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발 뒷꿈치요.혹시 잘치료하는 ...

프로필

숙경
숙경
용인시 수지구 상현1동
매너온도
44.0°C
안녕하세요.저는 족저근막염이 너무심해서요.

ㅠ발 뒷꿈치요.혹시 잘치료하는 병원이나 치료법을 아신다면 글좀 올려주세요.ㅎ행복한 날들 보내시길요.

∙ 조회 345

댓글 15
1

숙경
산사(탈퇴)

플랫슈즈는 나쁘다고 의사가 얘기했고 어느정도 굽이 있는 편한신발이 도움이 되는데 제가 무릎연골깨져서 걸음을 못걸었을때 가장 편한 신발이 락포트였어요. 방에서도 실내화 전용으로 락포트 구두사서 신고 걷기운동할때도 락포트신고 결론은 수술 안하고 걷게되었네요

숙경
깔끄미(휴면)
용인시 수지구 상현2동

저도 안가본 병원이 없었어요 결과는 사우나에요 따뜻한물에 족욕으로 치료가 됐어요 서울에 고명하다고 하길래 찾아갔습니다 그의사선생님께서 알려주신겁니다
저는 일년가까이 외출을 못했던기억이 있네요~~~~족욕을 꾸준히 해보세요~~

숙경
짱아맘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병원가지마시고
아침에 일어났어. 발꿈치 땡기는 운동이 제일이예요

숙경
숙경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작성자

당근님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하루종일 걷는일이 직업이다보니 심하게 아프네요.ㅠ올려주신글 참고할께요.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ㅎ

숙경
토미맘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그거 특별히 아프지않으면 치료 안해도 되요 병원에서 그러더라구요 저희제부가 정형외과 의사인데 많은사람이 족저근막염에 걸렷지만 수술이나 치료를 하는사람은 극히 드물다고 하네요

1
숙경
다둥이맘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종아리뒷쪽 근육을 늘려주며 걷는 운동이 좋다고해서 매일 싱크대잡고 다리 뒷쪽 늘려주는 운동 했던 기억 있네요..

숙경
다둥이맘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로얄스포츠 건너편 소생한의원에서 발바닥 침맞고 발바닥 때리는기계치료받고 나았어요.
정말 심했는데 몇번 가서 좋아졌어요..
한의원에 그런 기계있는곳 거기서 첨 봤어요..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숙경
비우자비워(탈퇴)

전 우포스 신고 많이 좋아졌어요.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요거 참고하시면 도움되실것같아요.

1
info

댓글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이예요.

숙경
설탕
구로구 구로동

저도 족저근막염 때문에 고생을 했는데 2년전 어버이날에 아들애게 아디다스 운동화 비싼걸 사줘서 신고 다녔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안프게 되었답니다. 병원보다 좋은 신발을 신으시는게 중요할 듯 합니다.

2
숙경
실키야
동대문구 답십리동

저희 남편은 지코일 스프링신발 신고 도움 받았어요. 가격이 너무 후달달해서 심할때 몇달신고 많이 조아져서 요즘은 고워크 신구요. 지금도 많이 걸어야될때는 지코일 신발 다시 꺼내신네요.

숙경
땃쥐잉
화성시 동탄5동

안녕하세요:) 혹시 65세 이상이시면 노인요양등급을 통해 방문재활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65세이하이신경우도 경우에따라 신청가능합니다 관심있으면 연락주세요!

숙경
숙경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작성자

감사합니다.지금 저도 딱딱한공을 발바닦에놓고 굴리고 있네요.ㅎ

숙경
리치
서귀포시 대정읍

족저 근막염은 병원도 다녀야 하지만 집에서 수시로 뒤꿈치 근육을 늘려 주셔야합니다. 운동 방법 병원에서 가르쳐 주십니다.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