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낀점이 1.20대와 60대가 ...

프로필

콩알콩알
콩알콩알
동대문구 회기동
매너온도
37.7°C
회기동으로 이사온지 얼마안되었어요

느낀점이
1.20대와 60대가 동시에 많이 산다.
2.외국인이 많이 산다.
3.맛집이 생각보다 없다.(대신 오래된 맛집이 몇군데 있다)
4.큰병원(경희의료원,성심병원,삼육병원)이 있어서 그런지 내과,외과,피부과, 이비인후과 등 개인병원이 적다.
5.구청에서 지원사업이 적다!

∙ 조회 749

댓글 22
4

콩알콩알
살구나무(탈퇴)

내과나 이비인후과 소개 좀 해주세요
못찾겠어요

콩알콩알
학공치
동대문구 이문동

비오는날에는 회기역 2번출구에 빨간포차가서 머릿고기에 우동 시켜놓구 소주마시면 최고입니다

콩알콩알
포포맘
동대문구 청량리동

청량리에서 제기동쪽으로 수협근처에 평양냉면집있어요^^2층에있고 8천원인데요~강남에 18000원보다 훨씬 맛있어요^^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어요~주인장이 청량리토박이예요~슴슴한 메밀이 땡길때~~~강추합니다^^!

콩알콩알
미니멀절반의성공
동대문구 회기동

아 보드람치킨도 맛나지요 ~ 둘둘치킨은 최근 사장님이 바뀌셔서..장단점이 확실히 나뉘었어요 한번쯤 드셔보세용~

1
콩알콩알
미니멀절반의성공
동대문구 회기동

맞아요 생각보다 맛집이 많지 않아요..입맛은 개인적인 호불호가 강한지라..저는 홍익돈까스는 좀 느끼하더라고용..회기 왕족발 보쌈은 우리가족들이 인정하는 맛집이고요 저는 못먹어서^^;; 전 청량리역 육쌈냉면좋아합니다 물냉면에 양념장 듬뿍풀어서 매콤하게 국물 떠먹는거 좋아해요~ 김밥은 연희김밥 괜찮고요 남편과 딸아이는 한신포차 닭발 가끔쓱 먹고용..교촌치킨은 말이 필요없고 노랑통닭도 가성비 좋고 바삭하고..먹보국밥 남편이 아주 애정합니다 매콤한 양념장 그거 풀어 먹어야 맛나요 순한맛보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1
콩알콩알
good
동대문구 휘경제1동

있는 동안 시람들이 정겹게 살아가기 좋은 동네로 만드는 운동이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어른 분들도 젊은 분들도 아이들도 좋은 분들이 많으니까 무엇보다 그런점이 좋아 보여요. 휘경1동 휘경2동 좋고 깔끔한 가게도 추천해서 우리동네 가게 이용하는 운동도 좋을 듯 싶네요.

콩알콩알
good
동대문구 휘경제1동

이사온지 1년6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아는 분들도 없고 맛집이 아니더라도 맛있는 집이 어느 정도 있으면 좋겠는데 없네요. 그런데 살기는 좋은거 같애요. 아이들과 청년들과 중 장년층과 노인들이 어울어져 살기좋은 동네인것 같애요. 공릉동도 좋거든요.

콩알콩알
포포맘
동대문구 청량리동

전 청량리에서 37년째사는 맘인데요^^애들하고 다녀본중~양갈비는 라무진ㅎ돈까스는홍익돈까스ㅎ족발은가장맛있는족발ㅎ만두는부추만두(홍익돈까스옆30미터쯤떨어져있어요 )경희의료원응급실근처에 뼈찜도 맛집ㅎ제가 따라만 다녀서 이름모르는 맛집이 경희대와회기역사이에 많아요^^일본가정식집도 진짜 맛있는데 가장 맛있는 족발집근처에 있어요~규모 작은ㅋ젊은 셰프들ㅋ미래를 위해 화이팅요^^!

3
콩알콩알
비내리는(탈퇴)

이 근처가 먹을 만한 곳이 적기는 하죠.

콩알콩알
마블
의정부시 호원2동

회기역앞 가마로 닭강정 맛집입니다
회기 왕족발 보쌈도 맛집

콩알콩알
경상도사나이
동대문구 휘경동

외국인 많이 사는 거 같아요 ^^
오래된 맛집 궁금합니다~~


댓글을 더 보시려면 당근 앱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