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자마자 효과를 많이 봤는데...

프로필

벌꿀오소리라구
벌꿀오소리라구
김포시 풍무동
매너온도
37.0°C
허리가 워낙 안좋아서 필라테스를 시작했고, 운동

시작하자마자 효과를 많이 봤는데 코로나때문에 센터 휴관할때마다 허리통증이 다시 도지네요...
운동 딱 일주일만 쉬면 귀신같이 아프고 하루만 나가도 바로 안아픈데 홈트는 잘못된 자세로 하면 더 아프다고 하는 얘기에 무서워서 못하고 계속 어기적대면서 걸어다녀요.

저같이 치료 목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은 센터 휴관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 조회 466

댓글 12

벌꿀오소리라구
로르라구
서구 아라동

안녕라세요 풍무동 거주하는 요가강사 입니다가정방분 홈 필라 요가 소도구 필라 모두 하고있습니다 개인 또는 소규모 레슨으로 하고있고요^^ 비용이 부담되신다면 일회성도(체험비발생) 있으니 체험해보세요 30분 체험도 가능합니다~

벌꿀오소리라구
맑음이
김포시 감정동

저도 허리때문에 필테 다니다가 휴관해서ㅠㅠ 요즘은 집에 보수볼이랑 폼롤러 사다놓고 배웠던거 다시 하는식으로 풀고잇어요! 그 두개가 제일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벌꿀오소리라구
상추
김포시 풍무동

네이버 척추질환 환우카페에서 저는 정보 엄청 얻었어요. 허리 수술 결국 헀고 지옥에서 천국으로 왔습니다.
허리는 본인의 증상에 따라 운동을 하셔랴 합니다. 도수, 요가, 필라테스, 근력강화, 메켄지 등등 내 허리 상태에 따라 반드시 해야 해요!!! 많은 환자들이 그걸 모르고 무조건 하다가 디스크 더 빠져 나오고 터지고... 반드시 상태에 따라 운동하세요!!!

벌꿀오소리라구
제주당근
김포시 풍무동

저도 심으뜸 스쿼트
소미핏 플랭크 ... 로
홈트하고 비 않올땐
주 1~3회 계양천 걸어요.

벌꿀오소리라구
어른왕자
강서구 가양제2동

그래도 유튜브 보시면서 홈트를 적극 권해드려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벌꿀오소리라구
느리게타
서구 원당동

전 수영장 다니다가 휴관 해서 자전거 타고 있어요. 허리는 딱히 모르겠네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