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역삼2동·
여기저기 다니셨으면 이제는 알려주셔야 할듯 하네요 ㅎㄷㄷ
- 탈퇴 사용자
아 ㅋㅋ 그런가요
- 목3동·
이름이 미소식당인데 모밀 맛나고 양도 많더군요. 돈가스가 수제라고 하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돈가스도 먹어보려구요
- 탈퇴 사용자
오 저도 가봐야 겠어요
- 목3동·
모락우동도 예전에 참 맛있었는데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 목3동·
버거킹도 있던데요. 개부럽.. 등촌역 근처엔 버거킹이 없네요
- 탈퇴 사용자
버거킹 맛있죠 ㅋㅋ
- 목2동·
서브웨이 생겼던데요
- 목3동·
미국에 있을때 서브웨이 버거 먹고 토할뻔... 그후 몇년후 우리나라에도 서브웨이가 들어옴. 못먹겠어요..
- 청림동·
국수나무 맛있어요~~
- 수곡2동·
오우동이욥
- 신길동·
내사랑돈가스.. 너무 맛있어요
- 탈퇴 사용자
가봐야겠어요 ㅋㅋ
- 목동·
거기 유림돈까스 진짜 최고입니당
- 탈퇴 사용자
저는 거기 매운돈가스가 최고더라구요 ㅎㅎㅎ 유림돈가스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 신길동·
저는 여기 치즈돈가스가 너무 맛있어요.. ㅎㅎ
- 공릉동·
일본식카레 고씨네 일본식덮밥 쿠마식당 일본식텐동 신야텐야 순대국,감자탕 돌쇠네순대국 칼국수 미시락칼국수,해촌칼국수 염창역4번출구 계단아래 목2동시장에 맛있는집 많아요ㅎ
- 탈퇴 사용자
우와 감사해요
- 탈퇴 사용자
고씨네랑 쿠마식당 빼고 다 가봤네요 ㅎㅎ 다맛잇어요 ㅎㅎ
- 중1동·
우와 정리를 너무 잘해놓으셨네요 저도 쿠마식당이랑 감자탕 해촌칼국수빼고 다 먹어봤는데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 등촌제3동·
조이420 쌀국수맛나요~ 포미즈병원뒤쪽 골목에 있는데 대기가길고 죄석이 너무 붙어있어서 좀그렇지 맛도 가격도 좋아요^^ 고수등 야채도 넘 신선하고~ 쌀국수집중에 가성비 최고!
- 염창동·
조이사이공 추천이요 근데 여기는 2시조금 넘으면 브레이크타임이라 못 먹고갈때가 많아요 푸파뽕커리도 진짜 맛있어요 여기는 분짜는 없더라구오ㅡ
- 동패동·
골목집 김치찌개도 맛있어요!
- 탈퇴 사용자
이름이 골목집이에요??
- 동패동·
넵 가게명이 골목집이에요ㅋㅋ
- 목2동·
가게 옮기고나서 맛이 좀 달라진듯요..
- 가양동·
여기 진짜 괜찮아요 맛은 막 엄청 뛰어나다 이건 아니지만 그럭저럭 그냥 김치찌개 맛 나구요 혼족들 자리도 따로 있고 가격대비 양 많아요
- 염창동·
골목집은 김치가 너무 익지않은걸로나와 오래끊여야맛있습니다
- 목3동·
골목집이랑 옆에 돈가스집 두곳 다추천이요
- 탈퇴 사용자
지니스 타코! 한번 가보세요~ 저는 타코, 브리또 넘 좋아하는데 진짜맛있어요 :)
- 가양제1동·
얌창역 계단 내려가서 양화초 근처 거긴가요 hoxy?
- 신길동·
네 거기맞아요
- 창전동·
마라탕 좋아하시면 염창 홍마방이요 ㅎㅎ
- 청담동·
고씨네 카레 진짜 맛있어요
- 토당동·
엉터리생고기요~!~!~!
- 목2동·
염창역 4번출구쪽에 내사랑돈까스라는곳있어요 정말 맛있으니 가보세요!
- 탈퇴 사용자
동쇠네는 정말 아니에요 순대국에 분식집파는 순대넣습니다 ㅋ 저도 아동네 에 유일한 불만이 맛집이 없다는거? 맛있게 먹은집이 없는듯
- 탈퇴 사용자
돌쇠네 오히려 그 옆 영평해장국은 맛나요 가격이 비싸서글치 ㅋ
- 탈퇴 사용자
엉터리도 원산지 속이고 무한라필은 정말 쓰레기고기나와요 불찬절하고 ㅋ
- 걸포동·
국민 은행 옆 골목 동해진미 매운탕 회덮밥 맛있어요!
- 목3동·
목2동 53년거주중ㆍ고기는 체육회관앞 달마을(갈매기살ㆍ돼지껍데기ㆍ된장찌게)ㆍ마을금고앞 강모집(최근오픈 목살)4번출구 계단밑으로 삼겹살나라(삼겹ㆍ찌게류ㆍ백반) 후회없으심
- 옥산면·
달마을 강모집 최고~ 삼셥살나라는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담에 가봐야갰어요
- 탈퇴 사용자
강모집/강남소금구이/홍마방
- 신길동·
강남소금구이.. 끄덕이고 갑니다
- 목2동·
이도-초밥,알탕,돈까스 등 다 맛있고요 준이네 당산 양꼬치-냄새 안 나고 요리류도 괜찮아요 블루밀 빵집-식빵 등 다 맛있는데 종류가 별로 없고 늦게 가면 남은 빵이 없어요 버들만두-깔끔한 맛. 이 동네에선 만두로는 베스트인 듯요
- 서초동·
저두 버들만두좋아해요. 중딩님때문에 동네맛집 알게되어 감사😄
- 화명동·
강모집!!!! 고기집 진짜 맛있어요! 4월에 이사와서 처음먹고 이사오길 잘했다 생각했어욬ㅋㅋㅋㅋ진짜 인생고기집!! 포장마차 진미집(칼국수), 통큰갈비(무한리필), 고씨네카레, 목동오리광장, 준이네당산양꼬치(양꼬치, 꿔바로우, 경장육슬추천!!!)
