같은데...뾰족한 대책이 없어요 ! 샤시를 두꺼운것 해야할듯요 !! 처음 이사왔을땐 문도 꼭꼭 닫았는데 잠도못자고 했는데...그것도 적응되도라구요 !! 잠은 자는데 무척 스트레스 !! ㅠㅠ

정신차리기
아이로봇
성동구 금호동4가

고생 많으시네요. 강변북로 근처 한강 보이는 아파트들 다 비슷한 환경일까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정신차리기
고미아빠
남양주시 다산동

그러게요 밤낮 할것 없이 오토바이랑 마후라튜닝한 차들이 넘 많네욤 ㅠㅠ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