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친 언니에게 첫 조카가 ...

프로필

됴닝
됴닝
강서구 화곡제1동
매너온도
37.9°C
안녕하세용ㅎꈍ◡ꈍ 화곡1동에 거주하는 동네 주민입니다!

이번에 친 언니에게 첫 조카가 태어나는 선물로! 유모차를 선물할까 합니당^^ 언니는 가성비 좋은 리안? 제품을 이야기했는데... 그래도 좀더 가격이 있는 아이들을 사줄까 하고 찾아보는데 잘 모르겟더라구용 ㅠ 잉글레시나? 그 제품과.. 폴딩이 핫하다는 해밀턴? 가격대는 두개가 비슷한거같은데...전 미혼이라 모르지만 ㅠ 돌지나면 휴대용 유모차를 탈거라고 하는 글도 많고 그래서.. 좀 가격이 나가는 아이를 사는게 맞을지 가성비도 좋고 평도 좋은 국민 유모차 리안을 사줄지 고민인데요! 육아 선배 맘들 추천 부탁드려용 ㅎ 애기가 유모차를 잘 안타는 경우도 있고 다양하다고 해서 ㅠ 고민입니다!

∙ 조회 291

댓글 11

됴닝
미니멀이되는중
부천시 원종동

저도 첫애라 큰맘먹고 부가부폭스(200가량)주고 샀는데 차트렁크에ㅜ쳐박혀있어요,,,무거워서 휴대용사서 쓰고잇어요!

됴닝
별이
부천시 상3동

전 유모차 업계 종사자 입니다~~ 챗주시면 기꺼이 도와드릴게요ㅎㅎ

됴닝
수찬맘(휴면)
강서구 화곡제8동

유모차에 몰빵하지마시고 그외에 필요한 물품들도 많답니다.유모차에어 덮을 이불.계절별로.그리고 유모차앞에 달아줄 장난감등등요.

됴닝
수찬맘(휴면)
강서구 화곡제8동

가성비좋은것으로 한표입니다.왜냐하면 첫째라 둘째까지 써질거면 몰라도 아이들 크는거 금방입니다.둘째를 생각하고있다면 좋은것 추천이고 아니면 가성비쪽으로 가는게 맞지않을까싶네요.그리고 아이들 마다 다르겠지만 유모차를 일찍떼는 아이들도 많거든요.그럼 그때는 많이들 후회하시더라고요~^^

됴닝
그대모습은장미
양천구 신월3동

접이식이 좋죠 차에도 들어가구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