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운로드

App Store
App Store
Google Play
Google Play

내의자인데...ㅠㅠ

이미지

프로필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매너온도
40.8°C

내의자인데...ㅠㅠ

∙ 조회 192

댓글 20
7

한평범
반가워요
양천구 신정2동

😂 고양이 귀여워요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감사합니다. 요구사항을 들어드리지않으면 욕조에 똥을싸시는 분이라 어쩔수없이 의자든 뭐든 다 내어드리고 삽니다. 저는 바닥에 누워있구요 ㅠㅠ

한평범
아옹
구로구 신도림동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감사합니다. 보시다시피...귀엽습니다. 그걸 저분이 아십니다^^

한평범
아옹
구로구 신도림동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님 하고싶은 거 다 하시길...❤️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주시길 바랄뿐이죠^^

한평범
팔아노말
영등포구 영등포본동

인간 = 집사, 고양이 = 주인님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집사도 못되요...노예ㅠㅠ

한평범
팔아노말
영등포구 영등포본동

행복한 노예요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주무시는 뒷모습보고있음 행복하긴하네요...ㅎㅎㅎ

한평범
토백이
영등포구 당산동1가

쇼파뺏긴 노예 여기있습니다 귀여워용ㅠㅠ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아흑 ㅠㅠ주인님이 미묘시네요.

한평범
다꾸공주
양천구 신정2동

고양이 넘 귀여워요ㅎㅎㅎㅎ

1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귀엽다해주시니 감사^^

한평범
리찡이
영등포구 도림동

ㅋㅋㅋ 뭐든지 주인님 맘대로.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그래도 양치질은 집사맘대로 ㅎㅎㅎ죽을때까지 씹고뜯고맛보고즐기려면 이가 튼튼해야죠^^

한평범
준우맘
영등포구 문래동

넘넘 귀엽네요~~^^ 근데 그 의자 저도 탐나네요 ㅋㅋ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이케아 포엥입니다.

한평범
준우맘
영등포구 문래동

자세히 보니 흔들의자 같은데 고양이 꼬리 밟은 적 없으세요? 울집 애들은 의자에 앉아 있으면 발밑에 잘 누워 계셔서..

한평범
한평범
영등포구 문래동4가
작성자

그럴까봐 엄청 조심하며 삽니다. 실수로라도 살짝밟으면 두고두고 복수하거든요.


지금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