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나요? 신도시라서 그런지 면...

프로필

오로지팬
오로지팬
남양주시 다산동
매너온도
37.2°C
임상 경험 풍부하고 성의있게 문진하는 의원 다산동에

없나요?

신도시라서 그런지 면역질환 때문에 동네의원 가면 꼴랑 30초 문진하고 스테로이드제 처방해주는 곳이 대부분;;

생활건강과 관련해서 문진 받고 이런거 때문에 좀 한가한 동네의원 갔는데 여기 개원의들이 진짜 너무 젊어요;

꼭 대학병원 스텝 출신이어야 휼륭한 의사는 아니겠지만 적어도 임상 경험은 좀 많았으면 좋겠는데 다산동에 점 추천할만한 내과, 피부과는 없나요?

∙ 조회 293

댓글 14

오로지팬
오로지팬
화성시 봉담읍
작성자

답변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오로지팬
플로라
남양주시 다산1동

부영아파트 2단지 상가 2층 오성주내과 가보세요ㆍ

오로지팬
코코e
성북구 삼선동3가

갈매동에 삼성we내과 좋아요 꼼꼼히 얘기 잘 들어주시고 .. 대학병원에서 마약성 편두통 약 먹다가 저 내과에서 약처방받은뒤로 재발율 거의 줄었어요!

오로지팬
눈사람
남양주시 다산1동

피부과는 이마트 다산점이 있는 에시앙건물 2층에 있는 우리피부과 좋아요. 타병원에서 알러지검사 해봐도 원인이 안나오고 약도 안들었는데 여기 원장님이 접촉성피부염이라구, 처방해주신 약 먹고 나았어요.
여드름치료나 관리는 다른곳 가지만요 😆

오로지팬
눈사람
남양주시 다산1동

지아이내과 추천해요.
지아이(GI)는 장기중 위를 의미해요.
원장님께서 소화기관쪽에서 일해보신분이예요. 병원 개원하신지 1년? 1년반정도 되셨는데 원장님 친절하시고, 궁금한거 잘 대답해주세요. 다산동에 오래 살았는데 저도 맘에드는 내과 없었거든요. 근데 요즘에는 아프면 지아이만 가여.
소화기계쪽 약처방 진짜 잘 들어요.
제가 감기나 이런거는 걸린적 없어서 잘 모르겠구여. 건강검진 초음파 맘모나 하복부외에 다 한다고 알고있어요.

오로지팬
덩치망치(휴면)
구리시 수택1동

이빈후과는 돌다리 리맥스타운에 있는 병원 추천하고 치과는 진자 제가 가는곳 예약이 항상 풀이라..여기 진짜 치료 잘해주는곳인데..검배사거리 에이스치과...추천할게요..구리시오셧다가 가볼만한 맛집 인창동엘지서비스센터 뒤에 브루앤브래드 빵집 엄청 맛집....동구릉옆에 동춘옥 중국집 핵맛집...연탄고기 맛집 돌다리집 원래 맛집인데 요즘 맛이바뀐듯한 집들은 패스할게요.그래도 알고 싶다면 진순대 본점..구리시장에 미정식당 부대찌개 조미료맛집..수택사거리 원조뼈다귀집...

1
오로지팬
공원길(탈퇴)

구리시 느티나무의료사회적협동조합 가 보세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