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경복궁 같이 걸으실분!!
요즘 운동시작해서 유산소 운동 하려고 하는데 혼자 걷기에는 심심해서 같이 이야기하면서 경복궁 1-2바퀴 매일 도실 분 계실까요!
청운효자동·운동·인왕시장 장미정육점 추천해요 한우 등심샀었는데 진공포장 요청드리니 바로 해주시고 고기가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
감사해요!
토마토김밥옆 동네고기 정육점 동네오래 거주 하시고 고기도 정성스럽고 고깃집도 직접운영하십니다
감사해요!
인왕시장 입구 우정축산 단골인데요 진짜 고기 좋아요 강추~^/^
감사해요!
저두 인왕시장 입구에 우정축산 추천이요.. 돼지고기, 소고기 모두 좋아요~~ 가끔 양념소불고기도 사는데 정말 맛있어요..
감사해요!
찜우동 맞은편에 에바다 생고기집이라고 생겼어요~~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감사해요!
인왕산 아파트상가 소고기끝내줘요
감사해요!
저도 우정축산 추천이요 ㅎㅎ 소고기는 잘 모르겠는데 돼지고기는 진짜 좋아요! 가끔 다른곳에서 세일한다고하고 중량 줄여서 주는데도 있었는데 우정축산은 중량 스티커도 붙여주고 좋아요~~
감사해요!
우정축산 ~ 저도 추천합니다
우정축산 인기가 좋네요. 감사합니다^^
홍제 우체국 부근에 장국축산 깔끔 합니다
모스키노 님 장미정육 제친구네 정육점 이네요 ㅎ 무명가수
요즘 운동시작해서 유산소 운동 하려고 하는데 혼자 걷기에는 심심해서 같이 이야기하면서 경복궁 1-2바퀴 매일 도실 분 계실까요!
청운효자동·운동·몇일전쯤 제가 원하는게 있어서 구매 원한다 하지만 월급전이라2월5일쯤 거래 가능하다 그래서 예약 해줄수 있냐 했더니 본인도 해준다 했어고 하나를 먼저 예약을 걸어 주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보니 본인이 정확히 언제까지 기달려야 하냐 태도가 갑자기 바뀌어 더라고요 ㅋㅋㅋㅋ 급처 해야 해서 다른분께 팔아야 할거 같다 이말정도 했으면 기분이 덜 나쁠텐데 분명 날짜 2월5일 저녁 6시 이후 가능하다 했고 저는 10분내로 역으로 갈수 있다 하고 본인은 30분 정도 걸린다 라고도 했었습니다 근데 이전과 앞뒤가 맞이도 안고 정확한 설명 자체도 없이 거래 파기 한게 진짜 어이없는거 같습니다 물론 2주 정도 기달리는건 제 입장에서도 오래 기달리는거 까지 양심 있으니 제 잘못도 인지를 하겠지만 제대로됀 설명 없이 걍 차단 하고 거래 까지 파기 하는건 판매자도 에의가 없는거 같네요 전 처음부터 네고 절대 말하지도 안고 직거레로 즉시 가능하다 라고 했으나 단 2월5일쯤. 저녁 6시 사이에 거래 가능하냐 부터 말했어지만 판매자도 흔쾌로 승락 했고 곧 5일전에 이렇게 돌 변하는게 좀 많이 어이없는거 같기도 하네요
종로1.2.3.4가동·고민/사연·저는 당근애용자로 제 물건도 많이 팔고 구매도 많이 한 당근 열혈 애용자랍니다. 지난 해 12월6일 당근에 올라와 있는 예성식품에서 사과를 주문했는데 송금 후 물건이 안 와 문의했더니 휴무였었다하고는 그 후로 답도 없고 상품도 안 오고 환불도 안 되고 당근측에 여러 번 신고했으나 똑같은 답만올라올 뿐 해결이 안 됩니다. 당근애용자 여러분 예성식품에 저처럼 속지 마세요~~~!!!
홍제동·일반·낙원복떡집에서 판매중이네요 집가서 먹어보고 후기 남길게요
홍제제2동·맛집·싱크대 물 안 내려가서 동네에서 사람 불렀는데 배관이 너무 깊게 막혔다고 안 된다며 그냥 가버리시네요. ㅠㅠ 억지로 뚫어뻥으로 쑤시다가 배관 터지는 소리 나서 중단했는데, 지금 주방에 물도 못 쓰고 이게 무슨 고생인지 모르겠어요.
