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운로드

App Store
App Store
Google Play
Google Play

같이 사는 고양이나 강이지처럼 ...

프로필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매너온도
38.7°C

같이 사는 고양이나 강이지처럼 반려동물들 자랑해주세요❣️고양이든 강아지든 물고기든 햄스터든 새든 무슨 애기든 좋으니 자랑해주세요👍

∙ 조회 1216

댓글 76
7

화연
냥냥이삶
도봉구 창제2동

저희집 막내딸 냥냥이 예요

1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헉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발바닥 엄청 쪼꼬마난데 귀는 엄청 크고 눈은 또랑또랑 하네요~~~고등어냥이 엄청 귀여운데 요 아가는 더 귀엽네요*^^*

1
화연
춤선생
도봉구 쌍문제4동

딸 ???

화연
1030
도봉구 방학제3동

아직 천사인지알던때...

1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삼색냥이..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완전 아가네요! 슬쩍 나온 젤리가 킬포에요👍

화연
산도누나
도봉구 방학동

저희 주인님이십니당 😍

3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앗😂저 놀란 포정과 커진눈,슬쩍 나온 발톱,동글동글한 입이 너무 귀여워요❣️뭐에 놀란건지 엄청 귀엽고 웃기네요🤣

화연
나루짱
도봉구 쌍문동

😍

화연
Editha
강북구 수유3동
공감댓글

제가 모시고 사는 15세 개르신입니다. 왜 이러고 주무시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6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15세 개르신이란게 안믿길 정도로 엄청 젊어보이고 귀여워요..😍왜 굳이 저기 껴서 주무시는걸까요😂

1
화연
Editha
강북구 수유3동

특이점이 가끔 오세요 ㅎㅎ

1
화연
봄봄
강북구 수유2동

저희집 상전이십니당...♡

3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헉..치와와인가요❣️등이 달린 날개랑 쳐다보는 눈동자가 너무 귀여워요😍

화연
봄봄
강북구 수유2동

블랙탄장모치와와입니당ㅎㅎ 날개달린 하네스에용ㅎㅎ

화연
디타
강북구 수유3동

13살 정정하신 할미 말티즈에요ㅎㅎ

1
화연
디타
강북구 수유3동
3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13살인게 전혀 안믿겨요..!핑크핑크한 옷 입고 촉촉한 코 내민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화연
아횽쓰
도봉구 방학동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헉..😮저 귀여운 망고스틴과 슬쩍 뜬 눈..삼색아가냥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귀도 엄청 쫑긋하네요😭

화연
애옹쓰리
도봉구 도봉제1동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헉ㅜ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애들마가 특징이 다른데 다 목걸이 하고 어딘가를 쳐다보는게 너무 귀엽네요😭❣️

화연
슬기로운척추생활
강북구 인수동

아가일때 따라들어온 길냥이들이 이제는 훌쩍 커버렸네요^^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간택당하신건가요..😮삼색냥이랑 치즈냥 너무 귀여워요~~조그마난 솜방맹이가 매력적이네요*^^*

화연
꼬미엄마
노원구 상계6.7동

8살 푸들이요^^
꿀잠중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헉..8살이 아니라 3살같이 너무 귀여워요~귀여운것만 아니라 청순해보이네요❣️무슨 꿈을 꾸고있을까요*^^*

화연
송이보호자
도봉구 쌍문동

울집 송이입니다..ㅇ.ㅇ

3
화연
꼬미엄마
노원구 상계6.7동

넘 귀여워요 ^^

1
화연
쥐즈
의정부시 장암동

조히집 햄찌즈에오...맛있는거 안주면 앙앙무러오...😖💦사진에 있는 눈꼽은 이해해주십셔...케어못한 제탓임미댯...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햄스터 너무 기여워요😍😍햄스터는 해바라기 씨 좋아한다는데 햄찌즈도 해바라기 씨 좋아하나요?❤️

