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세요..^^?

프로필

타로
타로
오산시 부산동
매너온도
36.5°C
고양이 키우사는분 ..고양이한테 꼭 팔요한 용품좀

알려주세요..^^?

∙ 조회 329

댓글 7

타로
준페이(탈퇴)

캣타워도 필요해요

타로
회나라
오산시 대원동

고양이화장실무로로가져가세요

타로
꾸꾸야
평택시 고덕면

사료 주식캔&습식캔 밥그릇 물그릇 정수기 화장실 화장실모래(두부모래나 벤토추천) 캣타워&캣폴 스크래쳐는 종류별로 2-3개정도 장난감 발톱깍이 필건 간식류 고양이이동장 해먹 이정도가 아닐까싶어요

하우스나 숨숨집은 사용안하는 냥이들이 많아요 전 하우스대신 이동장꺼내두었구요 숨숨집은 정말가끔..

고양이 화장실과 이동장은 어린고양이용은 비추합니다 성묘용으로사시는게 좋아요..

타로
라라
화성시 산척동

저는 밥그릇 물그릇은 사람쓰는 도자기 아예 내줘서 쓰고있어요 플라스틱은 안좋다고 해서 ㅎㅎ 그리고 방석은 아마 안쓸수도 있어요 침대위나 쇼파위에서 주로 있거든요. 스크래쳐의 경우 조그마한 1-2인용 쇼파 잘 긁히는 소재 사서 긁으라고 줬고 캣폴이나 캣타워도 은근히 잘 이용하는데 사실거면 높은거 사세요

타로
몽이몽이
아산시 영인면

스크래쳐 꼭 필요하구요~ 고양이는 잠이 많아요. 하우스나 방석 하나 있어야 하구요.
스크래쳐 없으면 벽이나 쇼파 긁습니다. 물론 스크래쳐 있어도 긁기도 합니다 ㅎㅎ 사랑으로 이겨내고 그러려니 해지긴 합니다.^^
스크래쳐도 두어개 있으면 좋습니다. 세워 놓는 용으로 기둥이나 월이라는게 있고 캣타워 구입하시면 캣타워 기둥에 스크래치 할 수 있고 또 고양이는 높은곳응 좋아해 캣타워가 있는게 좋죠.
바닥에 놓는 평판형이나 모양있는 스크래쳐 상자형 스크래쳐 다양하게 있습니다.
처음엔 필요한게 많아 지갑이 많이 가벼워질거에요...^^;;

타로
hhhhh(탈퇴)

화장실,고양이 모래,쮸르,사료,밥그릇,물그릇,장난감요ㅎ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