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낸내
낸내(휴면)
미추홀구 학익1동
매너온도
36.5°C
학익동에 괜찮은 동물병원 추천해주세요

∙ 조회 342

댓글 10
3

낸내
만년사춘기소녀
영등포구 양평제2동

사람마다 다른거같아요^^

일단 학익동물병원은 캣맘이 자주 가는거로 알고 있는데..
개따님 중성화하러 방문했는데.. 따님 종양제거도 함께 문의했는데.. 따님 상태도 확인안하고 금액만 불러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
.
건국본같은 경우에는.. 접수는 불친절하지만 쌤들은 친절해요..
24시간 운영하면서 의사들이 자주 바뀌지 않는 이유는 있지 않을까 싶어요..
.
바른동물병원은 비숑개아빠님이신데.. 친절하세요.. 다만 가격이 크게 저렴하지는 않아요..
.
지오동물병원은 믹스였던 큰아이 미용하러 갔는데..
간호사가 믹스견을 머하러 미용하냐고해서 깜짝 놀란적이 있어요..
이후 큰아이 심장정지와서 전화했는데.. 의사분이 술마신다고 다른 병원가라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명절에 불꺼진 병원에 개 몇마리만 있고.. 바닥에 패드만 깔려있는거 보고 방문안했어요..
.
인하대홈플 맞은편이 좋다해서 가봤는데.. 아이에게 눈길도 안주고 검사비용에 대해 말씀하셔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구요..
.
용일사거리 삼성동물병원은 개따님이 처방받은 약 먹고 심정지와서 연락했더니 첫마디가 우리 잘못 아니라고 하죠.. 하셨어요..
다른 병원에서 약물처방이 잘못 된거같다고 해서 이야기하니까 수신차단 하시더라구요.
근처에서 그 병원에서 죽은 아이들이 많았다는 것을 늦게 알게되어서 후회했네요..
.
신동아아파트 근처 닥터파파는 친절하고 방송에도 자주 나오시던데.. 예약을 안받아서 대기시간이 길어요..
보호자가 좋은 만큼 근로자는 안좋은건지.. 의사분들이 자주 바뀌세요..
.
인천시청근처 덕수동물병원 괜찮아요..
여러병원 다니다가 이곳으로 정착했는데..
의사쌤이 인천최초 수의사로 알고있고.. 종양제거를 복강경으로 하시더라구요..

낸내
트렌드
미추홀구 학익2동

학익동물병원 추천드립니다
학산사거리에서 50미터 아래 있습니다
중성화도 싸고 친절합니다

낸내
줌마나라
미추홀구 문학동

동아풍림 정문 건너편 지오동물병원요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치료도 세심하게 해주세요 저희는 아빠냥 엄마냥 아기냥 세마리 키워요 모두다 애기때부터 다녔어요^^~~

낸내
방글이선장
부평구 부평동

학익사거리 농협 맞은편에 감초한의원 건물 4층 바른동물병원 강추해요~의사쌤이 아주아주 친절하세요~전 부평에서 이사온지 1년됐는데 근처병원 다 다녀밨는데요ᆢ바른 동물병원이 제일 좋더라구요ᆢ병원도 깨끗하구 의사쌤ㆍ간호사쌤 두분다 가족같이 대해주셔요ᆢ애기들 미용도 학익1~2동 동물병원 다 다녀밨는데 바른동물병원이 젤 잘하드라구여ᆢ사실 제가 애기들 가윗컷만큼은 예민한데 아주 맘에 쏙드는 곳이랍니다~강추여👍👍👍

낸내
똑지
부천시 상3동

학익동 쪽 보다ᆢ간석동 보보스 추천드립니다ᆢ
과잉 진료가 없고요ᆢ한 군데서 16년째라서 시설은 화려하진 않아도 오랜경험으로 치료해주셨읍니다

1
낸내
갓초이
연수구 옥련동

학익동물병원 추천드립니다.예방접종은 그리안싼데 수술비는 싸고 잘합니다.저희애들 중성화 스켈링 거기서 했습니다.

1
낸내
시온성
미추홀구 학익1동

문학 동물병원 추천합니다
서울대 수의학과 나오신분인데 완전 아날로그 방식으로 모든진료 기록을 수기로 하시는 모습을 보고 순수 해보였고 무엇보다 시설은 허름해보여도 싸고 진료를 잘보시네요
저도 여기저기 다니다 이리로 옮겼어요~^^
학익동 신동아 아파트 정면 맞은편 기아자동차 공업사 옆입니다 저희 강아지는 아지와 겨울이예요

낸내
무지개
미추홀구 학익2동

신기사거리 롯데리아 위
10년 더 된거같은데 잘봐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