- 등촌동·
한사랑정육생고기요 고기 정말 싸고 맛있습니다
- 목2동·
한사랑생고기 너무 맛있어여.....
- 탈퇴 사용자
한사랑고기집추천합니다.앳날에염창동에서여멉했는데지금목동으로갔네요
- 목동·
목2동에서 염창역까지 가게는 다 나온듯여 하하
- 탈퇴 사용자
그런거 같아요 ㅋㅋ
- 양평동3가·
*염창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명태골' 생선구이 집인데 밑반찬도 맛있고 가성비 짱 입니다. 대중교통이용하기 아주좋고 입구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망향국수ㅡ그 근처인데 정확한 위치는 ㅠㅠㅡ 오래된 집이라 그런지 소스가 맛있습니다.
- 탈퇴 사용자
신종호 미용실 2층 목동 식당요~엄마 집밥 드실려면~~완전 강추~~백반 6,000원~육개장도 맛나요~~
- 서초동·
ᆞ공미떡볶이 맛나요. 양파튀김 토핑 ㆍ우짜우 우동짜장오뎅집 찐전통그맛 ㆍ버들만두 얇은만두피 ㆍ체인보다는 개인식당을추천해보았어요. 분식중심^^
- 목2동·
양동중학교얍 등마루교회~앞 순대곱창 맛있어요~^^
- 목2동·
사장님 이신가봐요.ㅋㅋ
- 목동·
달마을 앙평신내해장국 고씨네 염창역 3번출구 칼국수집 홍오낙짬뽕 패밀리 만두 즐겨찾기 분식집
- 염창동·
어바니엘건물1층에 중화요리온 맛있어요 예전에 이름이 온짬뽕으로 옆건물에서하다가 확장이전한거 같아요 어바니엘 건물 뒷쪽으로 어부사시사 일식집 맛있어요 저희는 회집에가서 저녁식사하는데 (술은 안마시고) 잘 나와요 코스식으로나와요 분위기도 회집아니고 까폐같아요
- 목2동·
목2동 시장에 yum 도 맛있어요
- 목동·
혼다라멘이요
- 탈퇴 사용자
염창역쪽에 먹자골목이 있는데 거기에 '사이공' 이라는 베트남 쌀국수집이 있는데 엄청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거기 가시면 좋을듯 해요 ٩۹(๑•̀ω•́ ๑)۶
- 목4동·
플러스82버거 맛있어요 수제 햄버거집인데 수제햄버거치고 가격도 저렴하고 패티가 진짜 맛있어요
- 목2동·
송림 ㅡ고기집인데 맛있어요 목2동 주민센터 근처 뚜레주르 뒷골목?에 있습니당 옛날빈대떡집 ㅡ 여기 이름을 모르겠어욬ㅋㅋㅋㄱㅠ 근데 염창역 4번출구 근처에 있을겁니다 왕타코야끼 트럭 ㅡ 4번출구에 목요일마다 오시는데 요샌 코로나때문에 안나오심ㅠ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이니까 담에 꼭 먹어보세요 매주 줄서서 먹는데 못먹으니 서럽
- 목2동·
목요일에 염창역 국민은행 앞에서 하시더라고요!! 염창역 주변 상인들 민원 때문에 가신 걸로 알고 있어요
- 목2동·
헐 코로나때문에 안나오시는줄 알았는데 그냥 옮기셨나봐요 감삼댜ㅜ
- 목2동·
국민은행앞에 원래 우동트럭이 있었는데 ㅠ 한참 안나오시네요.. 그분도 요즘들어 단속이 심해졌다고 하셨었는데.. 저는 그 우동트럭 사장님이 너무 그리워요
- 등촌동·
우동트럭 사장님 포미즈 병원쪽 파리바게트 앞에 작은 가게내신것 같아요~
- 만덕제3동·
송림 .. 아주머니 불친절에 위생도 너무 안좋아서 식겁하고 나왔네요...
- 당산제1동·
숯과 소금이요!
- 목2동·
저는 동네 닭갈비 덕훈데요 철판닭갈비 좋아하시면 삼촌네춘천닭갈비, 숯불닭갈비 좋아하시면 남춘네숯불닭갈비 추천드려요 둘 다 비슷한 위치에 있고 맛있어요
- 목3동·
강모집 홍마방 맛있어요!
- 공항동·
우와
- 길음제2동·
기가스시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듯
- 목2동·
어바니열 옆 이도.. 1번 출구쪽 명태골 두곳 추천입니다.
- 목2동·
중딩이시면 제가 추천한 곳은 아니네요~^^
- 알 수 없는 사용자동네생활 운영정책에 따라 숨김 처리 되었어요.
- 알 수 없는 사용자동네생활 운영정책에 따라 숨김 처리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