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학생입니다.. 어머니께서...
프로필

- 매너온도
- 40.8°C
저는 대학생입니다..
어머니께서 굉장히 깐깐하시고 호불호가 강한 성격이시라 (ex: 음식도 입에 안 맞으심 바로 뱉고 자리 뜨심 제가 만든 음식 포함) 너무나 고민되네요..
꽃이나 화장품은 실패해봐서.. 옷은 취향이 너무 확고하셔서 불가능하고요🥺 어머니께서 와 이게 뭐야? 하실 좀 특별한 생신선물 어디 없을까요..
주문제작 케이크에 관심 있어 하시기에 주문 넣어뒀는데 그것도 마음에 안 들어하실까봐 걱정되어요.
∙ 조회 4619
댓글 37

식물키우는거 좋아하시면 오래키울수 있는 작은 화분 선물하세요 ! 선인장이나 다육이, 아님 난 같은거 ? 예산 생각해서 꽃가게 추천받으시구요🙂 아니면 종합비타민이나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 선물도 선물인데 손편지 같이 써두리면 좋아하실거에요 :-)

금전도 좋지만 엄마와의 소소 한 추억에 관한 이야기나 하고 싶은 말이 담긴 진심 어린 손 편지는 엄마를 늘 감동시킨답니다!! 전 손카드 없는 선물은 감동이 ...

아이디어스 라는 어플에 한약박스+봉투에 현금넣어서 선물하는 게 있어요. 이번 엄마 생신때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셔서 기절하실 뻔 했어서 추천드려요~~

대학생 자식한테 용돈바라는 부모님이 많을까요...?
의미있는 선물이 훨씬 좋다고봅니다
저는 어머니가 요즘 미스터트롯때메 폰으로 음악 많이 들으시는데 커널형이나 오픈형 전부 귀가 아프다하셔서 골전도이어폰 사드렸는데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썸머7님이 말씀하신게 일명 “돈다발”이예요~~!!! 생화 좋아하시면 생화로 돈다발!! 금방 시들어 별로이시면 시들지않는꽃=프리저브드로 돈다발!! 추천드려요!!

본인이 수익이 있다면 용돈도 좋은 방법이지만 수익이없는 학생신분에서 용돈은 부모님이 부담가지시거나 훗날 용돈으로 돌려주실듯합니다
그럼 선물의 의미가없는거같아요

현금

에~~~구
효심이 가득하네요♡~♡
아직 학생인데~~
결혼한 새댁이 시어머니 ?
걱정하듯 고민하시는것 같아요~^^~이미 그맘이 선물 이런딸♡너무
행복하시겠네요♡~♡
너무 예뻐요♡~♡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