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한번 입문해볼까 하는데 ...

프로필

DD
DD
송파구 가락본동
매너온도
38.1°C
프리다이빙 하시는 분 들 계세요?

이번에 한번 입문해볼까 하는데
한국인은 장비빨이잖아요:)?
대부분 처음엔 대여는 한다고는 알고있고 저도 대여를 할 생각이긴한데 그래도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 궁금해서 글 올려봐요!

오픈워터 자격증은 있는데 혼자는 못하고 번거로운 생각이 들어서 프리다이빙 해보려고 해요
프리다이빙 혼자 배우러 다닌분들 경험담도 궁금해요!

∙ 조회 424

댓글 13
1

DD
푸르름(탈퇴)

안녕하세여!!ssi 프리다이빙 전문강사입니다!!
제생각엔 처음 하시는 스포츠에 덜컥 장비를 구매하시는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되요!!
프리다이빙이란 스포츠는 더더욱 장비에 관련된 지식이 있어야된다고 생각됩니다. 본인의 얼굴형태 체형등에맞는 본인을 위한 장비를 구매하시는게 첫번째인데 대부분의 초보자분들은 이점을 일순위로 두지않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혹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남겨주시면 답장드리겠습니다~~모두 안전한 다이빙하세요

1
DD
Already(탈퇴)

프리다이빙 시작한지 6개월지났네요. 강습을 시작하면 대여장비로 강습을 하긴하는데 여러사람이 쓰는거다보니 마스크나 스노클은 위생상 좀 찝찝해서 하나둘씩 사다보니 기본장비는 마스크,스노클,롱핀,슈트..이렇게는 갖추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나한테 맞춘거라 전 기본장비는 꼭 있어야한다고 생각드네요.
프리다이빙이든 스쿠버든 솔솔하게 돈이 드는 취미다보니
체험다이빙이나 프리다이빙 베이직코스를 한번해보시고 정식수업을 결정하는것도 나쁘진않은거같아요.
전 지금 2단계 과정마치고 주1회 k26가서 트레이닝 하고있어요.
하면할수록 매력있죵..ㅎㅎ

DD
Emily
송파구 오금동

오금동 홈플러스 옆에 맨투맨스쿠버라고 지나가면서 간판본적있어요. 뭐하는 곳인지 궁금해서 네이버로 검색해봤는데 프리다이빙도 하고 여러가지 하는거 같아요. 여러명 있는곳 가시면 정보교환 가능하지 않을까요?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