연희동·이사/시공·3주 전에 당근으로 무스탕을 구매하고 최근에야 착용했는데 옷 상태가 완전히 엉망이었어요. 확인 못한 제 잘못도 있지만(판매글에도 안내 없었음) 판매자가 너무 당당하게 판매 당시 문제 없었다, 이미 착용했으니 사용상 부주의다 이렇게 나오니 너무 속상하네요. 에휴... 역시나 당근에서는 구매한 지 오래되어서 해줄 게 없다는 답변뿐이고... 당근 오래 쓰다 보니 결국은 한 번 당하네요. ㅜㅜ
연희동·일반·지난 해 5월 쯤 인가, coffee grinder 사겠다고 길을 나섰는데, 운동 삼아 홍제동에서 집사람과 걸어 갔습니다. 문제는 자하문 터널이 있다는 걸 몰라 한참 터널 위 부암동 동사무소에서 헤매다 큰 길 따라 청운 중학교로 돌아가는길을 택하다보니 약속 시간보다 너무 지체하였고, 와중에 전화가 울렸지만 당황하여 중단 단추를 누르고 말았네요. 내가 당근을 통해 전화를 해야하는데, 역시 익숙치않아, 걸어가며 방법을 찾는다는걸 포기하고 부지런히 걸었습니다. 결국 지친 게릴라님이 상심하여 자리를 뜬 후에야 도착했어요. 미안한 마음이 깊어 chat을 하고 싶어도 단절시켜 놓아 그마저 두절되고. 결국 날짜가 임박해 출국하고 말았는데, 두고두고 미안한 마음이 가시지 않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면 노여움을 푸시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약속장소 청운동seven eleven에서 따듯한 coffee 한 잔 하시지요.
홍제동·고민/사연·안녕하세요. 저는 청와대 사랑채 인근 주거지역에 거주 중인 주민입니다. 어제 집회가 새벽 1시까지 이어졌고, 오늘은 아침 8시부터 다시 확성기 스피커를 사용한 집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주거지역 바로 앞에서 반복적으로 고출력 스피커를 사용하다 보니 집에서 편히쉴 수 없고, 수면도 편히할 수 없어요. 집회 자체의 찬반 문제를 떠나, 주거지역에서 이른 아침이나 야간 시간대까지 확성기를 사용하는 것은 주민 입장에서 너무 큰 피해로 느껴집니다… 혹시 저와 비슷하게 소음 피해를 겪고 계신 이웃분들 계신가요? 혼자 신고하면 잘 반영되지 않는 것 같아, 여러 주민이 함께 민원을 제기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같은 피해를 겪고 계시다면 댓글이나 쪽지로 알려주시면 함께 방법을 찾아보고 싶습니다. 저는 외국에서 살다가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이게 어떻게 가능한건지 전혀 이해가 되지 않아요. 혹시 이전에도 비슷한 경험이 있으셨는지나 대처 방법을 알고 계신 분이 있다면 조언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청운효자동·생활/편의·남편이 조그마한 가게를 합니다 같이 일하면 싸우고 소리질려서 전 같이 안해요. 그래도 생활비를 주니 알바비나 간식들을 제가 챙깁니다. 힘들면 나갔다가 도와주고 가불에 시급도 반올림해서 다 해주고 싫은 소리는 한마디도 못해요 핸드폰 봐도 그려러니... 그런데 다 3개월을 못버티고 당일날 못나온다고 그럼 제가 땜방하고 잘해주고 싶어도 지쳐가서 해주기 싫어져요 나름 잘해주고 있다 생각하는데 아닌가봐요 뭐 좋은 방법 있을까요 경험 좀 알려주세요
홍제동·일반·아들생일이라 베리밤 39,500원짜리..해피오더로 주문했는데 배달되어 상자 열어보니... 세상에... 딸기 말라 비틀어져 곰팡이 토핑.. . 이후에 사장에게 연락해 교환받았는데 죄송하다 사과받았는데.. 저딴걸 포장해서 판매한거 자체가 충격.. 애랑 먹었을 생각하니........ 구청 식품위생과 신고감인거지? 그매장 전체 빵이 저상태인건가? 가끔 사먹었는데.... 게다가 사장이 지 바쁘다고 당장 나보고 고객센터에 신청해달라는거야..그 이후 이야기도 있지만 입아파서 여기까지.. 다신 안가려고.. . 구입시 잘 확인하고 다들 나같은 피해 입지 말라고!!
연희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