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 가능한지 아시는 분 (?)

프로필

정로이
정로이
강남구 역삼1동
매너온도
38.6°C
반려견을 입양하고 싶은데 애견샵말고 혹시 어디서

입양 가능한지 아시는 분 (?)

∙ 조회 2134

댓글 31
1

정로이
아나(탈퇴)

저희 강쥐 아가 곧 3개월되는 닥스훈트 장모 여아 멜로디 어떠신지요????????

정로이
사랑이네
강남구 개포2동

몽타운 유기견 입양추천드려요

정로이
베리맘
강남구 역삼1동

혹시 미니비숑을 제가 데리고왔는데 사정이 생겨서 다른 주인분을 찾고있었는데 괜찮으세요?

정로이
만듀듀(탈퇴)

입양을 꼭 추천드려요!

답십리에 <케어> 오프라인 입양센터 있어요. 저희 강아지도 거기서 입양했고 입양 전 필요한 중성화수술, 접종, 검사 다 해주셔서 입양 후 있을 혹시나의 문제를 최소화해줍니다.

분양과 다르게 입양은 윗분 말씀처럼 쉽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정말 케바케이고 단점만이 다가 아닙니다. 강아지와 주인 둘 다를 위해 팁을 드리자면, 저는 주말마다 방문해서 한달정도 얼굴 튼 다음 데려왔어요.

강아지가 한번 정을 나한테 주기 시작하면 빠져나올 출구 없어요ㅎㅎ 꼭 신중한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1
정로이
흐미
동대문구 장안동

'포인핸드 -유기동물 입양&실종동물 찾기(유기견,유기묘)'에 대해 알아보세요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정로이
흐미
동대문구 장안동

저도 포인핸드 추천합니다

1
정로이
jju
강남구 논현동

유기견 센터들 보면 막 태어난 아가들도 정말 많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성견인 아이들도 괜찮다고 하시면 #유행사 추천드립니다! 원래는 천막 행사 하시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인스타에서도 입양 신청 받으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아가들은 아가때부터 성장하는 모습 볼 수 있어서 좋지만 , 성격이나 크고 나면 어떤 크기일지 예측이 안 될 수도 있는 약간의 단점(?)이 있긴 해요! 대신에 성견인 아이들 입양하시면 아가들 성격 파악하신 뒤 입양보내는 단체의 경우에는 우리 가족 성향과 알맞은 가족 데려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좋은 가족 맞이하셨으면 좋겠어요 :)

1
정로이
roye
강남구 대치1동

개인적으로는 강동구에 있는 입양센터 리본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정로이
단지맘
서초구 방배동

저희 단지도 포인핸드 통해서 델고 왔어요

정로이
멍스토랑
중구 신당동

유기견 애기들 많이 대기하고 있어욤!!! 연락주세요 !!

정로이
사자언니
서초구 양재동

동물자유연대를 통해 입양하시는 방법도 좋으실듯 합니다. 우선적으로 관리도 잘 되고 있는곳이고 지속적인 정신적도움을 받으실수 있을듯여

2
정로이
띠띠네
동작구 상도제3동

다음카페에 “행복한유기견세상 “ 이란 카페가 있어요! 저희 본가 댕댕이들은 다 이곳에서 분양받았아요! 가족을 기다리는 이쁜아이들 정말 많아요 ㅠㅠ 임보일기나 보호소일지로 댕댕이들 성격도 미리 알수 있어서 보호자분이랑 어떤 댕댕이가 함께하면 좋은지 둘러보시면 감이 오실거예여!

2
정로이
감자칩
강남구 청담동

전 그저께 캣조아라는 앱에 무료분양하는 고양이 남매 아가들 데려왔어요. 무료분양 코너에 유기묘도 있고 가정에서 키우는 고양이의 아기들도 있어요

1
정로이
콩쥬
강남구 삼성동

네이버에 가정분양하는 카페 많이 있어요~ 우마동 강사모 등등

1
정로이
그린기린그림
강남구 논현1동

포인핸드요!!!

2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