화연
된장맛피자
도봉구 쌍문제3동

친한동생이 키우는 강쥐 입니다.이름은 토리 입니다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헉..너무 귀여워요❣️쳐다보는거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화연
된장맛피자
도봉구 쌍문제3동

저만 보면 저래요 ㅎㅎㅎ

화연
빵빵
도봉구 쌍문제4동

놀다 지친 아가 ㅋㅋ

1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헉 세상에ㅠㅠㅠㅠㅠ발바닥 젤리ㅜㅠㅠ 한번만 쪼물쪼물 해보고싶네요ㅜㅜ

화연
swat911
도봉구 쌍문동

우리집 막내랍니다.
집나갈때마다저렇게 마중나오고
있습니다^^!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저도 배웅해주는 반려동물 키우고싶네요😮부러워요! 귀 쫑긋쫑긋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화연
attitti
도봉구 쌍문제4동

13살 된 강아지에요^^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세상에...어딜봐서 13살인가요😮3살 멈멈이 같아보일정도로 귀여워요😍

화연
attitti
도봉구 쌍문제4동

감사해요^^ 동안이란 소리 많이 들어요 ㅋㅋㅋ

화연
호야
도봉구 쌍문동

뽀얀 배를 쪼물쪼물 ㅎㅎㅎ

1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세상에 배..배 쪼물쪼물 저도 한번만..😱슬쩍 나온 젤리도 킬포네요..

화연
Luna
도봉구 쌍문제4동

저희 집 댕댕이 시바견 호두 예요 늘 점잖고 시크핫 성격에
눈치도 빨라 사랑스러운 강쥐랍니다♡

2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헉..엄청 잘생쁜 애기네요😍같이 산책하면 든든할꺼같아요👍눈치 빠르고 잘생쁘고 시크하면 뭔가 웹툰같은곳에 남자 주인공같네요😍

화연
지니
도봉구 쌍문동

첫번째 사진은 첨울집에온 하루에요..
두번째 사진은 하루친구 이루에요
둘이 첨만난날 찍은사진인데
껌딱지처럼 둘이 딱붙어 너무 이쁘게 잘지냈어요
그러다..
5월 캠핑갔다가 들고양이한테 물려 시름시름 아프다 결국 3일만에 앵이별나라루 갔어요..

세번째사진은 하루보내고 이루가 넘외로워해서..초롱이 친구가 다시왔어요..
둘이두 사이좋게 서로 의지하며 잘지내고 있답니다..

이루는 "안녕" 하고 인사를 하구요..
초롱이는 재롱둥이..ㅋ
먹이를들으면 한바뀌돌고 오라하면 날아오고..뽀뽀하면 입을쭉..손~~하면 한손을 줘요..
사랑스럽고 귀여운 울집 아가들이었습니다~^^

1
화연
화연
도봉구 쌍문동
작성자

들고양이에게 물려 별나라 갔다니 너무 속상해요..😭별나라에선 좋아하는 음식 많이 먹으면서 행복하게 지낼거에요!💪이루가 너무 속상해하지 않길 바라고 귀여운 애기들 오래오래 살길 바라요☺️

화연
단정
도봉구 쌍문동

집 고양이나 새들을 데리고 캠핑 나오시는 분들이 의외로 계시던데~~
그것만으로도 놀라운데..새장이 아닌 곳에 있었나요? 들고양이한테 물렸다니 의아해서요~~
여튼 또 다른 친구가 생겨 다행이네요~
앞으로는 친구 잃지말고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라~~^^

화연
지니
도봉구 쌍문동

새장에 있다가 잠시 손이랑 어깨에서 놀다 바닥에 내려왔는데 순식간에 일이 벌어졌네요..

화연
지니
도봉구 쌍문동

헉 사진이 하나만 올라갔네요ㅠ

화연
지니
도봉구 쌍문동
화연
지니
도봉구 쌍문동

하루가 울집 처음온날이네요
보고픈 하루~~♡♡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마켓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

당근마켓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